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메트로 폴리탄 붕괴 알몸의 따뜻한 부회장

이 뜨겁다.
이루스케이즈. 메트로폴리탄은 알몸의 따뜻한 (우리는 새로운 벌거 벗은 따뜻한 부회장 립스틱에 대해 이야기 할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이 믿는다면 먼저 왔던 것에 대해 믿는다면? – 알몸이나 열? 좋아, 옷이 없어졌고, 벌거 벗은 옷이 삭제되었는데, 또는 이들이이 사람들이있었습니다. 우리가 화재 주위를 춤추는 사람들을 상상하고 있는지, 왜 나의 두뇌가 거기에 가는지 묻지 마십시오. 그들은 먼저 알몸이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춥고, 그때 그들은 더 잘해서 더 잘해야했습니다. 가열 되나요? 누가 알아?

그래, 조금 씹어.

광고

오우, 메트로폴리탄 붕괴, 거기에 다시 한 번 더 제한된 버전 로그를 던지고, 알몸의 따뜻한 불에 로그인합니다. UD는 방금 7 개의 새로운 벌거 벗은 따뜻한 부회장 립스틱을 추가했으며, 립스틱뿐만 아니라 립스틱뿐만 아니라 지난 달의 작은 알몸의 조합뿐만 아니라 “알몸의 따뜻한 립스틱 부분 듀스”와 같습니다. (왜냐하면 어떤 것은 프랑스어로 훨씬 더 나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입니다.)

이 $ 18 음영은 거대한 OL ‘모닥불 – 부르고뉴, 브라운, 화이트 와인의 색상처럼 따뜻합니다. 기본적으로 PEACHY NUDES의 뿌리를 뿌리고 금속 색상의 더 어두운 색상이 완료됩니다. 나는 진정으로 그들을 좋아합니다.

첫 번째 죄, 연료 2.0, 여행, 신앙, en fuego, ember뿐만 아니라
그래서, 나는 항상 UD의 부총리 포장으로 인해 조금 던져졌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러나 나는 그 (것)들을 열어 줌뿐만 아니라 이들이뿐만 아니라 $$$$ Guerlain Rouge G.와 같은 착용감을 느낀다.

Ember, 금속 구리 부르고디
Singe, 반짝이는 금속 깊은 화이트 와인 레드
그들은 총알에서 사실상 순수한 안료입니다. 매우 첫 번째 죄를 제외하고는 다른 사람들보다 쉽게뿐만 아니라 중간 수준의 크림이 훨씬 더 많은 것을뿐만 아니라, 내가 언제 또는 두 번이나 두 번 입술에 밀어 넣을 때! – 풀 컬러 미소. 뿐만 아니라 입술에이 모든 색을 얻었지만 공식은 립 라인에 수영을 풀지 않습니다. 그것은 부드럽고 강렬한뿐만 아니라 리갈입니다.

en Fuego, Matte Burgundy

여행, 매트 벽돌 갈색 장미
믿음, 금속 금속은 금을 증가 시켰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항상 그 부리 립스틱이 분명한 맛이나 향기가 있는지 정확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빈 슬레이트 같습니다. 나는 민트가있는 UD의 입술 제품을 민트와 함께 사용하므로, 이들 중 하나를 적용 할 때마다 나는 “허 (Hu) 거기에 아무 것도 가지 않을거야. ”

나는 많은 맛이나 향기로운 입술 제품을 묻는 것이 아닙니다 (프로그램의 경우에 달라 지지만). 그러나 나는 그 악담도 거기에 가지도 않는다는 것을 좋아합니다.

주요 테마가 있습니다 : 착색, 따뜻한뿐만 아니라 다소 금속성. 금속체의 oleclectict 비트는 예외적으로 괜찮아뿐만 아니라 탁월한 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당신의 얼굴에 없습니다. 그것은 UD의 일반 Edgy Rep와는 다릅니다. 이 립스틱은 여전히 ​​착색 한 것과 착색 한 것과 마찬가지로 우아합니다.

누드는 연료 2.0이 아름답다고 믿습니다. 크림 같은 누드 복숭아이지만, 2000 년대 초반뿐만 아니라 Satin Spaghetti-Strap Top (현재) 이의 기억에서 크게 가라.).

연료 2.0, 깊은뿐만 아니라 크림 복숭아 누드
나는 다른 누드 그늘과 마찬가지로 아주 첫 번째 죄, 핑크 시프트가있는 복숭아. Mac Skew의 정신이 매우 많습니다. 유사한 수준의 안료, 그러나 그것은 산호가 아닙니다. 그들은 똑같은 DNA를 공유합니다.

첫 죄, 핑크 시프트가있는 크림 복숭아

광고

대부분의 색상은 UD 웹 사이트에서 제공되지만 오늘 아침에 Sephora 사이트에서 아직도 제공됩니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