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hora에서 $ 50 egift 카드를이기는 두 가지 방법!

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뿐만 아니라 챔피언입니다! 축하해, 에이미!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행복 한 성 패트릭의! – 지난 주에 기다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성 패트릭의 날이었던 것처럼 느껴지지 않습니까? 와! 이번 주에 빨리갔습니다. 나는 우리가 물고기 & 칩에 대해 방금 말하고 있었을지도 모른다.

튀긴 음식에 대해 이야기하는 이상적이거나 잘못된 시간이 아닙니다. 사실 문제는 대화의 이용된 주제입니다.

광고

어쨌든! 나는 여기에서 방출되는 것도뿐만 아니라 최상의 일을하고 있지만, 엄마는 협력이 아닙니다. 밖에서 좌절 된 이슬비가있는 빛이 있습니다. 밖에서 욕망을 흘리며 적어도 식물을 일으키거나 완전히 멈추기 때문에 쏟아지는뿐만 아니라 쏟아지는 것을 쏟아 붓는 것과 같은 좌절감이 있습니다.

탭은 나중에 votes입니다.

나에게 상기시킨다. 종종 그는 그런 grouch입니다! 그가 그의 비트가 늙은이를 화가 났을 때 매력적이었습니다. 그가 비가 내리고 땅을 습득 한 후에 도보로 그를 데려 갈 때 그분이 나올 때 그분의 거래입니다. 한편으로, 그는 밖에서 좋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른쪽에, 그는 그의 발을 젖게하는 것을 싫어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것은 너무 귀여워! 그가 웅덩이에서 걸은 후에 그는 가시를 밟고있는 것처럼 그의 비트 발을 올리뿐만 아니라 나처럼 나를뿐만 아니라 말할 것처럼 “멍청한 것입니다.”이것은 엄마입니다. ”

나는 그가 날씨에 대해 책임을 맡는 것을 믿는다. 비가 오면, 그는 그가 할 수 있다면 저를 종결시킬 것입니다.

광고

나중에 알아, 나는 그것이 일부 커피를위한 시간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이상적으로 되돌아 갈 것이다. 내가 갔을 때이 주말에 나가는거야?

어떤 사람들이 말하는가?

“맙소사! KAREN (물론 탭) 덕분에 감사드립니다! 나는 이것을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나는 붉은 머리카락을 일치시키기 위해 Strawburn에서 Anastasia Brow 연필을 주목하고있었습니다! ”
-chelsea (그리고 Jiji & Quincy the Bunny뿐만 아니라 새끼 고양이)

“안녕하세요 카렌뿐만 아니라 탭. 우와! 이게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 내가 정말로 뭔가를 믿는 것은 어렵습니다. 나는 내 조금 밖으로 가게를 기다릴 수 없어!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탭과 마찬가지로! 뿐만 아니라 탭 이야기가있는 블로그를 좋아합니다. ; +) ”
-sophie, 세인트 피터스 버그, FL.

“절대로 나는 침대 전에 내 이메일을 더 이상적으로 검사하기 위해 너무 기뻤습니다 !!!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나는 진정으로 당신의 블로그에서 즐거움을 느끼고 거의 매일 검사합니다! 다시 한 번 고마워요! 이것은 나의 밤을 만들었다! ”
-Melissa, Edmond, Ok.

“Hi Karen. 맙소사! 나는 이겼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 o 너무 많이 감사드립니다! 당신, 탭, 그리고 당신의 블로그는 놀랍습니다! 나를 훨씬 더 중요하게 생각할뿐만 아니라 모든 일들을 위해 훨씬 더 중요하게 지키기 위해 당신에게 감사드립니다. 계속해서 계속해라! 다시 덕분에 감사를하십시오. ”
– 자살

“Hi Karen. 당신에게 너무 많이 감사 드리며, 나는 너무 흥분하고, 전에는 아무 것도 얻지 못했습니다. 내 이름은 하나 … 방금 25 번 (오늘은 내 생일이기도합니다!) 예! 당신 덕분에 고마워요. ”
– 다

이메일로 챔피언에게 50 달러로 이루어진 Sephora Egift 카드 (1) Sephora Egift 카드는 (PayPal에서 PayPal이 보낸 50 달러를받을 수 있음을 선택할 수 있음)

들어가는 두 가지 방법이 있으며 두 가지 가능성을 위해 두 가지 가능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이 게시물의 맨 아래에 의견을 남겨 둘 수 있습니다. 전혀 모든 것에 대한 의견을 말하면서, 비가 내리는 것처럼 밖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마지막 그랜드 어드벤처는 언제입니까? 스노클링을 해본 적이 있습니까? 정확히 많은 고양이가 많은 고양이일까요? 소중한 기억이 많이 뭐니? 다른 사람에게 화장을 사용한 적이 있습니까? – 당신은 아이디어를 얻습니다.

둘째, Twitter @Karenmbb에서 나와 함께 나와 @karenmbb를 반복 할 수 있습니다.

@karenmbb뿐만 아니라 SEPHORA에서 $ 50의 egift 카드를 이기기 위해 RT를 따르십시오! .

마감일은 2012 년 3 월 25 일 일요일 오후 11시 59 분 (PT)입니다.

참가자는 유효한 이메일 주소 및 / 또는 Twitter 계정을 활용하여 승리해야합니다.

트위터에 참석 한 Twitter 가이 게시물의 바닥에있는 두 번째 항목은 @Karenmbb에 참석 한 두 번째 항목뿐만 아니라 1 인당 1 인당 최대 2 개의 입구가 있습니다.

경연 대회는 지역 법률 (미국에서는 미국에서는 미국의 18 명뿐만 아니라 Nebraska, 19, Mississippi, 21)에 따라 대다수의 나이에 도달 한 모든 유형의 국가의 개인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Sephora Egift 인증서는 인터넷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매장에서 유효하지 않거나 캐나다에서 구매 또는 구매를 위해 제공됩니다. 전세계 수상자는 Sephora egift 카드 상금을 PayPal의 이메일 주소로 직접 전송 한 $ 50로 50 달러를 대체 할 수 있습니다.

탭뿐만 아니라 i ( “t-money뿐만 아니라 k-dawg뿐만 아니라 k-dawg”이라고 함)는 입구에서 왼쪽에서 왼쪽으로 왼쪽에서 임의로 챔피언을 선택합니다.이 블로그는 Twitter에서 @Karenmbb에 게시되거나 참석했습니다.

챔피언은 48 시간 이내에 기한 이내에 밝혀졌습니다.

법에 의해 금지 된 곳.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우승자 : 챔피언은뿐만 아니라 챔피언이뿐만 아니라 챔피언입니다! 축하해, 에이미! 그러나 당신이 들어갔다면 이번에 주위를 이기지 못하고, 계속해서 시도하고, 여기에서 바로 클릭하기 전에 모든 종류의 지속적인 경품으로 들어가려면 클릭하십시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