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최근에 사랑한 5 가지

손톱 : Duri Burgundy charade
1. 듀리 폴란드어로 손톱을 그림

이번 주의 색은 부르고뉴 샤레이드 (Burgundy Charade)입니다. “Rhad”에 강조하는 “Sha-Rhad”가 내 머리에서 내가 듣는 유일한 음성이 Moira가 Schitt의 크릭에 이르기 때문에 하하 하하!

비브!

Brooklyn에서 inder-the 레이더 가족 실행 브랜드는 최상의 방법으로 낮은 키 짐승입니다. 폴리시는 착색되고 부드럽고 오래 지속되며 경제적이며 경제적입니다 (단지 $ 8 병). 나는 또한 최고의 코트와 건조를 사용하고 있으며, 그들은 너무 훌륭하게 일합니다.

광고

슈퍼 감동!

듀리는 사랑!
2. YouTube의 캐롤라인 Girvan의 운동

캐롤라인 Girvan의 YouTube 운동은 도전적이며, 그녀는 아주 적은 구두 교육을 사용하므로 이미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당신이 무엇을하고 있는지 알아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녀의 운동의 다양성을 확실히 사랑합니다.

나는 내가 결코 한 적이없는 움직임을 정기적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Ye Olde 근육에 도전, 나중에 알아?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또한, 내가 누군가를 관리 할 수없는 일에, 깊은 곳을 깊이 파거나 훨씬 더 푸시 업이나 무엇이든, 카롤린이 내게 깊이를 끌어 들일 수 없을 때. 그녀의 동영상은 그녀가 운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짧은 소개를 가지고 있지만, 그때 비디오 중에, 당신이 듣는 것은 음악과 일련의 경압을 통해 새로운 운동이나 휴식이 그녀를 밖으로 나가는 동안 당신을 알려주는 것입니다. 당신과 함께있는 화면.

그것은 나와 나의 호흡이며,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지금 당장 나는 정말로 그녀의 AB와 핵심 비디오로 들어갑니다.

3. 모든 머그잔을 오른쪽으로 핸들과 함께 배치 …

나는 최근에 어떤 방법 으로이 아이디어를 가로 웠습니다. 비디오를 정리하십시오. 내가이 일을 할 때 … 내 머그잔 선반은 혼돈적이고 조직 된 더 잘 보입니다.

오른쪽으로, 오른쪽으로 …
4. 조직 비디오를 말하기 …

그들은 YouTube에서 가장 좋아하는 How-Tos입니다. 나는 어려움을 겪고 내가 해야하는 것보다 더 오래 물건을 붙잡고 필사적으로 그 사람이되고 싶지 않다. 훨씬 더 훨씬 더 어수선한 선반, 아기! 그것들은 나의 첫 번째 목표입니다. 그 후, 나는 옷장을 할 것입니다.

이러한 조직의 방법을 즐길 때, 나는 내 옆에있는 개인 강사가 나에게 말하는 것처럼 느낀다. 그리고 나는 그 쌍의 바지 쌍을 통과 할 힘이 더 이상 나에게 적합하지 않고, 2 ) 나는 5 년 만에 착용하지 않았다.

지금까지 나의 즐겨 찾기가 거의 없다.

5. 항상 뜨겁거나 따뜻한 물이있는 전기 주전자가 항상 주변에 있습니다.

내가 항상 한 물이 섭취 할 때 우리 물이 추워야했던 이유를 묻지는 않지만, 최근에 나는 하루 종일 동안 원할 때마다 물을 따뜻하게 할 수있을 때까지는 결코 발생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카운터에 전기 주전자가 있고, 지금은 내가 원할 때마다 나는 따뜻한 물을 붙잡을 수 있도록 계속해서 유지하십시오!

예, 전자 레인지에서 물을 쉽게 가열 할 수 있었지만 주전자에서 따뜻하게 할 때 맛이 다를 때 맛이납니다.

광고

주전자에 대해 말하면,이게 얼마나 귀엽다.

최근에 당신은 무엇을 사랑 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