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눈, 이제 색상이 추가됨 : 새로운 맥 색상 눈 그림자 x 4

죄책감 437 : 버터 설탕 샌드위치
설탕을 얹은 버터의 층과 부드럽고 두 조각의 부드러운 멜트 – 인 신선한 원더 빵 사이에 끼어 넣었습니다.

오, 뭐든간에! 당신이 당신이 그 사람들을 사랑했는지 알지.

광고

지방, 설탕 및 기타 탄수화물로 적재되면 이상적인 정크 푸드 트리 페카 (마을에서 가장 건강한 간식이 아닌). 천국에서 버터 니 만나.

내가 어렸을 때, 매주 오후에 학교에서 집에 돌아 왔을 때, 내 베이비 시터는 나를 위해 하나를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Scooby Doo를 보는 동안 그것을 먹을 것입니다.

아, 추억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고쉬, 나는 갑자기 전혀 배고프다. 왜 내가 우리에게 버터 설탕 샌드위치를 ​​우리에게 고치지 마십시오 (그들은 정말로 꽤 좋습니다). 그런 다음 새로운 Mac Eye Shadow X 4 Quad가 추가 ($ 38)의 버터 yelly eyeshadow와 함께 놀 것입니다.

아래 그림의 노란색 팬이고 색상은 쿼드와 동일한 이름을 공유합니다.

나는 그것이이 4 개의 그림자의 내 가장 좋아하는 것 같아요.

정상에 녹는 설탕 곡물이있는 황금빛 팻을 생각 나게하지 않습니까? 아니면 그냥 나야?

피부에 볼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이 변화가있는 것, 빛의 변화가있는 것, 밝은 노란색 버터 색에서 더 풍부한 노란색 금, 황금 베이지 색으로가는 것입니다. 그것은 깔끔하고, 나는 eyeshadow 컬렉션에서 나는 그것을 아주 좋아하는 것이 없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믿거 나 말거나,이 제한된 에디션 아이섀도 쿼드 (뉴 숍 Mac 컬렉션의 3 중 하나)의 나머지 색상과 마찬가지로 꽤 착용 할 수 있습니다.

쿼드에서 밝은 노란색 색상은 세탁물 탈퇴 (본질적으로 베이지 색), 셀프 봉사라고 불리는 슬레이트 회색과 미리 포장 된 Shimmery Turquoise라는 솔트 회색으로 결합됩니다.

청록색과 노란색 음영은 안료로 관대하지만 체중을 던지지 마십시오. 나는 그 효과를 정말로 좋아합니다.

두 가지 사용자 친화적 인 밝은 두 개의 중성자를 모으 듯, Mac은 작은 색을 갈원을 잃은 메이크업 애호가를 위해 쿼드를 만들었지만 반드시 큰 시끄러운 네온 밝기를 착용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함께 섞은 색을 선택하기 위해 Mac에 Kudos가 맥을 섞어서. 파란색 미리 포장 된 노란색 세탁물 망상 망상은 미묘한 녹색에서 (내 주름에 그것을 참조하십시오). 나는 또한 깊은 회색 셀프 봉사와 함께 사전 포장 된 블렌딩으로 만든 스모키, 섹시한 푸른 색 회색을 좋아합니다.

그것이 위의 그림에서 더 낮은 뾰족한 선을 따라 입고있는 것입니다.

나는이 그림자 중 4 명 모두가 매우 거의 낙진으로 쉽게 쉽게 혼합 할 수 있으며, 하루 종일 우리와 함께 주름이나 퇴색하지 않고도 나와 함께 붙어있는 색상이 있습니다.

이제이 특별한 쿼드는 Mac의 경우 상대적으로 부드럽므로 커팅 엣지 색상에 푹 빠져있는 누군가를 해결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나는 큰 팬입니다. 나는 네가 베이지 색과 회색을 착용하지만 훨씬 더 역동적 인 색상을 탐험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추가 할 수있는 훌륭한 장소가 될 수 있습니다.

광고

가격 : $ 38.
가용성 : Mac 카운터, 상점 및 온라인에서 현재 사용 가능
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