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저지에서 약간의 오트 물건을 찾고 있습니다! Nyx Haute Jersey Leopard Couture 세트

는 뉴저지의 증가를 보았습니다!

진지하게, 누가 뉴저지가 재미있는 곳이라는 것을 이해 했습니까? 나는 전혀 몰랐지만, 그곳에서 Bronze Lagoon의 생물처럼 진실 TV 차트의 정상으로 올라가고 있습니다!

광고

지리 전에, 나는 뉴저지가 Bon Jovi 앨범 (I Kid)의 이름 일 뿐이라고 믿었지만 이제는 더 잘 이해합니다.

참고 : 나는 John이 Snooks/Jionni (“Jionni!”)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정확히 질문하고, 저지 쇼어, 유니폼 및/또는 뉴저지의 진정한 주부들을 지켜 보는 것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정원 상태와 저지 여성들은 TV 쇼에서 메이크업에 영감을주고 있습니다. New Nyx Haute Jersey Leopard Couture 세트와 같은 메이크업 ($ 25).

팔레트의 색상은 해안에 가치가있는 황갈색으로 여자들을 보완해야하지만, 나는 Dunno… 나는 보통 Nyx 그림자에 대해 가을 가을 가을 가을에 어려움을 겪지 만, 이것들은 안료에 끔찍한 가벼워 보인다 (저지에 대해 생각하는 것은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진정으로 포장하고 플래시를 사용 하여이 견본에서 잘 볼 수 있도록 플래시를 활용해야했으며, 구조물은 놀랍게도 초크하고 피부에 가루가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및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나는 홍당무, 브론저 및 레오파드 형광펜을 선호합니다. 그들 중 누구도 내가 본 최고의 밀링 된 분말을 가지고 있지는 않지만, 그들은 부드럽고 많은 O ‘안료를 퇴적 할뿐만 아니라 부드럽게 느껴집니다.

두 광택에 관해서는, 그들은 깎아 지르고 끈적 거리지 않으며 모든 종류의 추가 맛이나 향기가 나옵니다.

아이 섀도우의 첫 번째 줄의 견본

두 번째 줄

세 번째 줄

네 번째 줄

다섯 번째 줄

여섯 번째 줄

립글로스

홍당무

브론저 및 레오파드 형광펜

나는 항상 Nyx의 메이크업에 대한 재미있는 접근 방식과 환상적인 가격에 감사했지만, 여기에는 여전히 향상을위한 약간의 공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얼굴, 뺨 및 립 제품은 확실히 전달되지만, 눈 제품은 과거에 시도한 NYX 아이 섀도우 중 일부가 설정 한 기본만큼이나 크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가격 : $ 25
가용성 : 현재 Ulta Stores 및 Online에서도 제공됩니다.
메이크업 및 뷰티 블로그 등급 : b

광고

당신의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글쎄, 우리가 만든 것처럼 보인다! 이번 주말에 재미있는 일을하고 있습니까? 이번 주말 비가 오지 않아야한다는 진실을 이용하기 위해 무언가를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흠… 어떤 유형의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