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린 Appeal Upwing Extreme Longwear 액체 아이 라이너

Bite Beauty의 새로운 $ 25 Upwing Extreme Longwear 액체 아이 라이너가 꽤 좋습니다!
이 제품은 물지 않습니다.

거기에, 나는 그것을 말했다. ~을 자란

광고

BITE의 새로운 $ 25 무광택 검은 액체 라이너에는 꽃의 힘이 있습니다. (측면 참고 : 나는 이중 평화 서명을 던졌다.) 꽃의 힘에 의해, 나는 “서로뿐만 아니라, 남자처럼 함께 가자!” 방법. 나는 열정 과일 꽃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이 “깨끗한”(공기 따옴표) 공식의 비밀 성분은 얼룩을 멈추고, 튀는뿐만 아니라 flaking을 멈추게합니다.

또한 “카본 블랙”이 아이 라이너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뿐만 아니라 마스카라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입니까? 너무 많은 제품이 “카본 블랙”인 것에 대해 자랑했습니다. 글쎄,이 라이너는 정말로 흑색이 없어졌습니다 (솔직히 그게 위대하거나 가난한 것인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라이너는 유연하고 얇은 브러시가있는 긴 지팡이가 있으며, 나는 정상적으로 펜 스타일 라이너로 훨씬 더 훨씬 나아 졌기 때문에 매우 처음봤을 때 조금씩 내 마음을 아프게했습니다. 어떤 이유로 뭐든간에, 그들은 나에게 훨씬 쉬워 졌을뿐만 아니라 날개 또는 유아 새끼 고양이가 쓸모가 훨씬 쉬워졌습니다. 그냥 개인적인 취향.

나는이 지팡이를 래시 라인을 따라 활용하고 얇고 정확한 선을 그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내가 그와 함께 날개에 나갈 때 나는 엉망이 될 수 있습니다. 나는 궁극적으로 거기에 도착할 수 있지만, Q-팁으로 가장자리를 정리하고 어떤 메이크업 클리너를 사용하여 내가 좋아하는 chiseled 가장자리를 얻을 필요가 있습니다. 그래서 그게있어.

라이너 자체는 진정으로 아름답습니다. 파란색이나 빨간색의 유형이없는 깊고 어두운 진정한 검은 색이 아니라 각 층이 강하게 착색됩니다.

공식은 마찬가지로 약 1 분 안에 건조뿐만 아니라 빠른뿐만 아니라 깜박 할 때 뚜껑으로 옮겨지지 않습니다.

나는 아직 12 시간 동안 그것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나는 새벽이 황혼까지 곧 그것을 곧 사용했을뿐만 아니라 괜찮을 것입니다. 그 당시에 벗길이나 퇴색하지 않습니다.

5 달러의 범위에서 “깨끗한”제품을 찾으려고 할뿐만 아니라 WAND Applicator와 훌륭한 경우에 훌륭한 경우, 시도 할 수있는 가능성을 상장하십시오.

광고

FYI, 성실한 아름다움의 액체 라이너가 비슷합니다. 그것은 마찬가지로 다용도의 팁이있는 지팡이가 있으며, 어떤 종류의 홀수 밑에있는 검은 색의 검은 색이뿐만 아니라 $ 9.99입니다. 그 말은, 항소 아름다움은 스마이드, IMO뿐만 아니라 smoother, imo, 결과적으로 훨씬 쉽게 사용하기가 훨씬 쉽습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