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ogmas 2016 : 매력 베이와 세프라 (Sephora) (나 자신에게 선물 “

나는 나 자신에게 이른 크리스마스 선물로 이들이 이루어질 것입니다.

나는 11 월 24 일에 매력적인 베이 아이템을 구입했고 마침내 12 월 16 일에 도착했습니다! Sephora Haul은 VIB 할인 쿠폰에서 왔습니다. – VIB Rouge의 경우 할인 쿠폰은 $ 50 최소 지출 $ 25입니다. 나는 명령을 내리지 않아도 낭비했다!

뷰티 베이

나는 매력 만에서 운반하기 위해 나왔다. 그러나 나는 검은 금요일 판매를 미리 볼 블로그에 링크를 클릭하기 위해 일어났습니다. 나는 목요일 밤에 공식 블랙 금요일 전에 현장에 있었지만 판매는 이미 살고 있었다. 거래는 너무 좋았습니다 (나는 25-30 % 할인 된 브랜드에 집중되어 모든 것이 재고가있었습니다! 금요일 아침에 다시 살펴 봤고 내가 구입 한 모든 항목은 이미 매진되었습니다. 그것은 서명이었습니다, 나는 당신에게 말해줍니다! 여기에 내가 얻은 것입니다.

• 안나 수 선물 주석 (£ 3.12 / c $ 5.20)
• Anna Sui 메이크업 팔레트 # 2 (£ 7.50 / c $ 12.60)
• Anna Sui Eye & Face 컬러 천사 깃털 A500 트리 (£ 3.93 / c $ 6.60)
• 안나 스이 아이 & 페이스 컬러 벨벳 Corsage V500 Amber (£ 5.62 / c $ 9.40)

이것들은 새로운 Anna Sui 수정 된 포장 라인에서 모두였습니다. 포장과 케이스를 보아라! 나는 모든 것이 얼마나 저렴했는지 믿을 수 없다.

• Illamasqua Powder Blusher Disobey (£ 10.91 / C $ 18.30)
•여 주인공의 Illamasqua Powder Eye Shadow (£ 8.18 / c $ 13.70)
Hudson의만이 인벤토리를 지우고 있었을 때 많은 Hyped Horiete Eye Shadow에서 빠져 나왔습니다. 내가 얻을 수있는 기회가 있었기 전에 매진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30 % 할인되게 해결하게되어 기뻤습니다.

• Oskia 르네상스 클렌징 젤 (£ 21.06 / c $ 35.40)
이 제품은 최근에 내 레이더에 들어 왔지만 나는 젤의 질감에 대해 기름에 정말로 궁금해졌습니다. 판매중인 경우 케이크에 착빙이었습니다!

• 밀의 Atelier 울트라 파운데이션 (£ 16.24 / c $ 27.30)
이것은 내가 시도하고 싶어하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산업 내부자 숭배 제품 중 하나입니다. 프라이머의 필요없이 가장 완벽한 안색을 줄 것으로 예상됩니다.

• Ellis Faas Creamy Eyes E116 라일락 (£ 9.88 / c $ 16.60)
내가 항상 시도하고 싶었던 패키징을 갖춘 눈에 띄는 포장이있는 틈새 네덜란드 브랜드는 길쭉한 총알 모양과 장치 건 총알 클립과 유사한 소지자에 맞는 모양입니다. 이 특별한 색은 50 % 할인 이었기 때문에 나는 그것에 뛰어 들었다.

• Artdeco Eyeshadow 브러시 프리미엄 (£ 8.82 / c $ 14.80)
• Louise 젊은 소켓 브러시 (£ 7.28 / c $ 12.20)
물론 더 많은 브러시. Artdeco 브러시는 Mac 239 Shader Brush … Mac의 가격의 절반 이하로 많이 보입니다.

세퍼라

나는 자신의 선택의 4 개의 그림자로 가득 채워진 아나스타샤 비벌리 언덕에서 당신 자신을 맞이했습니다! 싱글은 각각 C $ 16에 자주 판매하고 별도로 구입할 경우 빈 4-PAN 팔레트가 C $ 8입니다. Sephora는 74 달러의 값인 C $ 56을위한 채워진 팔레트를 제공합니다. 저는 C $ 25를 이렇게 사용하여 할인 쿠폰을 이렇게 사용하여 C $ 31 합계 비용이 소요됩니다.

가게에서 많은 연구와 견본을 보낸 후, 나는 시폰, 편안함, 초콜릿 무너져, 장미탕을 선택했습니다. 나는 이것들을 시도하기 위해 매우 흥분을 느낀다!

그리고이 시간에, 나는 내 주문으로 3 개의 샘플을 선택하는 것을 실제로 선택했다.

나는 Dior Rouge 립스틱 샘플 (HRM은 모든 매트이지만, Miu Miu Eau de Parfum, Di Parma Rosa Nobile Eu de Parfum Samples가 있습니다.

나에게 메리 크리스마스! 초기 크리스마스 선물을 구입 했습니까?

연간 blogmas :
Blogmas의 날 21 : 크리스마스 상점 창 및 디스플레이

이것은 그들이 먹은 센터에서 가지고 있었던 오래된 (절름발이) 크리스마스 트리였습니다! 새 크리스마스 트리가 지금처럼 보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Blogmas 게시물을 위해 Blogland (Lite)의 나머지 아가씨들을 확인하십시오 :
♥ Kaily of Hi Kaily.
♥ 이봐 샤론 샤론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2016 년 12 월 Goalshappy 12 월! 이제 나는 프로젝트 팬을 끝내 었습니다. 나는 당신과 진실되어야합니다 – 나는 촬영, 테스트 및 검토를 기다리고 있기를 기다리고있는 메이크업 더미에 대해 조금 스트레스를 받고 죄책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이제까지 홍수가 올해 메이크업 구매를 위해 열렸기 때문에, 나는 …
2016 년 12 월 1 일 “Beauty”

2016 년 11 월 저가 구매 실적. 11 월 낮은 구매는 훨씬 더 많이 살았습니다 … 나는 무엇을 기대 했는가? Sephora Vib 판매와 검은 금요일 – 왜 그들은 같은 달에 함께 있어야합니까? 나는 또한 수상자와 에이본에서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 oops : Sephora Vib Sale Haul은 메이크업 항목 만 계산합니다.
2016 년 12 월 6 일 “Beauty”

검은 금요일 2016AS는 전통이며, 모든 검은 금요일, 나는 그들이 일반적으로 그렇게 훌륭하지 않기 때문에 거래에 대해 너무 흥분하지 않을 것입니다.NCE는 실제로 쇼핑몰에 있습니다! 내가이 모든 것을 구입했다고 믿을 수 있습니까?
2016 년 11 월 29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