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스포트 라이트 : Laura Mercier 반투명 느슨한 설정 파우더 글로우

느슨해 봅시다!
훌륭한 리자 (Lizzo for President)를 인용하기 위해, 내가 여기서 밖으로 나가면 내 잘못이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Laura Mercier 반투명 느슨한 설정 파우더 글로우 ($ 39)를 사용한 이래로, 나중에 알고 있습니다 … 나는 그것으로 느슨해지고 있습니다, 하하하에!

(나는 당신이 궁금해하는 상황에서 거위 또는 내 주스에 그것을 비난하지 않습니다.)

광고

이러한 분말을 갖춘이 거래는 특이한 보석입니다. 그것은 미묘한 진주 표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당신의 마음을 잃어 버린다!).

Laura Mercier Translucent Loose Setting Powder와 함께 빛나는 가루
네, 당신은 당신의 얼굴에 모든 것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dewiness의 힌트를 추가하므로 당신의 거래는 평평하게 보이지 않거나 매트와 미소 라인을 보여주지 않고 당신의 경험 라인을 보여주지 않으면 서 매트 (Matte)를 보지 않고이 작업을 수행하지 않습니다.

모든 것들이뿐만 아니라 모든 것에 대해서는 모든 것이뿐만 아니라면 전통적인 형광펜처럼 착용 할 수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뿐만 아니라 체중이 없어뿐만 아니라 케이크 y를 보지 못했다고 언급 했습니까? 너무 좋아, 너희들. 그래서, 너무 좋아.

나는 그런데 맥에서 NC42입니다.
당신은 그게 희미한 피부를 좋아한다면, 기름기가 많은 또는 반짝이는 금속 로봇을 보지 않으려 고 원하지 않습니다.

거대한 1 온스. 항아리는 $ 39입니다 (그러나 척추가 붙어 있지만 깨끗한 파우더 퍼프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나는 가벼운 옵션을 착용하고, NC42 피부로 잘 작동합니다.

저는 매우 확산 된 것처럼 보이기 위해 광택을 좋아하기 때문에 거대한 푹신한 브러시로 적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광고

확인 해봐! Laura Mercier 카운터뿐만 아니라 Lauramercier.com의 장기 라인에서 Laura Mercier 반투명 느슨한 느슨한 설정 분말 광선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