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2 월 8 일, 2020 년

Essie Essessie 네일 폴란드어, 초침, 첫사랑
주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친구!

배터리를 휴식하고 재충전하는 시간 (잘하면!). 나를 위해, 그것은 발 앞발 그림을 나타냅니다. 왜냐하면 내 발이 페인트 칠 때 별들이 정렬됩니다. 수은은 역행을 방지합니다. 플루토는 다시 행성이됩니다 … 우리가 빵집에서 일하는 데있어 빵집에서 일하기 위해 매니큐어를 입을 수 없기 때문에 요즘에는 알몸으로 느껴집니다. 그래서 내가 일하는 첫 번째 일은 내 손톱을 칠합니다. ~을 자란

광고

어젯밤에 Essie에서 뉴스 즈니 빠른 건조 폴리시 중 하나 (9 달러의 타겟에서 잡아 당겨서)를 찍었습니다. 그들은 기본, 컬러 및 탑 코트가 내장되어 있으며, 혐의로, 그들은 1 분 안에 건조하기를 의미합니다 … 5 점은 훨씬 더 훌륭하고 꽤 좋은 것입니다. 혼합. 나는 손가락에 초침을 처음 사랑한다고 장밋빛 핑크의 두 코트를 입고 있습니다.

나는 부드럽고 불투명도를 좋아합니다. 베이스에서 팁, SAN 줄무늬가 생길 수도 있고, 마무리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반짝 반짝 빛납니다. 두 코트는 완벽했습니다.

오늘 아침에 아직 엉덩이가 없지만 빠른 건조한 광택은 쉽게 칩핑을 위해 유명합니다. 그래서 나는 며칠 이상 훨씬 더 많이 지속될 것입니다. 그러나 누가 알지? 바라건대 죄지가 잘못되었는지 확인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어느 쪽이든, 그것은 단지 나의 손톱이 빠른 수정을 위해 필요한 것일었다.

지금 내가 지금 이상해야 할 일을 알고 있니? 이 커피 한잔을 끝내라! ~을 자란

그것은 토요일 서핑을위한 시간을 나타냅니다.

내가 정말로 원하는 유일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은이 키아누가 색칠하기 책입니다. ~을 자란

그녀가 공간에서 가장 긴 단일 우주 플라이트를 위해 기록을 깨는 동안 우주 비행사 크리스티나 코흐가 공간에서 일했는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올해 올리브 가든 빵 스틱의 꽃다발로 발렌타인 데이에 대한 중요한 다른 “밀가루”를주십시오. ~을 자란

이걸 사랑해 -> “아무것도 잃어버린 것은 아무것도 잃어 버리지 않는다.”

나는이 벚꽃 나무를 8000000 블록에서 건설했을 때 레고에서 많은 사람들이 밟은 지 궁금해합니다.

LEGO의 말하기, 이제는 귀금 발을 확보하기 위해 안티 -REGO 슬리퍼가 존재합니다!

1 년 동안 캐나다는 거의 300,000 명의 아이들이 어린이 혜택으로 알려진 프로그램으로 빈곤에서 벗어났습니다.

검은 드레스와 안경의 Gal은 내 영웅입니다.

후드 뚜껑을위한 아이 라이너 아이디어 : 예, 제발

너무 재미있어. 그리고 나는 Lizzo의 푸른 눈 메이크업을 좋아합니다!

나는 이것을 코스트코 (실제)로 착용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여기 있었으면 좋겠어

나는 모든 노트북을 원한다.

이것은 그 순간에 내 머리에 갇혀있는 노래입니다.

세계에서 가장 작은 고양이

새로운 습관을 지키는 비밀은 무엇입니까? 작게 시작하십시오.

광고

이번 주말에 당신을 다시 채우기 위해 무엇을하고 있습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