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매력 픽업은 무엇입니까?

Mac의 열렬한 밝은 핑크 립스틱 …
긴 하루를 보낸 후에 빠른 픽업처럼 아무것도 없습니까? 레모네이드 한 잔, 키티 포옹, 향수 뿌리, 광택의 스 와이프, 브론저의 깨끗한 …

그리고 내가 뭔가를 아름답게 찍을 수 있도록 내 피커를 원할 때, 나는 Mac의 핫 핑크 인해 립스틱과 같은 밝은 입술을 항상 선택하고, POW로 포장 된뿐만 아니라 활용하기가 간단합니다!

광고

광고

다른 아름다움 기반 픽 – 메이즈 나는 종종 즐길 수 있습니다 …

누드 스킨 케어 수분 공급 물 ($ 20)뿐만 아니라 MAC 수정 + ($ 21). 나는 내 책상에 상쾌한 병을 모두 지키고 하루 종일 거래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나의 기분을 빠른 리프트를 제공합니다.

짜증나는 골동품 Neroli Les Colognes ($ 175). 나는 손목에 약간의 금액을 먹고 싶습니다 … 나는 허벅지를 잡을 때마다 정신을 걱정하는 것이 매우 먼저 걱정합니다.

CND 태양 기름 ($ 7.50). 이것은 조금 특이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붓기가 궁금하고 솔질 한 컨디셔니가있는 손톱뿐만 아니라 붓을 흥분시키지 못했습니다. 너의 큐티클! ”

맥 플러시 좋은 버즈 ($ 20). 티얼은 내가 살아있는 나에게 말해줍니다! 살아 있는! 뿐만 아니라 Shimmery Golden Color는 실질적으로 아무 것도 환상적으로 쌓여 있습니다.

당신은 어때요? 가장 훌륭한 매력 픽업 중 일부는 무엇입니까? 의견에 나에게 양말.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