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년 9 월 저 투사 가능성

나는 9 월의 쓰레기통 숨기기 (빈) 게시물을하지 않기로하지만, 나는 그 달에 대한 책임 성을 확실히 쥐어 짜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다음은 내 숨김에 추가 된 항목 중 일부입니다.

새로 고침하기 위해 9 월의 달 동안 저는 91.68 달러 균형이 내 예산에 남았습니다. yup, 당신은 그 정확하게 읽었습니다. 나는 구멍에있었습니다. 나를 위해 메이크업 지출이 없습니다. 그러나 운 좋게도, 나는 9 월에 도피를 갔으므로 널리 알려진 바와 같이 “휴가 조항”이 찼습니다.

첫째, 이번 주에 방금 게시 한 지중해 크루즈 메이크업은 다음과 같습니다.

나는 첫 번째 catrice와 korres 메이크업을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메이크업 측면에서입니다. 내가 휴가를 떠나기 전에 9 월에 일찍 구입 한 다른 항목들이 있습니다.

온라인 주문

시세이도 메이크업 블러쉬 브러시 – 내가 일본에있을 때 파우더 브러시에 내 발을 가져 왔기 때문에, 나는 홍당무 브러시를 얻지 못했기 때문에 나 자신을 걷어 찼다. 나는 이베이에서 그것을 찾았으며 캐나다 달러가 조금 더 강하면 나는 뛰어 들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너무 기쁘게 생각합니다. 올해 획득 한 다양한 브러시에 대한 검토를 할 것입니다.

수상자

이들은 직장이나 주말에 집으로 돌아 가기 도중에 다양한 수상자를 칠 때 이들은 무작위 인수입니다. 나는 수상자 가게를 방문하는 4 번마다 뭔가를 구매할 것입니다.

당신은 화장품 매력적인 믹서 클렌더 로즈 워터 – 전에 스팟 브러시 클렌저를 시도한 적이 없지만 프로젝트 팬을 시작했기 때문에 나는 같은 눈 그림자를 착용하기 때문에 똑같은 몇 가지 브러시를 찌르고있었습니다. …에 그러나 그 브러시를 청소하지 않는 아이디어는이 브러시 클렌저가 잘 작동하기를 바랍니다. 나는 그것이 주로 자연 털 메이크업 브러쉬를 사용하고 알코올이 강모를 건조시키기를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알코올이없는 것입니다.

Sukin Micellar Cleansing Faster – Sukin Skincare 제품의 전체 디스플레이를 발견하기 위해 너무 흥분했지만 미셀 바닷물을 다시 찾는 것에 대해 훨씬 더 흥분했습니다!

나는 올해 일찍 시험해 보았고, 이브 로아에서 오랜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선호하는 미셀라 물이 너무 좋았습니다. Sukin은 2016 년 초반에 나의 즐겨 찾기를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단지 5.99 달러 밖에되지 않았다는 충격을 받았습니다. 나는 1 월에 돌아온 병이 9.99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물론, 나는 2 병을 움켜 잡았다. 그들은 2018 년 3 월 만료일이 있습니다.

Holika Holika One Service Anti-Wrinkle Serum – 다가오는 겨울의 발전에서 혈청을 입히고 있습니다. 이것은 밤 시간 동안 좋은 사람처럼 보입니다. 항상 우승자에게 유명한 한국어 브랜드를 볼 수 있도록 놀라게합니다.

La Roche Posay Effaclar K – 어떻게 캐나다에서 중단 된이 이에 대해 어떻게 신음했는지 기억하십니까? 글쎄, 나는 이것을 수상자에게 발견했다! 나는 내가 정기적으로 방문하지 않는 위치에 들어갔다. 그리고 그것은 단지 선반에 앉아 있었다. 운명이야, 내가 너에게 말한다.

구매자 마약 마트

Etival Ener-C 비타민 C 미스트와 브라이트닝 혈청 – 나는 최근에 Paula의 선택에 저항하는 C15 매우 부스터를 마쳤지만, 현재의 환율 (C $ 64를 포함하지 않음)으로 약간 소비합니다. 그래서 나는이 집을주기로 선택했습니다. 자란 브랜드 시도 (더하기, 나는 새로운 것을 시도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Etival은 소비자 마르타마의 개인 라벨 스킨 케어 브랜드입니다. 나는 그들로부터 무언가를 시도하는 것을 암시해서 40 % 할인 된 판매 (할인, 2 $ 32의 2 가지 항목)를 기쁘게 생각합니다.

무리 O ‘마스카라 : (대체 – 나는 마스카라를 빨리 가라.)
• L ‘Oreal Voluminous Butterfly Sculpt Mascara -이를 알 수 있습니다.
• 본질 i 극단적 인 양의 마스카라
• 에센스가 크다! Lashes 마스카라
• Annabelle 확장 가능한 마스카라 – 나는이 마스카라 지팡이를 훨씬 더 / 덜 드라마로 비틀기위한 아이디어를 좋아합니다. 나는 Gimmicky Mascaras를위한 빨판이며 이것은 5 달러에 판매되었습니다.

나는 휴가에서 돌아 왔을 때, 나는 내 메일을 가져 와서 이것을 발견했다.

나는 단지 하루를 보냈습니다 … 10 % 할인 메이크업! Nars 또는 Burberry에서 운반하는 것에 대한 생각은 제트기를 가로 질러 춤을 추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나는 집에 머물러 내 인생을 훨씬 더 메이크업으로 채우는 대신에 많은 세탁물을 일으키기를 선택했습니다.

추측, 내 구매가 끝났습니다! 나는 이제 검은 색으로 돌아왔다! 10 월에 $ 108.32를 보내고 있습니다 … 토론토에서 새로 열린 Nordstrom 가게에가는 것으로 계획을 세우기 때문에 지속되는 기간을 보자.

동료 캐나다인에게 – 당신에게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당신의 접시가 터키로 가득 차길 바랍니다, 스터핑 및 … 애플 파이 (당신은 내가 호박 파이를 말할 줄 알았는데, 당신은 그렇게 잔인한 것이 아닙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휴지통 : 2016 년 9 월과 10 월 2016 년 9 월 쓰레기 숨기기로 건너 뛰었습니다.하곤과 내 인생의 재평가 : 왜 나는 휴양지에 아직도 아직도하지 않습니까? 왜 어떤 사람이 내 매력을 비운다는 것을 봐주는 것에도 관심이 있습니까? 왜 내가 여기 있니? 그 다음 나는 그것에서 밖으로 튀어 나와 그 스윙으로 돌아왔다 …
2016 년 11 월 1 일 “아름다움”

일본 메이크업 houl! 그래, 네가 모두 기다리고 있었다, 너 아니 었어! : P 개인적으로, 나는 메이크업 쇼핑으로 완전히 뻗어 갔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한 가지를 위해, 나는 쇼핑을하기 위해 나 자신이 밤에 도쿄를 방황하는 것에 대해 우월하게 우려하고있었습니다. 왜 저녁에 쇼핑을해야만 했는가?
6 월 17 일, 2016 년 “아름다움”

2016 년 2 월 저 투사의 책임은 2016 년 최초의 구매의 첫 번째 체크인입니다. 2 월, 나는 메이크업에 50 달러를 할당했다. 나는 예산 내에 머물렀다! : D 2 월 첫 번째 메이크업 구매는 19.95 달러에 정교한 크림 아이 섀도우를 구입 한 달의 시작 부분에 내 무성한 운반에있었습니다 …
2016 년 3 월 2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