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맥 스튜디오 Superblack Lash Mascara는 마스카라 괴물

의 눈을 통해 볼 수 있듯이 SuperBlack Lath ($ 17)의 새로운 Mac Studio Sculpt 마스카라 ($ 17), Mac 카운터 및 Maccosmetics.com
“더!” 마스카라 괴물이 활활 해졌다. “내가 더 원해!”

그녀는 으르렁 거렸고, 송곳니를 바르고, 그녀의 입술이 뒤로 웠습니다. 그것은 위험이 가까이있는 깊고 낮은 똥이었습니다. 나는 그녀의 평소 쉿하는 히스시에 맞게 자신을 강조했다.

광고

“나는 당신이 더 많이 원한다는 것을 알고있다”고 말했다.

마스카라 괴물은 4 인치 루바 인센트의 T. Rex처럼 발을 흘 렸습니다. “더!”

“이봐”나는 정말로 올해 초에 릴리스 된 검은 색조 조각 래시 마스카라 맥과 기본적으로 똑같지 만 더 풍부하고 어두워집니다. 3 월에 검은 색으로 조각품을 먹을 때를 기억하십시오. 그것은 치아처럼 보이는 지팡이가있는 것입니다 …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스케일을위한 Mac Lipglass
마스카라 괴물은 잠시 동안 이것을 고려하고 그 다음 입을 거칠게 멈추었습니다. 그녀는 다소 긴장을 풀고, 그 다음 그녀가 진행할 준비가되었다는 것을 말하는 것처럼 끄덕였습니다.

“당신은 그 사람이 괜찮습니다.”나는 특히 브러시의 이빨을 말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속눈썹을 분리하기 쉽고 멋지게 쉽게 쉽게 쉽게 쉽게 만들었습니다.

“이 새로운 SuperBlack Lash는 동일한 정확한 래쉬 모양을 만듭니다. 분리와 길이는 거기에 있지만 볼륨을 추가하지는 않습니다. 오, 그리고 그걸 보니? 그것은 더 비쌉니다. Mac은 16 달러에서 17 달러에서 17 달러까지 주가를 제기했습니다. ”

요 전후에!

분노, 마스카라 괴물은 마스카라 지팡이 모양의 주먹으로 공중에서 활력을줍니다. 그녀의 눈은 넓고 야생이었습니다.

“알아, 맞아?” 나는 말했다. “나는 또한 그것에 대해 크 랭키도 있습니다. 그것은 가격 인상 사이에 수년 동안 사용 된 맥처럼 보였고, 그때조차도 여기에 50 센트 밖에 없었습니다. 이제, 당신이 돌아갈 때마다, 무언가가 더 비싸다. ”

마스카라 괴물은 매우 아직도 서서 천천히 호흡하고 밖으로 나왔습니다. 그녀는 슬프게도와 mewled를 앞으로 슬럼프로 보였습니다. “더 …”그녀의 하부 립이 떨렸다.

나는 그녀가 마침내 진정되었다는 것을 감지했다. 그래서 나는 그녀를 애완 동물에게 애완용 Uemura Lash Curler를 가지고 노는 것을 그녀를 돌 렸습니다. 그녀는 내 눈을 깊이 들여 보았고 미소 지었다.

9 월 4 일부터 10 월 30 일까지 모든 북미 MAC 위치 및 Maccosmetics.com에 오는 SuperBlack Lath의 새로운 $ 17 Mac 스튜디오 Sculpt 마스카라는 강렬한 탄소 검은 색과 함께 꽤 좋은 길이와 분리를 제공합니다.

그것은 찌그거나 얼룩이 없지만 볼륨과 곱슬 곡선은 단지 평균입니다. 이미 꽤 두꺼운 속눈썹을 가지고 있고 주로 일부 여분의 정의를 찾고있는 쥐 / 녀석들에게 좋은, 또는 Mac 마스카라에서 마스카라를 똑바로 세우고 분리하는 사람들을 찾고 있습니다.

광고

“나는 걱정하지 마라.”나는 마스카라 괴물들에게 그녀를 진정 시키려고 노력했다. “괜찮아 질거야. 나는 내일 먹을 맛있는 새로운 마스카라를 찾을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

가격 : $ 17.
가용성 : 9 월 4 일 10 월 30 일 북미 MAC 위치 및 Maccosmetics.com에서; 모든 국제 맥 위치는 9 월에 몇 시간입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