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603

여자의 모험뿐만 아니라 그녀의 말을!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탁월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반대로, 실제 검토가 비트 링키 버튼과 같습니다. 2007 년부터 월요일 아침마다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훨씬 더 많은 또는 훨씬 훨씬 훨씬 더 많은 또는 덜 무작위적인 우려가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을 읽는 것을 좋아합니다.뿐만 아니라 저는 일주일 동안 위대한 출발에 닿으십시오.

1. 당신이 선호하는 장르는 무엇입니까?

흠 … 글쎄, 분명히, 내가 체크 아웃 한 지난 몇 권의 책을 기반으로 (Gernsey 문학뿐만 아니라 감자 껍질 파이 사회, 라일락 여성뿐만 아니라 잃어버린 장미).

그러나 나는 요리 책들을위한 얇은 조리고 있습니다.

2. 어제 밤에는 몇시에 잠을 자려고 했습니까?

오후 10시 이후 조금 하와이 시간. Connor는 일반적으로 8-9 사이의 잠자리에 간다. 그러나 우리는 다음 며칠 동안 와이키키에 머물고 있으며,뿐만 아니라 소동뿐만 아니라 여기에 번잡함뿐만 아니라 여기에 번잡함이 될 것입니다.

샌프란시스코 (Gearey)에서 가장 시끄러운 거리 중 하나에 살았을 때 도시 여성이었을 때, 나는 차량 뿔, 사이렌스와 함께 가장 잘 자고, 친구들과 만족하는 사람들에 대한 괴롭히는 산책로 대화를 겪을 수도 있습니다. 더 이상 훨씬 더. 이제 나는 “왜 스타 벅스를 만족시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3. 아이섀도를 선택하십시오 : 매트 블루 또는 금속 녹색?

매트 블루! 해군, 특히. 뿐만 아니라 젖은 각도로 라이너로 깨끗하게 적용 할 수 있습니다.

4. 최근에 성취 한 것입니까?

나는 처음으로 말을 탔고, 우우뿐만 아니라, 나는 가을이 없었어요! ~을 자란

5. 가족 중에 누가 최고의 옷을 입은 사람입니까?

ㅋ ㅋ ㅋ. 아기가되어야 해, 손을 내려야 해. 그녀는 강한 지문을 두려워하지 않고, 그녀는 가장 활기찬 투투투스 컬렉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내 (별로가 아님) 조랑말, 나폴레옹

나는이 여행을 열거하는 내 컨테이너에서 제품 중 하나를 넘었습니다. 나는 마지막으로 말을 탔다!

오아후의 코 알라우 산맥의 기지에있는 큰 목장 인 kualoa 목장에서 발생했습니다.

쥬라기 공원 영화를 이해 하시겠습니까? 다른 필름에서 여러 정글 장면이 거기에 촬영되었습니다. ~을 자란

광고

그들은 지퍼 라인, ATV 여행뿐만 아니라 승마 타기와 같은 목장에서 할 일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놀랐다뿐만 아니라 전체 장소에 의해 놀랐다.

운 좋게도, 나는 가장 부드러운 말, 나폴레옹이라는 금발의 어린 소년, 누가라는 금발의 어린 소년, 나는 우리가 타는 것을 완료했을 때 그들이 노인뿐만 아니라 자녀에게 제공하는 말은 말했다.

ㅋ ㅋ ㅋ! 그는 매우 달콤한 환상적인 청취자뿐 아니라뿐만 아니라 타는 끝에 그를 떠나야 할 때 조금을 눈물을 흘리거나 찢어지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말을 타는 것에 대해 나에게 많은 예기치 않은 일들이 있습니까?

그것이 느껴지는 지상에서 얼마나 높은지! 거룩한 쓰레기, 땅은 진정으로 멀리 떨어져 보였습니다.

또한, 관련된 핵심 근육의 양. 타기가 끝날 무렵, 나는 60 분 동안 일한 것처럼 느꼈다.

마지막으로, 정확히 예측할 수없는 동물이 얼마나되는지. 나는 그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그러나 나폴레옹이 맛있는 잔디의 패치로 veer를 벗어 났을 때 나폴레옹이 자신의 말을 할 것이라고 깜짝 놀랐다. 저항하는 맛이 좋습니다).

그것은 내가 시도에서 수행 한 가장 재미있는 일들 중 하나뿐 아니라 나에게 욕망을 만들었으며, 나는 정기적 인 친구들을 놀라게하고 말한 친구가있었습니다.

환상적인 일주일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휴식을 취하십시오. 곧 당신과 이야기하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바로 여기에는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 / 붙여 넣기에 대한 우려가 있습니다. 곧 나중에 말하십시오.

1. 당신이 선호하는 장르는 무엇입니까?
2. 어제 밤에는 몇시에 잠을 자려고 했습니까?
3. 아이섀도를 선택하십시오 : 매트 블루 또는 금속 녹색?
4. 최근에 성취 한 것입니까?
5. 가족 중에 누가 최고의 옷을 입은 사람입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