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컨 사무소와 시원한 늦은 밤 경량 바나나 공화국 Anna Cardigan

바나나 공화국 Anna Cardigan 화이트 ($ 59.50), H & M (더 이상 사용 가능하지 않음) 및 인위적으로의 레이어링 목걸이
법적 조수로 일하면서 다소 프리시 빌러야했을 때 나는 바나나 공화국과의 주요한 사랑의 사건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그런 다음 고압 애완 동물 지원의 세계에 합류했고, 나의 스타일의 감각은 전염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캐주얼에서 서핑 티셔츠와 실제로 밤새도록 팬티로 갔다.

광고

나는 직장에서 새로운 정책으로 인해 지난 1 년 동안 이걸 정류하려고 노력해 왔습니다. 내 관리자 인 탭은 다음에 그 다음에 꺼내는 옷이나 소매에있는 음식의 말린 비트가있는 옷을 입을 때가 “삭감 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그리고 나는 또한 멀리에서 13 살짜리 스케이터 어린 소년을 위해 착각을 유지하고 싶지 않습니다.

뭐든간에, 그것은 일어난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여전히 ​​밤늦게 여기에서 조금 추워지기 때문에 가벼운 여름 스웨터를 찾고 있었지만, 멋쟁이의 종류, 지나치게 공식적이지는 않지만,이 바나나 공화국 Anna Cardigan은 트릭을하고 있습니다.

실크, 면화, 나일론 및 라이크라 블렌드로 만든, 그들은 매우 부드럽고 너무 부드럽 지 않아서 밑에 티셔츠를 편리하게 착용 할 수 있습니다.

황금 버튼은 또한 좋은 촉감입니다. 공상과 chanel-ish.

Anna Cardigan in Black.

무엇보다도 그것은 그 모양을 유지합니다! 나는 내 옷장에 몇 년 동안 집을 집어 들었습니다. …에

Anna Cardigan이하지 않는 것.

보수적이고 부족한 음영을 모두 가지고 있습니다. 바나나 공화국을 위해 화려합니다. 나는 기본적인 흑백에서 가능한 한 수많은 물건으로 착용 할 수 있도록 그것을 얻었습니다.

라벨은 손을 씻거나 마른 깨끗이 말합니다. 그러나 나는 규칙을 끊고있었습니다. 나는 세탁 가방에 하나씩 튀어 나와 섬세한주기에서 세탁 장치로 던져 라. 나는 태그를 읽지 않고 한 번 그것을했고, 그것은 괜찮아 왔습니다.

밤에는 여전히 추울 경우 다음에 바나나 공화국 가게가 멈추거나 웹 사이트를 끌어 올리십시오. 59.50 달러이지만 나는 단지 49.99 달러에 약간의 색상이 판매되고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 6 월 9 일 일요일, 코드 BrsHop30을 사용하여 30 % 할인 된 온라인 판매가 있습니다.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Jim Caviezel을 출발하는 이외의 외국인을 본 적이 있습니까? 엘 허브와 TV에서 TV에서 탭으로보고 있습니다.

두 단어 : 바이킹과 외계인. yup … 그게 꽤 많이 합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