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anel La Base Ombre à Paupière Longwear Eyeshadow Primer는 샤넬 Longwear Eyeshadow Primer를 기본으로 사용하여 8 시간 후에 기초

의 ACE입니다. (BTW, 그것은 내 뚜껑에 PYT Appeal “No BS”조합입니다.)
나는 내가 몇 달 동안 아이섀도 프라이머를 건너 뛰는 것을 말하면 이것을 시작하게 해준다.

방금 그것을 활용하지 못했습니다.

광고

그것은 단지 하나의 단계였습니다, 나중에 알고 있습니까? 뿐만 아니라 극단적 인 메이크업 미니멀리즘에 대한 내 탐구와 호환되지 않는 것처럼 느껴졌습니다 (어떤 식 으로든 핸드백에 적어도 5 개의 누드 립스틱을 가져 오는 사람이 정의한 사람이 정의한대로).

기본적으로 나는 어쨌든 Hella Hours를 위해 개인을 스릴 수있는 내 눈 화장이 필요하지 않았습니다. Connor는 탭과 같지 않고, 코너가 망각 (고맙게도) 망각으로 망가질 때, 이제 유치원에서 코일프와 함께, 나는 다시 메이크업으로 다른 일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대부분, 나는 갈색의 연기가 자욱한 눈을 착용하고 다시 붉은 입술을 착용하고 싶습니다. 그러나 나는 당신이 뚜껑을 짓기 위해 당신을 대상으로 하락하므로 눈 뇌관을 원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모든 종소리가있는 휘파람을 갖고 싶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샤넬 에서처럼 이처럼.

$ 32 Chanel La Base Ombre à Paupière Longwear Eyeshadow Primer

이 untingted eyeshadow primer는 나의 발을 휩쓸었다 고 고양이 밴!

부여 된 눈 프라이머가 어렵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일관성이 부족한 이후 정상보다 절대적으로 훨씬 쉽습니다.

DOE 발이있는 튜브에 들어온다. 주변 샤넬 Eyeshadows와 Quads의 이름을 지정할 수 있는지 소품!
LA베이스는 Metropolitan Decay뿐만 아니라 NARS의 프라이머보다 “젖어”되지만 오랫동안 지속됩니다. 그것을 사용하면 눈 크림을 적용하는 것과 같습니다뿐만 아니라 거대한 DAWGS에서 다른 프라이머보다 훨씬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팁 : 밝은 눈 메이크업을 착용하거나 멋지게 포화 상태가 될 것으로 보이기 위해 아이섀도를 좋아하는 경우 Nars Pro Prime을 선택하십시오. 나는 그것이 강도를 늘리기위한 최고의 프라이머라고 믿습니다. 샤넬뿐만 아니라 메트로폴리탄 붕괴뿐만 아니라 그 부서에서 괜찮아요. 그러나 그들은 NAR에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LA베이스는 마찬가지로 Featherweight가 있습니다. 이제는 눈 화장 층을 사용하는 것처럼 느끼지 않는 것처럼 활용되지 않기 때문에 이상적입니다. 친애하는 삶을위한 크림처럼.

추가 보너스 : 마찬가지로 내 뚜껑에 젖은 젖은 물과 광산과 같은 부품에서 피부가 건조한 경우, 젖은 모든 마이크로 리터가 계산됩니다.

나는 이것에 대해 충분한 위대한 일을 진술할 수 없다! 내가 할 수 있다면, 내가 수정 한 유일한 것은 가격이지만 샤넬입니다.

광고

4 개의 하트 중 4 명.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