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카라 지팡이에서 액체 아이 섀도우

에 대해 사랑하는 5 가지 : Saie Mascara 101, 유혹에있는 컬러 헤이즈 다중 사용 안료, Ilia Clean Line 젤 라이너 프레스코의 Dusk 및 Ilia Liquid Powder Chreamic Eye Tint
1. 포장의 귀엽다.

또한 장엄한 일치하는 경우 만약 메이크업 봉투의 내용을 사용하여 스스로를 방어 해야하는 경우, ILIA 액체 아이 섀도우를 척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MAC 부드러운 브라운의 냄비보다 훨씬 더 많은 피해를 입을 수 있습니다. 그 튜브에 무게가 있습니다!

희귀 한 항소 액체 eyeshow 거의 중립에 있습니다
2. 당신은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기본적으로 유지하고 뚜껑에있는 것처럼 단일 액체 그림자 그늘을 착용하거나, 다른 액체, 크림, 연필 또는 분말 그림자, 일명, 내 인생의 이야기를 쌓아서 맛있게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K-DAWG, 우리는이 무광택 액체 타이 탑을 사용하고 하루에 전화 할 것”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주름과 뾰족한 래시 라인이 얼룩이 있습니까? 도. 많은.

광고

나는 아름다움을 방황 하여이 액체 그림자로 정말로 겪었을 때 나는 단계를 겪었습니다.
3. 액체 Doe 발 애플리케이터.

진지하게, 왜 내 뚜껑에 달하는 발의 감각이 너무 진정되어 있습니까? 사랑스럽게 오목을 애무하는 작은 토끼가있는 것과 같습니다. Doe Foots가 제안한 뚜껑이 훨씬 더 많은 두건을받는 정밀도가 겉으로보기에 겉옷이 훨씬 더 많은 뚜껑을 얻는 정밀도에 매우 감사드립니다. 요즘에 내 색을 넣고 액체 섀도우에서의 Doe 발을 사용하는 곳에서 매우 조심해야합니다.

나를 사랑해. Taupe! 그건 그렇고 샤넬 사막의 바람 액상의 eyeshadow입니다.
4. 눈 프라이머? 그게 뭐야?

그녀의 삶을 많이 즐기는 사람을 열정적으로 착용 한 사람으로서, 지난 10 년 동안, 액체 아이 섀도우는 착용 시간면에서 더 잘되고 더 좋았습니다. 나는 ’90 년대와 초기의 여드름이 당신의 뚜껑에서 어떤 신비한 메이크업 블랙홀으로 사라질 것인가를 기억합니다. 이제 아침 ‘시일 밤에서 지속되는 장시간 입고있는 액체가 많이 있습니다. 영광 스럽다!

5. 선택할 수있는 마무리와 색상이 많이 있습니다!

매트, 새틴, 반짝임, 그리고 오, 모든 밝은, 중성자 및 그 사이의 모든 것. 가능성은 끝이 없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액체 아이 섀도우에 대해 당신은 무엇을 좋아하며 어떤 것들은 당신의 즐겨 찾기입니까? 늦은 것처럼 내 Go-to Shades는 Ilia Fresco (satiny taupe)와 희귀 한 항소 거의 중립 (따뜻한 분홍색 베이지)입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야, 친구 야! 어떻게되고 있습니까? 나는 구석 (이번 금요일)의 주변에있는 기한으로 직장에서 일하는 프로젝트에서 깊이 깊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의자에 붙어있었습니다. 이 끝에서 일은 괜찮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숲의 목에의 목에의 할당이기 때문에 2020 개의 플래시백이 이상적 이었지만 이상적입니다. 우리는이 시간을 2 년 전에 셧다운, 식료품 점을 온라인으로 주문하고 바쁜 장소를 피하고, 바쁜 장소를 피하고, 바쁜 장소를 피하고, 종이 타월을 피할 수있는 모든 일을 우리가 사용했던 모든 일을하고 있습니다. 한숨을 쉬다. 우리는 역사상 특별한 시간에 살고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고 안전하게 지내고 멋지게 지내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