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toRjuvenation / IPL : Part i

의 경험은 PhotoRjuvenation / Photofacial 치료로 나 자신을 치료 한 것으로 나 자신에게 보상을 지적했습니다. 많은 사람들 이이 치료 방식에 대해 궁금해했기 때문에 저의 여행을 기록으로 결정했습니다.

이 게시물은 광경 보호의 모든 기술 측면에 가지 않을 것이고,이 치료를 선택하도록 장려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것은 단지 내 자신의 경험과 의견 일뿐입니다.

Medi-spa에서 PhotoRjuvenation / Photogacial 또는 강렬한 펄스 라이트 (IPL)에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내 레이저 제모를 위해가는 것입니다 (저는 겨드랑이를하고 있습니다. 그들의 IPL 치료를 저에게 멋진 얼굴 치료로 삼았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좋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 명확하고 빛나는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 내 항소 루틴에서 주요 초점이되었습니다. 내가 가진 가장 큰 걱정은 호르몬 브레이크 아웃에서 내 턱받이에 대한 내 주근깨와 약간의 과민화입니다. IPL은 (주근깨, 태양 및 나이의 관광 명소와 같은), 미세한 선 및 모공의 크기를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원천. 내 주근깨는 왼쪽에 사진을 찍기 전에이 소녀와 비슷합니다. 주로 불규칙한 splotches가있는 뺨에 집중됩니다. 광산은 사진 이전보다 그녀보다 더 가볍습니다 – 전후의 중간에있는 어딘가에 나는 말할 것입니다.

나는 연구를했습니다 (읽기 : Google 검색과 친구들과 채팅). IPL은 상당히 가볍고 가동 중지 시간이 없습니다 – 내 친구는 그것을 “아기 레이저”라고 불렀습니다. 궁극적으로, 내가 마침내 IPL을 보았던 이유는 결과가 없었던 다양한 주제 치료법에 대한 지속적인 실망 때문이었습니다. 나는 많은 “미백”과 “밝게”제품을 밖으로 시도했고, 내가 남긴 모든 것은 스킨 케어 묘지입니다. 나는 그 결과를 원했다. 그리고 나는 당신이 무엇을 말할 것인지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주근깨는 귀엽다! 나는 그것이 전에 (내 그렇게부터) 전에 많이 들었지 만, 나는 그들을 퇴색하고 싶다. 나는 그들이 100 % 근절 될 것으로 생각하지만 나는 단지 더 부드러운 피부색을 원한다는 기대가 없다.

첫째, 내가 좋은 후보자인지 알아야했습니다. IPL은 더 가벼운 피부 톤에서 더 잘 작동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나는 Mac에서 NC20 주위에 있습니다. 또한 치료를 할 때 황갈색이나 최근의 태양 노출을 갖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따라서 가을 / 겨울철 개월은 IPL을 최적으로 수행합니다. 나는 IPL에 대한 좋은 후보자였습니다.

원천. 음,이 모델은이 그림에서 보호 눈 착용이 정말로 있어야합니다!

첫 번째 세션 :

준비 작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나는 일한 후에 우리 세션을 보여 주었기 때문에 메이크업을 가졌습니다. Esthetician은 내 화장을 제거한 다음 맑은 놀라운 젤층을 내 얼굴에 적용했습니다. 나는 빛을 차단하는 보호 눈 안경을주었습니다 (나는 좋은 조치를 위해 눈을 닫았습니다). 메이커는 켜져 있지만 큰소리로 켜지지 않으면 약간의 윙윙 거리는 소리를냅니다. 메이커에 부착 된 지팡이는 진공을위한 휴대용 부착물처럼 보입니다. 내가 이미 레이저 머리 제거의 느낌을 경험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비슷한 느낌을 기대하고있었습니다. 누군가가 뜨거운 전구를 당신의 피부에 닿았을 때 마찬가지로 이것보다 더 가벼운 느낌! 예상은 실제 치료보다 더 나빴습니다. 레이저에서 사소한 머리카락을 불타는 냄새가 있습니다 – 나는 여기서 추측하고 있지만, 그것은 피부 내에서 멜라닌을 표적으로하는 레이저라고 생각합니다. IPL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의 메커니즘은 멜라닌이 멜라닌을 방출 할 수있는 멜라닌을 분해한다는 것입니다.

원천. Medi-spa의 메이커는 이렇게 보입니다.

지팡이는 얼굴의 여러 부분으로 가압되고 밝은 빛의 짧은 버스트가 방출되는 부드러운 유리 표면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스테디아 안은 내 뺨, 이마, 턱을 두 번 넘어 섰고, 내가 요청한 특정 문제점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뺨에 주근깨). 그것은 10 분 미만의 문제가있었습니다! 그녀는 그 다음에 가벼운 얼굴 마사지를했고 얼굴 혈청과 모이스처 라이저를 도포했습니다. 세션이 끝난 후에 바로 피부가 약간 따뜻해졌고 약간의 플러시가 생겼지 만 다른 분명한 효과는 없습니다. 치료 후 며칠 동안 피부에 Aha를 사용하지 않도록 권장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는 태양에서 벗어나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해야했습니다 (어쨌든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해야합니다!) 그날 밤 나는 경미한 클렌저로 얼굴을 씻고 AHA 또는 RETINOL로 구성되지 않은 일반 얼굴 크림을 적용했습니다 (사용중인 시세이도는 당시 크림을 믿을 수 없을만큼 활력을줍니다).

다음 날:
내 피부는 특히 내 이마에 믿을 수 없을만큼 부드럽습니다! 내 피부는 내 뺨에 약간 건조하고 빡빡하게 느꼈다. 나는 그날 저녁에 얼굴 기름을 적용하도록했다.

다음 주 :
4 일째까지 두 개의 큰 주근깨가 약간 어두워지기 시작했기 때문에 주로 중앙에서 더 많이 집중적이었습니다. 그런 다음 어두운 곳이 퇴색했지만 극적인 것은 아무것도 없습니다. 내 피부는 조금 벗겨졌습니다. 그래서 나는 aloette aloepure 복원 효소 껍질을 사용하여 부드럽게 내 피부를 맛있는 비트에서 떨어 뜨리기 위해 부드럽게 박리려고 결정했습니다.

원천. 보호 눈 착용을 착용하지 않는이 모든 모델은 무엇입니까?! 안전 제일!두 번째 세션 :

초기 1 이후 4 주 후에 나의 다음 세션이 예약되었으며, 공간 IPL 세션을 3 ~ 6 주 간격으로 권장합니다. 이 세션에서 Esthetician은 마지막 세션보다 약간 높은 설정을 넣습니다. 그리고이 시간에, 나는 피부에 작은 열을 깜박이는 것에 대비하여 준비되었다. 내 피부가 꽤 씻겨졌고 나중에 탈수를 느꼈습니다. 나는 그날 밤 얼굴 기름을 사용합니다.

다음 날:
내 피부가 다시 매우 부드럽고 분명했습니다. 나는 심지어 재단이 필요하지 않았고, 단지 은폐 조금만 숨겨져 있었다.

다음 주 :
3 일째에 내 관점 중 하나가 가려운 곳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본능적으로 그것을 긁어 내고 딱지가 약간의 딱지를 느꼈습니다. 나는 거울에서 그것을 확인하고 보라, 그 자리의 중심이 어두워지고 조금 껍질을 벗겼다. 다음날 밤 내 얼굴을 씻고 작은 놈들이 이상적으로 가질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 자리가 더 가깝고 그것이 더 가벼운 색이었습니다! 나는 IPL이 이것을 할 수 있음을 알았습니다. 어두운 안료를 표적으로하고 표면에 가져오고 찌그러 뜨릴 수 있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일어났다!
나는 IPL 과정을 돕기 위해 피부의 상단층을 없애기 위해 치료 후 약 1 주일 후에 Glycolic Acid Based explient를 사용하기 위해 나의 에스테틱 안에서 격려 받았다. 나는이 목적을 위해 나의 믿을만한 안 알루 호박 꿀 글리콜라 마스크를 사용했다. 그녀는 또한 비타민 C 혈청을 사용하여 광택을 돕기 위해 Paula의 선택에 저항 C15를 정기적으로 부스터로 사용합니다. 나는 또한 앨로렛 앨레리 폼 복원 효소 껍질을 사용하고 피부를 벗길 수 있도록 엑스 폴리 에이 팅 코튼 라운드를 사용하여 피부를 벗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나는 최근에 가장 추운 날씨로 인해 극단적 인 추운 날씨 때문이었습니다).

PhotoRjuvenation의 치료는 세션 당 200 ~ 500 달러에서 500 달러까지 가능합니다. 포장 된 거래를 통해 일부 절약을 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결과를 얻을 수있는 최소 5 개의 세션이 최소화되는 것이 좋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지금까지 IPL 치료의 진전에 의해 매우 격려 받았습니다! 나는 3 개월 만에 나의 최종 생각을 게시 할 3 가지 더 많은 치료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PhotoRainjuration / IPL을 한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그것을 끝내는 것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PhotoRjuvenation / IPL : 최종 생각은 6 월에 이것을 게시하지만 휴가와 여름 게으리로, 나는이 게시물을 작성했습니다. : P는 이제 IPL 치료의 전체 시리즈를 거쳤습니다. 나는 PhotoRjuvenation / IPL에 대한 나의 경험에 대한 전반적인 생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원천. 나는 구입했다 …
2016 년 8 월 26 일 “Beauty”

PhotoRjuvenation / IPL : Part III는 내 치료 중 5 명을 모두 완성 할 때까지 IPL에 대한 또 다른 업데이트를 계획하지 않았지만 제 3 회의 세션이 업데이트를 보증한다고 생각합니다. 이미지 소스. 롱 스토어 짧은 : 내 피부가 3 번째 세션으로 나쁘게 반응했습니다. 🙁 기능 이미지 소스. 나는 3 번째 세션에 들어갔다.
2016 년 3 월 11 일 “아름다움”

그레이딩 스킨 케어 루틴 – 제 2 항은 다른 친구들이 루틴을 검토하고 싶었던 친구의 스킨 케어 루틴 입장을 등급으로 게시 한 후에는 필연적 인 것입니다. 나는 또한 그녀의 스킨 케어를 검토하기위한 의견에 대해 독자가 나에게 물었습니다. 아래는 자신의자가보고 …
2015 년 5 월 11 일 “Beaut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