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illamasqua 자력 립스틱

에 대한 매력을 불꽃처럼 부정 할 수 없습니다 … 나는 그것이 당신이 저를봤을 때 당신이 당신을 위해서 당신을 위해 어떻게되었는지, 당신이 검은 옷을 입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당신을 위해서 당신을 위해 어떻게되었는지 알 수있었습니다.

우리 사이에 공중에 무언가가있었습니다. 우리를 함께 가져 오는 힘이있었습니다. 나는 네가 그 펠트를 느꼈다는 것을 안다.

광고

그것은 당신을 나에게 끌어 냈습니다. 당신을 앞으로 당신을 포장했습니다. 나는 당신이 당신의 발을 들여다 보며, 나의 아름다움에 의해 술에 취한 것처럼 보았고, 나에게 한 걸음을 찍었습니다. 첫 번째 발, 그리고 당신의 왼쪽 발. 그러나 그 (것)들을 옮긴 사람이 아니 었습니다. 그들은 자신의 일치를 옮겼습니다.

팔이 천천히 당신의 몸에서 멀리 떨어져서 당신의 몸에서 멀리 떨어지면, 당신의 팔에 머리카락이 서 있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는 당신이 내 것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나를 시도해보십시오.”나는 당신이 당신의 따뜻한 포옹에서 나를 붙들 때 속삭였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당신이 들었던 것처럼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당신은 내 모자를 천천히 열었습니다.

헐떡 거리다! 내가 닮은 것을 보았습니다 …

크림의 라스베리 핑크, 곡선! 그런 멋진 곡선!

당신은 멀리 보려고 노력했습니다. 당신은 갈고리에 물고기처럼 붙잡 혔습니다. 마그네틱 (24.50 달러)의 Illamasqua의 새로운 립스틱은 그녀의 먹이를 확보했습니다.

당신은 잠시 미만의 거리를 덮어 입술을 따라 나를 끌어 올리면됩니다. “우리는 어디로 가야합니까?” 당신은 내 모자로 속삭였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나는 답장했다, 목소리가 한숨을 겪었다.

부드럽게, 당신은 나를 당신의 뱀 가죽 클러치에 넣고 온도 상승을 느꼈습니다.

“재미있는 일을하자.”라고 머리를 옆으로 기울이고 말했다.

“오, 네,”나는 동의했다. “합시다.” 이 시간까지 나는 당신이 그냥 타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내 마법이 완료되었습니다.

“우리는 내 자리에 처음으로 멈출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나는 내 검은 색 헬무트 랑 미니 드레스, 특허 가죽 지미 쵸스와 모든 스파이크 보석과 사슬을 넣을 수 있습니다.”

“신성한 소리”

그런 식으로, 우리는 밤을 포용했습니다! 첫째, 박물관 오프닝, 그 다음 희미하게 켜진 아트 데코 바에서 칵테일을 엽니 다.

당신은 Bartender와 웅크 리고있는 것처럼 Twist-watching, awestruck을 가진 두 개의 올리브가있는 두 개의 올리브를 찍었습니다.

“어떻게 그렇게합니까?” 당신은 물었다. 나는 네가 매료되었다는 것을 알 수있었습니다.

“무슨 뜻이에요?”

“당신은 어떻게 사람들이 당신과 사랑에 빠지게 될까요?” 당신이 눌렀습니다.

“오, 그거야?” 나는 당신의 클러치 바닥의 다른쪽으로 굴렀다. “쉽습니다 … 나는 그들에게 나를 시도해보십시오.”

거기에서 늦은 저녁 식사를 위해 당신의 친구들을 만나는 것은 꺼져있었습니다. 당신은 시금치 라자냐를 주문했습니다.

웨이터가 당신 앞에서 접시를 놓을 때, 우리는 모든 물기를 맛 보았을 때, 그것의 끝까지, 당신의 입술에 부드러운 나무 딸기 얼룩으로 퇴색했습니다.

웨이터가 마지막 접시를 가져 갔을 때, 여자 중 한 명이 “우리가 지금 무엇을해야합니까? 우리는 어디로 가야합니까? ”

나는 당신이 당신의 클러치에서 나를 빼앗었을 때 나는 그것을 다시 신청하기 위해 그것을 굳었다. 당신은 나의 희미한 갈색 설탕 향기의 냄새를 맡고 미소 지으며 튜브에서 똑바로 똑바로 단 하나의 레이어를 닦았습니다.

“나는 무엇이든,”라고 말했다.

마그네틱의 illamasqua 립스틱

Illamasqua의 차세대 Q 컬렉션의 2 개의 립스틱 중 하나

부드럽고 구강 마무리가있는 크림 라스베리 핑크

희미한 갈색 설탕 향기가있는 unflavored

4-5 시간 착용 시간이 있습니다

약간 두꺼운, 적당히 내 입술에 매우 편안함을 느끼는 수분이 약간 있습니다.

가격 : $ 24.50.
가용성 : Illamasqua.com에서 지금 온라인으로 제공되고 Sephora에 곧 제공 될 예정입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A +

다음 중지 : Horde! – 2013 년 가을에

나는 그 새로운 책, 전초 기지로 나 자신을 속이고 싶었지만 이틀 만에 여전히 그것을 끝내고 싶었습니다! 어제 나의 점심 시간에 마지막 페이지를 읽으 자마자, 나는 내 부엌을 돌아 다니며 무라기상처럼 소리 쳤다. “라고 AaaaAgh! AaaAgh! ” 나는 캐릭터들에게 너무 흥분했기 때문에. 나는 심지어 몇 가지 팔뚝을했을 것 같아, 롤!

이제 시리즈의 다음 할부에 일년 내내 기다려야합니다, Horde.

“Aaaaaagh!” 내년의 가을까지 나오지 않습니다 !!

광고

이것은 끔찍한 것입니다 … 그때까지 나는 무엇을 할 것인가?

친절한 이웃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