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achel Weisz : 그녀의 최고의 머리?

Bond, James Bond.

Rachel Hannah Weisz, 1970 년 3 월 7 일 태어난 웨스트 민스터, 런던에서는 그런 식으로 자신을 소개 할 수 있습니다. 그녀가 원한다면. 그녀는 결국, 007, Blond-haired, Blue-Eyed Daniel Craig와 결혼했습니다.

광고

Rachel은 실제 유대인 소녀로서 기능하기 전에 오래 모델링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자신을 행동하기를 바랐고, 동기를 부여받은 Rachel의 연극과 그 방향으로 아이를 밀었습니다. 그녀는 Rachel의 휴가 사진을 잡지에 보냈고 Rachel의 첫 번째 거대한 모델링 작업을 이끌었습니다.

캠브리지의 트리니티 홀 칼리지에서 영어 학위를 졸업 한 후 Rachel은 텔레비전에 약간의 연기 기능을 착륙 시켰지만, 1996 년에 필름 휴식은 Keanu Reeves뿐만 아니라 체인 반응에서 Morgan FreeMan 맞는 1996 년에 필름 휴식이 발생했습니다.

9 년뿐만 아니라 약 20 개의 모션 그림이 나중에 (미라있는 두 명)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녀는 끊임없는 정원사에서 성과를 위해 아카데미 상을 수상했습니다.

올해 Rachel은 Bourne 유산에서 매력적인 스파이 사람 (아니, 남편이 아닙니다)과 함께 혼합 한 내년도 오즈에 그녀의 요술에서 일합니다. 환상적인뿐만 아니라 강력한뿐만 아니라 강력한.

레이첼의 헤어 스타일 중 어느 것이 가장 좋습니까?

1. 곱슬 밥이 뱅

2. 중앙 부분이있는 어깨가 쌓인 어깨 길이 파도

3. 느슨한 파도뿐만 아니라 중심 부분이 길다.

4. 웅크 리고 끝이뿐만 아니라 옆 부분뿐만 아니라 부드럽게뿐만 아니라

5. Side-swept bangs가있는 Updo.

6. 길이가 길고있는 턱받이가 길고 빗방울이 길다.

7. 측면 부분이있는 짧은 자르기뿐만 아니라 짧은 자르기

8. 사소한 파도와 직접뿐만 아니라 길이

9. 물결 모양의 updo.

결과를 봅니다

…에 적재 …

광고

나는 Rachel이 길이와 질감으로 어떻게 재생되는지 정확히 좋아합니다. 욕망 나는 그녀의 짧은 자른 스타일을 바위로 바위를 흔들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