여름은 양귀비 피크닉 아마존 찰흙 눈 & 뺨 조합

Tarte Summertime 2015 양귀비 피크닉 아마존 클레이 아이 & 뺨 조합 (현재 제공)
나는 피크닉을 온라인으로 …

태양, 음식, 친구, 가족, 음식의 재미 …

광고

나는 이미 음식을 언급 했습니까?

나는 정말로 피크닉 요금을 좋아할 것입니다. 브런치를 좋아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많이.)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옆구리 이후로! 나는 모두 측면에 관한 것입니다. 감자 샐러드, 마카로니 샐러드, 과일 샐러드, 그 이상한 젤로 샐러드는 일반적으로 완전히 보이는 맛있는 맛있는 맛있는 젤로 샐러드입니다.

오! -뿐만 아니라 괴롭히는 옥수수에 옥수수뿐만 아니라?

나는 그것을 원한다 … 나는 그것을 원한다.

피크닉 (Lazy Transition, HA!)에 대해 말하면 Tarte에서는 지금 일어나는 일이뿐만 아니라 Summertime 2015의 새로운 것입니다.

“감자 칩을 통과 해주십시오!”라고 말하십시오. Tarte Poppy 피크닉 아마존 점토 눈 & 뺨 조합 ($ 38)

흠 …이 피크닉 바구니 안에는 뭐야?
Tarte Poppy 피크닉 아마존 점토 눈 및 뺨 팔레트 : 빠른 FAQ / 런 다운

그게 뭐야?
6 개의 새로운 분말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Tarte의 잼을 비롯한 재 홍보 된 분말 홍당무 (Glisten이라고 불리는)를 포함한 $ 38 제한 에디션 아이 & 뺨 조합 (현재 사용 가능). 비트는 동시에 피부의 습윤 수준을 균형 잡습니다.

제한된 에디션 음영의 유형이 있습니까?
예, 부인, 거기에 있습니다. 여름철 산들 바람 (무광택 크림), 멋진 차 (무광택 황갈색), 아이스크림 콘 (매트 초콜릿), 잔디에서 맨발 (매트 라이트 탄), 복숭아 양귀비 (매트 복숭아)뿐만 아니라 피크닉 바구니 (매트 딥 브라운)는 모두 제한된 버전입니다.

팬은 어떤 크기입니까?
Shimmery Golden Pink Glisten Blush는 0.20 온스 풀 사이즈 팬뿐만 아니라 각각의 eyeshadows가 각각 0.06 온스에서 더 작습니다.

아이 섀도우의 구조에 대해 무엇을 말해 줄 수 있습니까?
글쎄, 나는 그들이 많은 파우더를 시작 했으므로, 그들을 적용하기 전에 깨끗한 것을 탭하는 것을 돕는다. 그렇지 않으면 조금 낙진을받습니다.

그 외에도, 그들은 나에게 부드럽게 느껴집니다.뿐만 아니라 혼합하기가 간단합니다.

eyeshadows가 착색되었거나 깎아 지른 것입니까?
나는 더 가벼운 황갈색뿐만 아니라 복숭아 음영이 중간에 깎아 지른 반면, 두 개의 가장 어두운 음영은 중간입니다 (나는 그 중 어느 것도 좋고 어둠을 만들기 위해서는 견본을 만들어줍니다.). 피부에 무거워 보인다.

홍당무의 구조는 어떻습니까?
약간 낟알 … 그것은 그것에서 황금빛 빛의 꽤 거대한 흠이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푸그쉬가 얼마나 착색 되었습니까?
적당히 착색되지만 미친 도시 / 미친 광대가 착색되지 않았습니다. 단일 레이어 만 요구합니다.

그 조합은 Tarte의 다른 것을 상기시켜 줍니까?
그렇습니다. 많은 그림자가 매트이기 때문에 중립적이고 지나치게 따뜻하거나 시원하지 않기 때문에 조합은 Tartelette 팔레트의 작은 다소 버전을 더 작고 다소 다른 버전을 상기시킵니다.

따뜻한 Ish 그늘은 – 복숭아 양귀비뿐만 아니라 잔디에서 맨발로 – 조금 다르지 만 완전히 다른 것은 아닙니다. 이미 Tartlette 조합 및 / 또는 반짝이는 홍당무가있는 경우, 당신이 똥을 원한다면 그것을 피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인 조합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빠른 누드 / 중립적 일이 보이는 것처럼,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eyeshadows는 단순화하기가 간단합니다 (예를 들어, 자연광 팔레트와 다루는 것보다 쉽습니다).

메이크업 미니멀리스트에게는 좋지만, 거대한 VA-VA-VA-VOM GLAM을 찾는 누군가에게 가장 좋지는 않습니다. 내 말은, 당신은 이것으로 거기에 도착할 수도 있습니다 … 그러나 그것은 많은 층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홍당무도 좋아하지 만, 빛나는 것은 내 모공을 증폭시킨다. 그건 아마도 내 공극이 그렇게 돌아 왔을 것입니다. 누가 알아?

새로운 무광택 중립 팔레트의 시장에 나와있는 경우 Tarte Summertime 2015 양귀비 피크닉 아마존 찰흙 눈 & 뺨 조합은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아니지만, 아니, 아니, 아니, 누군가에게 소네트를 구성하거나 누군가를 작곡하는 것과 같지 않을 것입니다. …에

광고

나는 단지 말하고있다. ‘

여름철 산들 바람, 멋진 차뿐만 아니라 아이스크림 콘
잔디, 복숭아 양귀비뿐만 아니라 피크닉 바구니에서 맨발로 타르타 양귀비 피크닉 아이 섀도우
Tarte Poppy 피크닉 아마존 클레이 블러쉬 (참고 용, 저는 Mac에서 NC 42입니다)
뺨뿐만 아니라 눈에 타르 테 양귀비 피크닉 조합을 착용하십시오. 문제의 Tarte의 새로운 Lipsurcence 립 크레 메스뿐만 아니라 내 입술에 권한을 부여받은 Tarte의 새로운 Lipsurgence Lip Cremes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함께 혼합)
가격 : $ 38.
가용성 : 제한된 버전뿐만 아니라 인터넷 및 Tarte 카운터뿐만 아니라 현재 제공됩니다.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있는 광고dict,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