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쉽게 : Neutrals

와 일상적인 눈 봐, 나는 모르겠다 … 오늘 나는 내 메이크업에 대해 매우 무관심한 느낌, 아주 비공식적 인 것처럼, 나는 정말로 강한 의견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것에 대한 단어가 있습니다. 내가 느끼는 방식이지만, 내가 그것이 무엇인지를 기억할 수 없다면 Dang.

광고

중성? 아니, 그건 아니야.

(Whoops, 죄송합니다! 완료되어야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제 2 차 세계 대전에있는 스위스와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 쏴. 그것은 내 혀의 끝에 …

ㅋㅋㅋ!

중립적! 그 단어는 중립적입니다.

오늘 나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일상적인 눈, 갈색, 청동 및 검은 색 중립 눈 중 하나를 공유 할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라고 생각했을 때 때로는 착용하고 함께 착용하고 함께 착용하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들이 많은 것을 좋아하는 것처럼, 그것은 많은 혼합을 요구하지 않는 것이 쉬운 것이며, 우리는 15 분 이내에 노크 할 수 있어야합니다.

나는 Mac과 L ‘Orà © Al에서 믹스 제품을 사용할 것입니다.하지만 우리가 여기서 굴러가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주변에있는 다른 브랜드와 비슷한 색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맥, 맥 아이 섀도우에서 Mulch, 맥 아이 섀도우에서 맥 아이 섀도우에서 맥 아이 섀도우에서 맥 아이 섀도우, 맥 eyeshadow에서 인쇄 및 L ‘oreal 옻칠 라이너에서 검은 색의 검은 색의

당신이 말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당신은 내 시계를 알아 차렸고 이제는 몇시에 어떤 시간을 묻고 싶습니까? 잘…

그것은 주요 시간입니다!

우리의 파우더 아이 섀도우에 기반을 적용하여 시작합시다. Creamy Bronze Mac 페인트 냄비는 어떨까요? 우리는 뚜껑을 손가락으로 모든 것을 적용하고 Mac 217과 같은 푹신한 돔형 브러시로 버프를 적용합니다.

우리는 정말로 우리가 정상적으로 계층에 적합한 가루 아이 섀도우의 색을 강화시켜야합니다.

일하는 것의 모양

다음으로, 동일한 217 개의 브러시 (또는 그와 같은 것)를 복용하고 우리의 뾰족한 뼈 아래에서 우리의 뾰족한 뼈 아래에서 우리의 뾰족한 선에서 무광택 황금빛 오렌지 브라운, 무광택 골든 오렌지 브라운에 맥에 맥 아이 섀도우를 적용하여 우리의 표정을줌으로써 우리의 표정을 맺어 봅시다.

당신의 속눈썹과 뚜껑을 더 가까이에 집중 시키십시오.

나는 차원을 언급 했습니까?

다음으로, Shimmery Reddish Brown-Bronze Eyeshadow가있는 Mac 239와 같은 평평한 아이 섀도우 브러시를로드하십시오. 나는 맥 펄치를 사용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

뚜껑의 바깥 쪽 절반 (귀에 가깝게)을하고 블렌딩 브러시로 가장자리를 혼합하십시오.

부드러운 정의

우리 가이 표정으로 웨어러블을 목표로하고 있기 때문에 눈을 정의하기 위해 상단 래쉬 라인을 따라 회색 아이섀도와 검은 색 젤 라이너를 겹쳐서 부드럽고 혼합 된 아이 라이너를 추가 해 봅시다.

이를 위해서는 Mac 266과 같은 각도 눈 브러시가있는 각진 눈 브러시가있는 상한 눈 브러시가있는 상한 눈 브러시가있는 상위 래시 라인 (아마도 Mac Eyeshadow)을 통해 Shimmery Grey Eyeshadow를 적용하여 시작합니다. 전에 (내 경우, 239).

뾰족한 아이 라이너 브러시가있는 상단 래쉬 라인을 따라 검은 젤 라이너의 매우 얇은 선을 추가하여 라인을 약간 어둡게합시다. Sonia Kashuk의 구부러진 아이 라이너 브러시로 검은 색으로 검은 색으로 L ‘Oreal Lacquer 라이너를 사용했습니다.

다시 한번, 우리의 평평한 아이 섀도우 브러시로 그 가장자리를 섞어 봅시다.

이제 우리는 여기서 멈출 수 있었지만, 더 나은 정의를 원한다면 이미 사용 된 것과 같은 뾰족한 아이 라이너 브러시를 가져 와서 검은 젤 라이너를 섭취하고 상하와 하이너 라인을 줄 수 있습니다.

그것이 내가 보통하는 일입니다.

브라이튼 / 밝게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까?

거의 다 왔어! 조금 모습을 밝게하려면 종이 마을을 사용하여 Mac 239를 빠르게 청소하고 Mac과 같은 청동 아이 섀도우와 함께로드하고 하부 래쉬 라인을 따라 실행하십시오.

결승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잘했어요. 이제 저는 내 눈썹을 채우고 작은 마스카라를 상단과 낮은 속눈썹에 적용 할 것 같습니다.

완성 된 모습

광고

뺨 : 로크 프로 파우더 산호 호감에서 뺨 얼룩; 입술 : Laura Mercier 크림 부드러운 립 크림 산호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