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마스코트, Vol. 306

이 게시물은 Purina Pro 계획 #proplancatpartner가 후원합니다. 게시 정책에 대한 정보는 내 면책 조항을 참조하십시오.

당신이 그 말을들을 때, “국제 키티 슈퍼 모델”, 마음과 관련된 ”

정확히. 탭.

광고

그리고 좋은 이유도. 2000 년대 중반이 탭이 키티 모델링 서비스에서 지배적 인 힘이었고 수백만 명의 야심 찬 고양이를위한 역할 모델이었습니다.

자, 벨트 아래에 키티 서비스 학위로 졸업에서 돌아 오면, 다음 큰 노력을위한 시간입니다.

고양이 스크래치 클로 폴란드어 – 그의 경력의 가장 큰 제품 롤아웃. 전문적으로 영감을받은 음영의 구색으로 고양이 친화적 인 발톱을 소개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즐기다.

탭은 Purina #MyGreatCat 캠페인을 지원합니다

고양이 고용주의 사진이나 비디오를 공유 할 때마다 자신의 방식으로 놀랍습니다. 배고픈 고양이를 먹일 것입니다.

Purina Pro 계획은 8 월 31 일부터 해시 태그 # MyGreatCat을 포함하는 소셜 미디어 채널에서 공유하는 각 그림이나 비디오에 대해 Purina를 통해 전국적으로 전국적으로 전국적으로 수백 개의 고양이 구조 그룹까지 1 파운드의 고양이 식품을 기부합니다. PRO 계획 네트워크를 구출하기 위해 집회합니다.

Purina Pro Plan Cat Food.

Purina Pro Plan Cat는 모든 고양이가 자신의 훌륭한 방식으로 다르다는 것을 이해합니다. Puriina Pro 계획은 PET 전문점에서 독점적으로 판매되는 건조하고 젖은 고양이 식품과 간식의 광범위한 건조하고 젖은 고양이 식품과 스낵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각 포뮬러가 생성 된 각 수식으로 3 개의 특별한 영양 플랫폼에서 발견 될 수 있습니다. 고급 영양을 공급하여 고양이에서 최선을 다할 수 있습니다.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면 www.proplan.com/cat을 확인하십시오.

구출을 위해 Purina Pro 계획 집회에 대해서

Rally to Rescue는 Purina Pro 계획의 파트너십이며 입양 가능한 가족이 필요로하는 관심과 그들이 가치있는 사랑의 집을 제공하는 전국의 애완 동물 구조 기관을 선택합니다. 2005 년을 구조하는 것에 대한 집회가 600,000 개가 넘는 애완 동물을 구원하였습니다. 네트워크를 구출하기 위해 Purina Pro 계획 집회에 대해 훨씬 더 많이 배우려면 www.proplan.com/rellytorescue를 체크 아웃하거나 Facebook에서 www.facebook.com/rallytorescue에서 찾으십시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추신 당신이 훌륭한 주말 보내길 바랍니다. 탭은 “Mrow!”라고 말합니다.

P.P.S. 나는 그 연어와 쌀 요리를 치즈 케이크 공장에서 갈망하고있다. Corte Madera 지역의 모든 개인 ?? 나는 늦은 점심 / 이른 저녁 식사를 위해 거기에가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P.P.P.S. (예, 게시물, 게시물, PostScript) 이번 주말에 이미이 주말에 60 달러의 Sephora e-Gift Card Giveaway를 입력 했습니까? 나는 단지 사라진다. … 누군가가 승리해야 해.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