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 두피 구조

내 머리카락과 두피는 일반적으로 낮은 유지 보수입니다. 내 주요 문제는 내 머리를 무게가없는 제품을 찾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샴푸와 라이트 스타일링 제품을 명확히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일상적으로 컨디셔너를 사용하지 않는다. 그러나 겨울철 시즌을 보내면 모든 베팅이 꺼져 있습니다. 나의 두피는 사원과 크라운 지역 주위에 특히 사원과 왕관 주위에 심각하게 짜증이납니다. 그 지역이 흰색 비늘이 깔끔한 패치로 눈에 띄게 붉게되는 것이 너무 나쁘게됩니다. 나는 단지이 문제를 바꾼 2 개의 겨울을 전하기 시작했으며, 조건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여러 제품을 실험 해 왔습니다.

첫째, 실제 원인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지 못합니다. 날씨 외에도 추워서 건조합니다. 내가 온라인으로 그것에 대해 읽을 때, 나는 지루성 피부염의 증상으로 어떤 유사점을 보았다. 그러나 나는 100 % 확신이 아니며 공식적인 진단을받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성공하는 정도의 다양한 정도를 가진 카운터가났다 (OTC) 제품을 테스트하기 시작했다.

훌륭한 성공:

확대 할 사진을 클릭하십시오
니제랄 2 % Ketoconazole Shampoo – 120ml (약국) 용 $ 17
j 미국에서는 1 % 농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방전이 필요합니다. 캐나다가 훨씬 더 강력한 제품을 얻는 것은 특이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샴푸는 가려움증을 완화시키고 플레이크를 줄이는 데 정말 효과적입니다. 지시에 따라 처음 2-4 주에 나는이 일주일에 두 번이를 사용한 다음 주당 주파수를 한 번 줄 수있었습니다. 내가 처음 열면 샴푸가 밝은 분홍색 젤입니다. 그것은 약간의 약물 냄새가 있지만 공격적이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거품이 많지 않으며 깨끗하게 씻어냅니다. 나는 이것을 두피의 영향을받는 부위에 집중하고 헹구기 전에 적어도 5 분 동안 거품을 두십시오. 그것은 매우 비싸지 만, 매주 사용하는 2 개월 동안 병이 지속됩니다.

L ‘Oreal Natures Therapy 두피 릴리프 치료 샴푸 $ 12.19 355ml 및 118ml의 경우 11.19 달러 (Sally Charm Supply – 5 달러 회원 카드로 비용이 덜 비싸고, 카드를 얻을 가치가 있음)
J 둘 다 환상적인 가벼운 보습 제품이며, 정말로 두피의 기밀성에 도움이됩니다. 나는이 샴푸를 폐물 치료와 다른 사람들과 회전시킨다 – 나는 똑같은 샴푸를 지속적으로 사용한다면 내 머리카락이 돋보이게된다. 내가 타월을 말린 후 나는 두피에 적용한 휴가 치료가 내 머리카락을 말리면 루트 리프터의 종류로서 행동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신선한 녹색 사과처럼 맛있는 맛있습니다!

Nuxe Huile Prodigieuse (다목적 건조 오일) – 50ml (약국) 용 $ 26
j 이것은 더 나은 가치 인 스프레이 노즐이있는 더 큰 125ml 병 ($ 45)에서도 사용할 수 있지만, 면봉을 병에 담그기 위해이를 병에 담그고 작은 병을 선호합니다. 이 건조한 오일은 눈에 띄는 조각을 제거하고 좁은 가려운 피부를 진정시킵니다. 나는 주로 침대에서 밤에 이것을 적용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수건이 내 머리카락을 건조한 후에 얇은 층에서 아침에 이것을 적용해서 두피 기름기가 나는 안됩니다. 그것은 해변 휴가와 같이 급속히 흡수하고 뛰어난 냄새를 맡습니다. 필수 성분은 마카다미아 오일이며 몸 전체 또는 머리카락 끝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훌륭한 기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클리어 데미지 & 컬러 수리 영양 치료 마스크 – 180ml (약국)의 경우 $ 8
이 저렴한 약국은 나를 정말로 놀랐다! 그것은 내 머리가 부드럽고 부드럽고 부드럽게 만드는 동안 내 머리를 부드럽고 부드럽게 만듭니다. 나는 샴푸 후 샤워에서 이것을 바르고, 방금 두피에 집중하고 내 머리 조절 단계로 3 분 동안 떠나는 것입니다. 나는 일주일에 한 번씩 내 두피로 습기를 높이기 위해 이것을 사용합니다.

제한된 성공 :

Neutrogena T / Gel Therapeutic Shampoo가 표시되지 않음 – 130ml (약국)
k 이것은 타르처럼 조금 냄새 꼴로하지만, 그것은 조각에 도움이되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조금 곱슬지고 건조한 내 머리를 만들었습니다.
Kiehl의 Magic Elixir 헤어 구조 조정 농축액 – 125ml (Kiehl ‘s Stores / Online)
k이 “마술”에 대해 아무것도! 기본적으로 HYPED 식물성유 이상으로 비싼 것입니다. 나는 이것에 대한 높은 희망을 가지고 있었지만 실망 스러웠다 – 그것은 수화물에 대한 끔찍한 자당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얼굴에 물방울을 느끼는 지저분한 콧물입니다. 나는 내 두피에 올리브 오일을 붓는 것으로 동일한 결과를 얻을 수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냄새가 좋지 않습니다 … 요리 기름처럼.
바디 숍 미화 오일 – 100ml 용 $ 15 (바디 숍 상점 / 온라인)
k이 기름은 kiehl보다 낫지 만 Nuxe로서의 수화가 아닙니다. 나는이 모든 것을 몸 기름에 사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달콤한 아몬드 오일은 기본 오일이며 신속하게 흡수하고 즐겁게 냄새를 맡습니다 (나는 시어, 올리브, 브라질 너트 버전을 사용했으며 모두 나를 위해 똑같이 수행합니다).
머리 & 어깨 샴푸가 표시되지 않음 – 420ml (약국)
k 나는 H & S를 좋아하는 동안, 그것은 겨울철 시즌이 나는 충분히 강력하지 못했지만 여름철에는 회전에 이중 한 병을 유지합니다. 녹색 사과의 H & S는입니다내가 선호하는 – 그것은 놀랍게도 고속도로하고 머리를 매우 탄력하게 만듭니다.

성공 없음 :

Derma E Tea Tree와 E Oil – 30ml (약국) 용 $ 15
l 이것은 냄새가 나고 이미 부드러운 두피에 자극적이었습니다. 나는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약속하지만, 과거에는 흠집에 티 트리 오일이 절대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살리실산 (BHA)
L 살리실산은 지루성 피부염에 대한 효과적인 치료법으로 주목되었으며, Paula의 선택 2 % Bha 젤을 가진 소용돌이를 주었지만 전혀 효과가 없었습니다 (이 제품은 각질 제거를 돕는 의도 된 목적에 좋지 만). 모공).

Phew, 그것은 정말로 그녀의 머리카락으로 정말로 소란스럽지 않은 사람을위한 머리카락 제품에 대해 많은 이야기였습니다. 겨울철 시즌에 대한 경험과 구제책을 공유하고 있기를 바랍니다. 두피 문제는 누군가를 도왔습니다! 나는 다음 주에 겨울철 머리해질에 초점을 맞춘 동반자 포스트를 할 것입니다.

이 공유:
공유하다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쓰레기통 찌기 : 2015 년 4 월은 내 숨막히는 훨씬 많은 제품을 사용하기위한 또 다른 스텔라 월였습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이들은 모두 전체 크기의 제품, 사람들입니다! # Soproud Shiseido Shiseido Shiseer and Ideight – 30ml (백화점)의 경우 $ 39이 제품에 대한 전체 리뷰를했는데, 단순히 선호하는 일상 재단입니다. …
2015 년 5 월 5 일 “아름다움”

겨울 머리 rescuethis는 겨울철 두피 구출 주제에 대한 동반자 게시물입니다 – 그 항목은 길어지면서 눈을 두 게시물로 분할하여 눈을 쉬게하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겨울철에는 두피 문제 외에도 나는 또한 곱슬 한 곱슬로 전투 …
2015 년 2 월 20 일 “아름다움”

쓰레기통 : 2015 년 8 월 매 한 달은 비운을 위해 dozy였습니다. 나는 내가 어떻게 너무 많이 겪었는지 전혀 모른다 : 시작하자! 풀 사이즈 아이템 Shiseido Refining 메이크업 프라이머 – 30ml (백화점 및 온라인)에 대해 $ 35 이후의 리뷰를했고, 내 스테이플 페이스 프라이머입니다. 나는 그것을 모든 것을 사용하지 않는다 …
2015 년 9 월 3 일 “Beauty”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