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새로운 NARS에있는 4 개의 lippies 남자 Bourdin 휴일 선물 세트 거대한 키스

거대한 키스!
mmmwwah!

나는 … 당신은 그것이 믿을 수있는 믿을 수 있니? NARS MAN BOURDIN FLING HOLIGHT GIFT로 이렇게 많은 붉은 입술로 걸어 다니는 것이 믿습니까?

광고

너무 많이?

비벌리 힐즈 (Go Team Vanderpump)의 정품 주부 중 한 사람처럼 보이는 가장 가까운 가장 가까운 일이 될 수 있습니다.

그 세트가 흐르는 것이지만, 환상적인 수많은 여성들이 안정적으로 가고 싶어 할 것입니다.

그것은 4 개의 lippies – 파스텔 핑크 로마 홀리데이 립스틱, 더러운 증가 된 돌체비타 벨벳 무광택 립 연필, 얇은 포도 손상 립스틱뿐만 아니라 라스베리 바로크 벨벳 광택 연필 – 기존 겨울 시즌과 봄뿐만 아니라 봄뿐만 아니라 봄 겨울 사이의 선 음영 (또는 아마 여름뿐만 아니라 가을).

내, 무슨 아름다운 입술이있어 …
로마 휴일, 립스틱, 립스틱 손상, 벨벳 무광택 립 연필뿐만 아니라 돌체 비타뿐만 아니라 바로크에서 벨벳 광택 립 연필
왼쪽에서 견본 : 로마 휴가, 손상, 돌체 비타뿐만 아니라 바로크
아니오 로마 휴일, 파스텔 핑크

Nars Dolce Vita, 더러운 장미
아니 손상, 깎아 지른 소프트 포도
NARS 바로크, 라스베리 셔벗

세트 (제한된 버전)는 얇은 음영뿐만 아니라 불투명 한 음영을 모두 포함하고 있으며, 이들 모두는 다양한 피부 색조와 잘 작동해야합니다.

그리고 거대한 빨간 입술은 케이크에 장식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정말로 메이크업 (또는 무엇이든지) 상자 – 꽤 튼튼합니다. 또한 하이 엔드처럼 보입니다. 나는 영국 국기의 100 달러 수 놓은 베개 옆에있는 선반에 자리 잡은 조나단 애들러 스토어에서 그들을 발견하는 것이 놀랐을 것입니다 …

광고

아마도 스타킹에 거대한 물건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 : $ 49.
가용성 : 11 월 1 일에 Nars Counters, Shops뿐만 아니라 Narscosmetics.com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등급 : A.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