탭이있는 일요일 고양이,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마스코트, Vol. 584

“쇼가 계속 될 것입니다.” 그것은 의심스러운 모피에도 불구하고 그렇게했습니다. 탭이 2015 년에 호두 까기 인형의 1 고양이의 렌더링을 수행했을 때, 그는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모피 스타일리스트의 도움없이 그것을했습니다.

그것은 모두 연예인 머리카락 / 모피 스타일리스트 Jen atkin에서 막판 전화를 받았을 때, 쇼 2 시간, 쇼 2 시간 전에 오프닝 밤에 내려갔습니다. 그녀는 독감을 얻었으며 성과를 위해 탭의 모피 무대를 할 수 없게 될 것입니다.

광고

모두가 충격을 받았습니다. 천천히, 탭은 그의 전화를 내려 놓고 “야옹 …”이라고 말했다.

나는 그가 전에 그런 식으로 말하지 않았고, 척추를 내리고 흔들리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Jen ‘s Calibre의 또 다른 스타일리스트를 찾을 시간이 충분하지 않으므로 탭이 새로운 누군가에게 자신의 훌륭한 모피를 위탁 할 방법이 없었습니다. 그는 다음 많은 논리적 일을했습니다. 그는 그의 갈기를 자신을 스타일로 꾸몄다.

팔.

광고

말할 필요도없이 탭은 능력이있는 성능을주었습니다. 그날 밤 거기에 있었던 사람은 집안에서 건조한 눈이 없었던 것을 말할 것입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