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 현명한, 당신에게 많은 재판과 오류를 알아낼 수 있습니까?

날개 라이너.

나는 그것을 밖으로 알아 냈지만 그것을 사용할 수있는 능력에 대한 약간의 확신의 한향을 가졌지 만 심지어 도착하지 않았습니다.

광고

그것의 큰 부분은 내 뚜껑 모양과 관련이 있어야합니다. 광산은 약간 두건이났다. 그래서 나는 나이가 들면서 더 많은 두건을 받는다. 그래서 1) 내 래쉬 라인을 따라 선의 두께와 2) 각도가 상향 및 바깥쪽으로 연장된다. …에 나는 또한 내 래쉬 라인을 따라 라인 중간을 두껍게 시작해야합니다.

그리고 내가 게임 계획에 집착하지 않고 위의 모든 것을하지 않으면 내 눈이 평소보다 작고 더 많은 두건을 보이는 것입니다.

이것을 알아내는 동안 나를 데려갔습니다. 심각하게, 년처럼. 그러나 날개 달린 라이너와 나는 이제 우리 관계에서 정말 좋은 장소에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특히 검은 색이 아닌 다른 색상.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오아! 나는 나를 사랑한다 Taupe, 청동 및 금색 날개 달린 라이너!

메이크업 – 현명한, 당신에게 많은 재판과 오류를 알아낼 수 있습니까? 어두운 서클을 위장 했습니까? 당신의 기지를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연기가 자욱한 눈? 네일 아트? 미묘한 쉬머? 마음을 더보고 싶어합니다.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광고

추신 좋은 아침! 네가 지금까지 좋은 것을 가지고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가정에서 아픈 유아를 가지고있다. 나는 그것이 추위라고 확신하지만, 그녀의 감기는 항상 나쁜 기침으로 변합니다.

그녀는 지금 수선에 있지만 기침은 여전히 ​​울려 퍼지고 그녀는 깨어 났기 때문에 잘 자고 있지 않습니다.

탭은 도트닝 간병인이었습니다. 그는 항상 그녀를 확인하는 것처럼 “나는 당신을 얻을 수 있습니까? 티니 칩 티? 참치가 녹는거야? 터키 계란 오믈렛?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