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의 항소

대부분의 전류!
나는 이번 주에 실제로 필요한 것을 샀을 것입니다. 이번 주에 정말로 필요로하는 한 항의를 구입하지 못했습니다. 아직도 Sephora에 그것을 만들지 못했습니다. 한숨을 쉬다. 나는 목표물에서 몇 가지 물건을 잡아 낼 수 있고, ULTA에서는 낮은 다른 제품을 대체하는 ULTA를 사용했습니다!

측면 참고 : 어제 Ulta에 있었지만, 나는 그녀의 사춘기 아이에게 그녀가 기다리고 있었고 45 분뿐만 아니라 네일 폴란드어를 골라내는 데 필요한 많은 시간이뿐만 아니라, 지금. 아! Connor뿐만 아니라 저는 언제나가 될 것입니까?

광고

Anywho, Zoya Remove + (반짝이는 훌륭한 작품)뿐만 아니라 나에게 새로운 오일 클렌저뿐만 아니라 툴 스킨 케어 #Nomakeup Replenishing Cleansing Oil. 나는 어젯밤에 그것을 시도했을뿐만 아니라 내가 그것을 반환 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눈을 찌르지 않았습니다 (예). 그러나 내가 씻어 내린 후, 내 눈은 건조뿐만 아니라 건조뿐만 아니라 가려움증을 느꼈다.

솔직히, 나는 DHC가 폭탄 닷컴 (Bombot COM)이라는 것을 이해할 때 새로운 클렌징 오일을 계속 노력하는 이유를 이해하지 못한다. 당신은 당신이 항소 애호가가 될 때 어떻게되는지 정확히 이해합니다. 당신은 이미 뭔가 훌륭한 것이뿐만 아니라 그것이 작동하는 것도 훌륭한 일이 될지도 모르지만, 항상 가장 훌륭한 일을 발견하기 위해 언제나 검색에 있습니다.

머리에. 나는 잠시 호소력의 기능을 시도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물결 모양의 머리카락에서 목표물로부터 몇 가지 물건을 움켜 잡았습니다. 샴푸, 헤어 마스크, 2 개의 부스터 2 개 (따뜻한 보안을위한 하나는 Frizz와 싸우는 것뿐만 아니라 휴가 치료.

광고

최근에 무엇이든 구입 했습니까?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