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맥 골동품 다이아몬드 프로 Longwear 페인트 냄비는 피로 니 청바지에 대 한 듀스?

새로운 맥 앤틱 다이아몬드 프로롱웨어 페인트 냄비 ($ 18.50), 서리 낀 은빛 올리브 그린, 내 뚜껑에
Mac의 새로운 골동품 다이아몬드 프로 Longwear 페인트 냄비를 보았을 때의 첫 번째 생각?

스키니 진. 피로니 청바지에 도움이되는 스키니 청바지 크림 그림자, 골동품 다이아몬드는 또한 칙칙한 카키색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광고

그래도 그래 … 그것은 단지 유사점이 끝나는 곳입니다. 내 뚜껑에 골동품 다이아몬드가있어서, 나는 그것이 마른 청바지처럼 많이 있지 않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나는 그림자가 모두 팹이라고 생각하지만, 그들은 매우 다릅니다.

올리브 녹색 골동품 다이아몬드는 라이터, 쿨러 톤 및 나에게 Shinier (안녕, 서리가 내린 마무리!). 그 뒤에 영감을 생각하려고 시도 할 때, 나는 맑은 겨울의 날에 나무 옆에 냉동 된 이끼를 생각해냅니다.

Whatev, 나는 그것을 좋아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마른 청바지보다 더 섬세하지 않은 것 같지 않습니까? 실버 반짝이의 골동품 다이아몬드의 미세한 흠집과 관련이있을 수 있습니다.

나를 틀리게하지 마십시오 – 나는 마른 청바지입니다. 나는 단지 골동품 다이아몬드가 조금 더 자세히 생각합니다. 마른 청바지가 오토바이 부츠 인 경우, 골동품 다이아몬드는 새끼 고양이 발 뒤꿈치가 될 것입니다.

나는 보통 손가락으로 뚜껑에 뚜껑을 두드리고, 뚜껑 전체에 Mac 217을 부드럽게 달리면서 뚜껑을 부드럽게 움직이는 것을 거의 투명한 올리브 녹색의 거의 투명한 색조 뒤에 남겨 둡니다. 너무 예쁘다!) 실버 쉬머로 적재.

그리고 그것은 밤에 마지막 피자의 마지막 조각까지 아침 식사에 프렌치 토스트의 첫 번째 물린에서 지속됩니다 …

(예, 누군가가 정크 푸드를 위해 배가 고프다.)

왼쪽에있는 Mac 골동품 다이아몬드의 견본과 오른쪽에 스키니 청바지를 획득하십시오.

골동품 다이아몬드가 한 가지가있는 경우 스파클이며, 모든 사람에 대해서만 있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갈색 눈으로 시원한 톤된 귀염둥이에 정말로 반짝 일 것입니다.

가격 : $ 18.50.
가용성 : Mac 카운터, 상점 및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음 … 발렌타인 데이는 3 시간 떨어져 있으며 엘 허브 카드를 아직 가져 오지 않았습니다.

나는 또한 그를 조금 선물하고 싶었다. 그러나 나는 아이디어가 없다! 어쩌면 내가 내일 아침에 최고의 구매 주위를 방황하면 누군가가 나에게 연민을 줄이고 “나는 당신을 사랑합니다”라고 말하는 오른쪽 기즈모를 추천합니다.

또는 나는 그를 tortie 키티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어떻게 생각하나요? tortie 키티가 엘 허브와 탭을위한 좋은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만들 것입니다 (예 : 예)?

좋아요,이 갈 틈이 잠자리에 들기 위해 시간을 보내지 만, 내가 하아이를 치기 전에 나는 최신 TV 강박 관념, Portlandia의 한 번 더 많은 에피소드를 가질 시간이 있습니다.

광고

쇼가 들썩 들썩 한 묘사. 하지만 그래서, 너무 이상하게!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