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A : 피싱 이메일

이 이메일을 오늘 받았습니다.

농담하니? 존 스미스. 나는 이것을 위해 떨어지지 않을거야!

일반적으로 Gmail은 이것들을 잡아서 필터링하는 데 꽤 능숙하지만, 수시로 규칙을 지나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이메일을받은 적이 있다면 링크를 클릭하지 마십시오. 링크는 내 사이트에서 유래 한 것처럼 보이지만 URL 코드가 다른 사이트로 리디렉션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또한 eBates는 무료 노출을 환영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eBates.ca 링크를 제거하기를 원한다고 생각합니다.)에서 가장 좋습니다. 어떤 종류의 광고가 될 수 있거나 나에게서 개인 정보를 얻으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악의적 인 시스템이 상처를 주거나 내 사이트 / 이메일 주소를 위태롭게 할 수있는 악의적 인 일이 될 수 있습니다.

Gmail이 이메일을 삭제하는 대신 Gmail이 스팸 필터 레지스트리를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되는 메시지 위에 “스팸 보고서”버튼을 클릭하십시오.

이렇게하면 이메일 계정과 콘텐츠가 Gmail에 문서화되어 있으며 미래의 필터 지침 목록에 포함됩니다.

스팸 전자 메일로의 경험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이것을 PAL로 이메일로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매력 블로그 작가의 고백 tagwheeee! 다른 레이블 게시물. 이것들은 확실히 그들의 blogosphere 주위에 그들의 길을 만듭니다. 나는 그들을 읽는 것처럼 다른 차원을 다른 차원을 추가하는 것으로 읽는 것처럼, 우리가 알고있는 것처럼, 우리가 알고있는대로, 우리가 알고있는대로, 모두가 다만적 인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브리, 그리고 스타일을 태깅하는 styledwithjoy …
2015 년 3 월 15 일 “아름다움”

유연한 블로그 작가 상 2i는 This Al of This Al of Tokinquitelondon의 Mecia로 LaPled 였지만 나의 게시물이 이미 게시하라고 묻는 핑크색 뺨을 가진 소녀가 다시 분류 할 때까지 나의 초안 폴더에서 나의 초안 폴더에 쇠약 해졌다! 나를 태깅 한 것에 감사드립니다 – 나는 알고있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
2015 년 6 월 7 일 “아름다움”

나에게 태그를 알게되면, 매력 블로그 작가 에디션은 아름다운 Ryane Zamora 매력에 의해 이렇게 하여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비트는 내가 비밀리에 아무도 라벨을 붙이지 않더라도 비밀리 에이 레이블을 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있었습니다.
2015 년 4 월 21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