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서핑, 12 월 11 일, 2021 년 12 월 11 일!

LILAH B의 립 오일 b.
일부 립 오일을 넣어 봅시다!

질문에 대한 질문 – 롤러 볼에서 립 오일을 본 적이 있습니까? 내가 시도한 모든 단 하나는 튜브 안에 지팡이를 가지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오리지널 O.g의 것과 같은 대형 Doe 발이 있습니다. 클라란스의 립 오일.

광고

롤러 볼이있는 립 오일이 하나의 요소가 하나가되기 때문에 편리 할 것 같습니까? 오른쪽? 그러나 나는 모른다, 나는 끈적 끈적한 기름에 대해 걱정하고 롤러 볼이 지저분 해지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 그냥 내 역사에서 하나를 본 적이 있다면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이 립 오일은 여기 Lilah B라는 지역 마린 카운티 브랜드에서 나온 것입니다. (모든 소문자).

튜브는이 사진에서하는 것보다 훨씬 더 어둡게 보입니다, Fyi. 아래 사진의 경우, 나는 당신에게 입술에 어떤 것처럼 보이는 것에 대한 더 나은 아이디어를주기 위해 조명을 밝게했지만 실제 생활에서는 튜브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둡게 보이지 않으며 거의 ​​부정하지 않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Anywho, 다른 뉴스에서 … 나는 하루를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장미의 발톱이나 얼룩에서 그들에 걸렸으므로 모든 것들이 쇼핑을 싫어했으나, 나는 바나나 공화국에 가서 마을에 인근에 인근이 있기 때문에 공장이 있으며, 나는 물건을 시도 할 수 있고, 내가해야만한다면 거기에 반환 할 수있을 것입니다.

작은 뒷면,하지만 나는 정말 오랜 시간 동안 청바지를 얻는 것을 끊고있었습니다. 나는 온라인을 찾으려고 노력했지만, 온라인 쇼핑만큼 편리한 것처럼, 그것은 정상적으로 옷에 속할 때, 나는 항상 옷을 얻을 때, 항상 한 가지가 있습니다 – 적어도 한 가지 – 그들과 틀렸어.

변함없이, 일단 그들이 내 집에 도착하면, 나는 나 자신을 생각한다, 오, 나는이 잘못된 일을 다룰 수 있기 때문에, 나는 물건을 지키는 것을 끝내지 만, 나는 그 하나의 잘못된 일에 괴롭힘을 당하고, 나는 결코 끝내지 않는다. 내가 실제로 구입하는 것을 착용하십시오.

왼쪽에서 : B. 주목할만한, B. 우아한, B. 성실한
그래서 저는 실제로 나 자신을 실제로 시도하기 위해 물리적으로 가게에 가려고합니다.

이 모든 것은 바나나 공화국 공장에서 잠재력이있는 바지를 발견했다고 말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고층 슬림 Jean이라고 불 렸으며 매장에서 60 % 할인되었지만 온라인으로 75 % 할인되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을 싫어하지 않는다. 아직.

나는 실제로 이상적으로 한 쌍을 가지고 있습니다 … 그들은 여전히 ​​식별하고 스티커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들을 용인 할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앞으로 몇 시간 동안 집 주위에 그들을 착용 할 것입니다.

지금까지, 높은 상승, 크고, 피부가 꽉 끼지 않고, 허벅지와 송아지 주위에 작은 느슨한이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나는 엄지 손가락을주고 … 옆으로 줘. 나는 그들을 좋아하는지 여부를 알지 못한다.

그 이외에, 오늘날의 첫 번째 onstage 성과가 나오고, 선하심, 2 년 동안, 댄스 엄마 임무를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오늘날 댄스 엄마 일을했습니다. 나는 그녀가 오늘 리허설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그리고 그녀의 공연은 내일입니다.

광고

이번 주말에는 화창한 날이지만 비가 오는 소리가 들리고 있습니다. 당신의 길과 같은 날씨는 어떻습니까?

나중에 알아, 나는 가장 추천 된 10 가지 제품 의이 목록에 Biologique Ferche P50 토너를 보려면 충격을받지 못했습니다. 나는 다른 병을 최대한 빨리 얻을 필요가있다!

L ‘Oreal은 사람들에게 청소년을 낳았습니다.

Wu-Tang을 인용하기 위해 “Ya 넥 보호”

흑인 여성들은 헤어 케어 산업에서 파도를 만들고 있습니다.

어떤 고양이가 현재에 살고 있으며, 우리의 경험으로부터의 내용과 학습에 관해 우리에게 보여줄 수 있습니다.

나는 Rosie 포즈를 위해 이것을 연주하려고합니다.

이 미적 이상적인 Meow 느낌.

나는 김 김의 편리함에서 그를 큰 형제로서 영원히 생각할 것이다!

재미있는

오, 초기에 …

얌이다

나에게 말하기, 박사님.

이것은 시원하게 보입니다.

나는 꼬마 였을 때 나는 팻 베타와 사로 잡혔다.

반복 중

누가 나를 위해 이것을 만들거야?

나는 너와 함께 쇼핑을하고 싶다, IsImeeme.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