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너무 많이 사랑한 미용 제품을 다시 구입했습니다 (그리고 몇 가지 새로운 것들도 있습니다!)

잘, 안녕하세요, Ulta!
안녕, 친구! 화요일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모두가 잘되기를 바랍니다. 여기 주변의 뉴스에서 ulta는 최근에 내 마을에서 열었습니다 (그것은 5 분 미만)에서 열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동시에 환상적이고 끔찍한 것입니다. 나는 최근에 끝내는 몇 가지 일을 보충하려는 지난 주말에 지난 주말에 갔지만, 나는 몇 가지 의도하지 않은 엑스트라로 가게를 떠나는 것을 끝내었다. 워 웁! 여기 내가 움켜 잡는 것입니다.

Bliss Poetic Waping Kit : 해당 상부 립 헤어를 제거하는 가장 쉽고 빠른 방법. ‘더 이상 숨 쉬지 마라! 이것은 내 세 번째 (또는 네 번째? 나는 잃어버린 카운트를 잃어 버렸습니다).

CUREL 메이크업 클렌징 오일 : 부드럽게 방수 마스카라를 제거합니다. 나는 이것을 실제적으로 DHC 하나만 사랑하고, 나는 지금 두 번째 병에 있습니다.

OPI 무제한 샤인 네일 폴리시 : 나는 이것이 Essie 젤 쿠션의 OPI의 버전이고, 나에게 새로운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나는 두 가지 색깔을 움켜 잡았다. 어두운 부르고뉴 펄 나는 정말로 웨이트리스가 아니라 크림 같은 부르고뉴가 말라가 와인이라고 불렀다. 나는 또한 탑 코트를 집어 들었다.

Grande Lash-MD Lashancing Serum Enquancing 혈청 : Youtube의 Milabu의 채널의 이탈래 혈청 에서이 래시 혈청에 대한 비디오를보고, 와우, 와우. 며칠 동안 속눈썹. 이것은 완전히 충동 사수였습니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지킬 것인지 여부를 결정합니다. 그것에 대한 생각이 있으시면 알려주십시오!

어제 나의 새로운 일자리 첫날에 잘 소망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것은 잘 갔다! 나는 배울 것이 많지만, 나는 내 글쓰기 근육을 다시 뻗기를 고대하고 있습니다.

광고

내 메시지가 전형적인 것보다 조금 더 짧으면이 새로운 지형을 탐색하면서 나에게 발을 들으려고 노력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광고

당신의 끝 부분에 어때?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