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yeko Cocoa 편집 : 장시간 입고 액체 라이너가 적재되었습니다!

나는 eyeko의 코코아 편집 액체 라이너 (ULTA 포함)에서 매진 된 유일한 사람이 아니라 모든 전형적인 유인 (ULTA 포함, 방금 재입고 알림 목록에 자신을 추가 한 것) ~의 바! 아직도, 그래서. 감독자. 좋은.

그것은 반짝이는 마무리가있는 풍부하고 강렬한 다크 초콜릿 브라운이며 장시간 착용한 수식을 유지합니다. 나는 하루 종일 착용 할 수 있으며, 내 주름이나 얼룩을 내 래시 라인을 따라 옮기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밤에는 메이크업을 벗을 때가 쉽게 해당 클렌저로 쉽게 미끄러 져 있습니다.

광고

얇은 느낌의 제안은 내면에서 바깥 쪽 모서리에서 끊임없는 라인을 쉽게 그릴만큼 충분히 길어 지므로 팁의 유연한이기 때문에 나는 아주 작은 드라마로 내 라인의 끝을 쓸어 넘힐 수 있습니다. 내가 끝나면, 라이너는 빛나는 마무리로 선명하고 날카 롭습니다.

갈색의 클리닉 쉬운 펜 라이너에 비해 훨씬 낫습니다. 나는 그것을 흑색 펜 라이너로서 변화하는 것처럼 생각할 수있는 잠시 동안 그것을 구입했지만 갈색 버전은 거의 검은 색으로 착색 한 것처럼 거의 없으며 힘을 유지하는 것이 부족합니다.

바라건대 Ulta는 곧 코코아 편집을 보충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할 때, 나는 두 가지를 구매합니다!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사랑에 빠지기 위해서는 사물에 대해 말하면, 거래자 조에 가서 이들 로즈마리 크루아상 크루오사 중 두 개를 구입 한 다음 나중에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