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의 송곳니 날을위한 쉬운 일상적인 헤어 스타일, 3 일째 : 워시 앤 착용 와우

그리고 여름 송곳니 날을 위해 훨씬 더 많은 열이 적은 헤어 스타일을 위해이 메시지를 확인하십시오 :

1 일째 : 짠 궁금해

2 일째 : 질감, tousled 파도

나는 그것이 트리플 “L”을 철저히 포용했는지 모르며, 또는 그것이 바깥 쪽이 바깥 쪽이 세계에서 가장 큰 오븐으로 걷는 것처럼 느껴지 기 때문에, 나는 매우 빠져 있습니다. 씻고 – 착용 한 머리카락을 지금하십시오. 해변 베이비는 깔끔한 프랑스 소녀를 만난다. 이 아침에 머리카락에 관심을 가지지 만 모든 길은 가닥에 사로 잡히지 않았던 것에 대해 내가 시도 할만 큼 시도할만한 것을 표현하는 질감을 고의적으로 구부리는 느슨한 파도.

그것을 괴롭히는!

그리고 나중에, 그것은 또한 즉각적인 픽업이기도합니다. 나는 맹세하기 때문에, 나는 똑바로 서서 미소 짓고, 내 머리카락이 조금씩 조금만 일을 할 때 더 큽니다. 그것은 나를 기능적 인간처럼 느끼게합니다.

이 쉬운 헤어 스타일을 위해, 나는 지금 오르 리브 제품을 다시 사용했기 때문에, 지금 최고의 “아니면”배 ‘는 ”

내가 뭘했는지 보아라? (OK, 그건 꽤 절름발이였습니다. 나는 “배”를 공개적으로 말할 수 없어야합니다.)

다음은 당신이 그 강아지 ~ 일 – 여름의 송곳수를 당신의 공기 건조 장점으로 어떻게 일할 수 있는지 다음과 같습니다.

1. 손상된 끝을 치유하기 위해 수리 샴푸와 컨디셔너로 준비하십시오.

저는 샴푸와 컨디셔너가 내 색을 제거하지 않고 골드 정욕 샴푸와 컨디셔너는 동시에 수분과 빛을 첨가하는 것입니다.

2. 수건 건조한 다음 중간 샤프트에서 끝까지 가볍고 보습 스타일링 양식을 적용하십시오.

에어 건조에 관한 것이 있습니다. 당신이 운이 좋은 사람들 중 한 명이 제자리에 속이는 이상적인 머리카락으로 샤워에서 벗어나는 것을 아닌 한 (내 친구 크리스틴이 이런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수십 년), 당신은 그것을 조금 뭔가 일해야합니다. 이상적으로, 그것은 습기, 보류, 부드러움의 터치, 하이드레이션, 물론, 조금만 흡수하는 스타일링 된 밤색입니다! 목표는 그날을 조금 (그러나 너무 많이 아님) 길들인 길들인 것입니다.

오르 리브 페더 밸런스는 전술 한 모든 것이 전술하기 때문에, 당신의 공기 건조한 ‘은 끝나지 만 지나치게 일하지는 않았다.

밤을 당신의 머리카락에 마사지 한 다음 손가락으로 가닥을 통해 부드럽게 끌어서 모든 것을 제자리에 빗질하십시오.

다음으로, 당신의 머리카락을, 그 다음에 공기가 건조한 일을하도록하십시오.

또는 분 사이의 분 (또는 정지 크레이가 있거나, 당신이 제자리에 돌리는 것), 크라운에 머리카락을 덩어리 한 다음 바비 핀으로 비틀고 보호하십시오.

오, 그리고 그런데,이 씻어서 착용 스타일은 또한 내일의 모습을 위해 당신을 세웁니다. 당신은 준비를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까?

멋진, chica!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