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매력 블로그 월요일 투표, Vol. 662

월요일, 내 친구!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작은 클릭 단추와 같이 실제 설문 조사 인 그 이름과는 반대적이지 않습니다. 매주 월요일 아침 일찍이 블로그에 게시 한 5 명의 훨씬 더 많거나 덜 무작위적인 질문 목록 일뿐입니다 (2007 년부터). 나는 당신의 대답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일주일에 좋은 시작으로 일주일 수 있습니다. ~을 자란

1.라면이나 초밥?

흠 … 글쎄, 이것은 내가 둘 다 사랑하기 때문에 답변하기에 답하기에 놀라 울 정도로 어렵지만, 그것이 추워졌고 똑똑하고 rizzlyly rizzly … 나는라면을 선택할 것입니다.

2. 비타민 C 혈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나는 팬이야. 몇 년 전 피부가 심하게 파괴되었을 때, SkinDuticals CE Ferulic은 정말로 사물을 정말로 도왔으며, 또한 여드름 흔적을 퇴색시키는 데 도움이되었습니다! 내 피부 톤을 도왔습니다.

광고

그것은 매우 비싸지 만 … vichy가 약간 훨씬 더 비용 효율적인 버전을 시도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괜찮습니다. 나는 그것을 시작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개선을 발견하지 못했지만, 그것은 단지 몇 달 밖에 없었습니다.

언젠가는 그것이 얼마나 좋은지 때문에, 아마도 Skinceuticals 제품으로 돌아갈 것입니다.

3. 얇거나 두꺼운 아이 라이너?

얇은!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4. 당신이 아주 오랫동안 원했던 것?

맙소사! 솔직히, 새로운 층, 고양이 (복수형)가 당신을 옛 카펫을 여기에서 벗어났습니다. 탭 (RIP, 제 소년)은 여기에서 살았던 10 년 동안 파쇄되도록 찢어졌고, Rosie는 자랑스럽게 그 전통을 계속합니다.

나는 밝은 색깔의 경재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을 좋아하며, 올해의 전염병 후에 우리의 최고의 가족 우선 순위 중 하나입니다. 라미네이트 바닥이 유지 보수가 줄어들 것으로 예상되는 것을 듣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고려합니다.

5. 방수 메이크업을 착용합니까?

그렇지. 나는 때때로 방수 마스카라를 좋아하지만 매일 착용하지 않습니다.

6. 새가 애완 동물로 가졌습니까?

나는 초등학교에있을 때 Cockatiel과 함께 살고있는 막연하게 기억합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무슨 일이 일어 났는지 모른다. 우리 아버지는 항상 집에 임의의 동물을 가져 왔고, 나는 그것이 어느 날 방금 날아 갔다고 의심합니다!

7. 마지막 새로운 매력 제품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Briogeo Curl Charimsa Rice Amino leave-in Creme. 내 파도가 오늘 집에있다!

8. 오늘 어떤 옷을 입고 있니?

회색 스웨터와 블랙 Zella 레깅스, 당신이 알고 있기 때문에 … 집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9. 스프레이 설정 : – 사랑의 ‘EM 또는 떠나라’?

사랑해!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다음은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을 질문입니다. 곧 나중에 말하십시오.

1.라면이나 초밥?
2. 비타민 C 혈청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3. 얇거나 두꺼운 아이 라이너?
4. 당신이 아주 오랫동안 원했던 것?
5. 방수 메이크업을 착용합니까?
6. 새가 애완 동물로 가졌습니까?
7. 마지막 새로운 매력 제품을 시도한 적이 있습니까?
8. 오늘 어떤 옷을 입고 있니?
9. 스프레이 설정 – 사랑의 ‘EM 또는 떠나라’?

P.P.S. 안녕하세요, 월요일, 달콤한 친구. 나를 두 번째로 탐험해라.

좋아, 이제 더 훨씬 더 많은 시간을 보내라.

광고

당신이 그것을 할 때 당신의 귀에서 당신의 어깨를 끌어 내고 멀리 떨어지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

아! 그게 좋지 않아? 조금 차분한 느낌이 들니? 나는 희망한다. 나는 그것을 할 때 나는한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강해지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오늘 좋은 것을 가져라. ~을 자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