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C Spring / Summer 2016 자기장 컬렉션 립 타르 : 사이키델릭 트위스트가있는 Florals

이것은 누구에게나 뉴스가 아닙니다. 강박 적용 화장품은 미쳤습니다.

특별히 : 미친 멋진, 미친 열정, 그리고 미친 능력.

광고

OCC는 100 % 채식주의 한 것뿐만 아니라 잔혹한 자유로서 100 % 채식주의 자의 한계뿐만 아니라 색상의 한계를 밀어 넣는 가장 주목할만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당신은 립 타르 (Lip Tars)에 대해 듣거나 보았을 것입니다. 이제 일반적인 립글로스 튜브에서 재 포장했는데, 당신이 환경 친화적 인 입술을 원할 때마다 더 실용적으로 만들었습니다!

2016 년 봄 / 여름의 경우 OCC는 유비쿼터스 밝은 입술의 개념을 가져 왔고 환각 팔레트와 혼합했습니다. 이것은 마그네틱 필드 컬러 컬렉션 (각각 16 달러)뿐만 아니라 3 개의 새로운 솔리드 컬러와 개별적으로 혼합되거나 활용할 수있는 3 개의 새로운 무지개 빛깔의 금속체가 있습니다.

아티팩트 잉크 립 타르 착용
OCC 립 타르 자기장 : 목련, 백합, 와사비, 아티팩트, 수만, Indrid
Repackaged occ 립 타르, 이제 립글로스 지팡이

견본 (L-R) 목련, 백합, 와사비, 아티팩트, 수만, Indrid
새로운 그늘

목련 – 따뜻한 홍당무 핑크

릴리 – 진정한 라벤더

와사비 – 불투명 한 밝은 chartreuse.

유물 – 금속 구리 진주와 청동

Rime – 골드 쉬머와 함께 옅은 청록색

Indrid – 핑크 듀크롬이있는 olechcentresc 회색

립 견본

목련에있는 쿠폰 립 타르
래 래크 타르 릴리
와사비에서 잉크 립 타르
occ 립 타르에서 아티팩트
occ 립 타르에서 rime
Indrid의 잉크 립 타르
주로 오일뿐만 아니라 순수한 안료의 공식으로 한 번 튜브 중 하나에 딥은 완전히 입술을 완전히 커버하는 것이 요구 사항입니다. 이것들은 두꺼운쪽에 있으며, 입술을 착용 할 때 편안하게 촉촉한 느낌을 느낍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들은 적당히 오래 지속됩니다. 두꺼운 수식은 주위에 스틱이지만 광택있는 구조는 조심하지 않으면 컵과 치아를 송금 할 것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즐겨 찾기는이 모든 금속체 중 3 가지가 끝났습니다.이 모든 금속체는 입술을 용서하고 진정으로 특별한 것처럼 보입니다뿐만 아니라 제품의 매우 비트로부터 완전한 보호를받을 수 있다는 것을 돕습니다.

단단한 불투명 한 색상은 끌어 당기는 것이 쉽고, 그래서 불투명 한뿐만 아니라 광택이납니다. 와사비는 나머지와 동일한 보호 수준을 제공 한 “Womp-Womp”그늘 이었지만 불행히도 내 입술에 빠졌습니다.

광고

이러한 음영을 흔들면서 스스로를 볼 수 있다면, 당신은 강박 관념 화장품에서 제한된 시간 동안 각각 16 달러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독서를 즐겼기를 바랍니다! 나는 다음에 녀석들을 볼거야,

안나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