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하의 메이크업 게임을 포함하여 생활의 많은 것들은 다른 각도

Torre Degli Asinelli, Bologna의 가장 높은 중세 타워, 두 개의 다른 각도에서 본
“새로운 질문을 제기하기 위해 새로운 각 이슈에서 혁신적인 창의력이뿐만 아니라 과학의 아름다움에서 진정한 발전을 나타내는 혁신적인 창조성이 필요합니다.” – Albert Einstein.

죄송합니다, Bertie, 당신이 무덤에서 돌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귀하의 견적은 아름다움을 포함하여 어떤 유형의 필드에도 절대적으로 적용될 수 있습니다.

광고

당신은 진정으로 모든 천제였습니다 …

예, 새로운 각도의 문제와 관련이 있기 때문에 훌륭한 방법이기 때문에 생각합니다. 단일 시점에서 물건을 보지 못하면 결코 자라나거나 향상시키지 않으며 많은 중요한 것은 다음과 같이 많은 귀찮은 메이크업 문제 (HA!)를 결코 수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의 워터 라인에 아이 라이너를 적용합니까?

눈썹을 가득 채우는 것은 색칠 공부 (즉, 색상의 단단한 블록처럼)에서 삽화처럼 보이나요?

입술 주위에 립 라이너를 적용하면 긁을뿐만 아니라 불편 함을 느끼고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고르지 않은 것처럼 보이나요?

당신이 위의 모든 유형의 유형으로 응답했다면, 오늘날 당신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우리가 당신의 행운의 날을 위해 오늘의 행운의 날!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각도를 수정하는 것이 요구 사항입니다. * 훌륭한 햇빛의 광선뿐만 아니라 천상의 합창단. *

더 구체적으로, 당신은 연필의 각도를 수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다음에 연필 제품을 사용하는 것뿐만 아니라 귀하의 메이크업을하고, 낚시를 낚시하는 것이 지점보다는 팁의 측면을 사용하도록 낚시를 시도하십시오.

광고

그것은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나는 약속합니다.

훨씬 더 끔찍한 느낌! 뿐만 아니라 상위 워터 라인 에서도이 작업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가혹한 눈썹, 밤! 특히 어두운 눈썹이있는 경우 연필의 지점을 활용하면 신속하게 볼 수 있습니다.

매끄럽고 완전히 응용 프로그램에 대한 예! 나는 그들을 채우기 위해 좌우뿐만 아니라 입술을 개략적으로 윤곽을 잡기 위해이 점을 활용합니다.

당신이 그냥 전설적인 AHA 순간 중 하나가 있거나 이것이 당신이 모두 해왔다면 당신이 모든 일을 해왔다면 이해하겠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