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e Blogger Award

Shadow & Sugar의 Meredith는 Creative Blogger Award를 위해 나를 지명했으며, 이는 또 다른 식별 게시물 유형이고, 나는 받아들이는 것 이상입니다! 메러디스, 블로그를 읽고 당신을 더 잘 알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보너스 정책은 다음과 같습니다.

15-20 개의 블로그를 지명하고 소셜 미디어 / 블로그를 통해 알림을 통보하십시오.

당신을 지명 한 사람의 링크를 감사 드리고 게시하십시오.

당신의 독자들에게 자신에 대한 5 가지 사실을 공유하십시오

규칙을 통과하십시오

사실 1. 나는 reddit에 중독 될 수 있습니다.

사실 2. 나의 훨씬 사랑 사탕은 현재 하이 츄 씹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만에서 만든 것들이 아니라 진정한 일본 버전이되어야합니다. 나의 훨씬 좋아하는 풍미는 포도이며, 녹색 사과가 닫히고 있습니다.

사실 3. 나는 모든 계좌로 인해, 나는 거칠고 공중제 곰팡이이었고, 상당히 서투른 것입니다.

사실 4. 나는 눈보라 동안 공항에서 밤새도록 좌초했고, 공항 터미널의 바닥에서 자고 있어야했다.

사실 5. 아이로서, 나는 상당한 스티커 컬렉션을 가지고 있었고, 오늘날 나는 아직도 내 컬렉션의 일부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내 사랑하는 사람은 흠집이었습니다.

Creative Blogger Award에 대한 다음 블로그를 지명합니다.

Stephanie Jayne Beauty.

모드 양식

활기차게된다

Bonjour Brittany.

Aliah의 메이크업 프레스

Lippie 집착

영원한 프로젝트

luckyladybugbeauty.

미러 로브

BRDESS의 아름다움

삶과 메이크업에 대한 냉담한 삭제

한나, 한나

그래서 그녀는 말합니다

Ryane Zamora Beauty.

thultittleblackpaw.

Jack Aka Mjacks1225와 채팅하십시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다양한 수상 및 프리미오 Dardos Awardi는 Nerdylibribariangirl의 행복과 크리스털과 스타일의 행복으로 이중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두 블로그는 모두 내 필수적으로 읽을 수 있으며 블로그에 많은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매우 감사합니다! Premio Dardos는 “상금 다트”를위한 스페인어이며 문화적으로 인정하는 상을 수여합니다 …
2015 년 4 월 10 일 “아름다움”

The Blogger Award 2i는 This Al of Ady of the notquitelondon mecia가 확인했지만 내 초안 폴더에 나의 게시물을 다시 확인했을 때까지 이미 게시하라고 묻는 핑크색 뺨을 가진 소녀가 다시 확인했습니다! 저를 태깅 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 나는 알아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15 년 6 월 7 일 “아름다움”

블로거 인식 상 및 250 일의 No-BuyToday는 250 일 동안 250 일을 표시합니다! : D 재미있는 사실 : 만다린 슬랜트 용어로서, “250”(二百五 Èrbǎiwō)은 “어리석은 사람”또는 “단순”을 나타내는 모욕입니다. 😕 나는 최근에 Blogger 인식 상을 위해 최근에 Sextuply (예)를 지명했습니다.
2015 년 9 월 26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