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쉽게 :이 숨기기 복숭아, 브라운, 브라운 룩을 좋아하는 중립적 인 팔레트

로 도시 썩은 벌거 벗은 팔레트는 2010 년에 항소 세계를 되찾았고, 2010 년에 항소 세상을 되찾았으며, 2010 년에는 완전한 반짝임의 반짝이는 반짝이는 아니지만 원소 지구 톤과 웨어러블 중립적 인 색조.

그 이후로 많은 브랜드가 기본 대역에 가입하여 중립적 인 눈 팔레트로 나옵니다.

광고

나는 내가 사랑하는 것만 큼 굵은 글씨를 거의 사랑합니다. 아마도 훨씬 더 많이 (착색 한 자주색 고양이 눈을 찌르기가 어렵지 만).

당신이 당신의 메이크업 가방에서 참을성있게 기다리고있는 중립적 인 눈 팔레트가있는 경우 오늘날 사랑을주십시오. 매트 블랙과 브라운 그늘과 상속, 복숭아 금을 특징으로하는 쉽게 (항상 중요한) 중립적 인 눈 표정이 있습니다.

나는 아나스타 시아의 새로운 eyeshadows를 사용할 것입니다. 그녀는 잘 팔레트 (34 달러), 특히 일몰 (상속, 복숭아 금), Onyx (Matte Black Matte) 및 토피 (매트 브라운)를 착용합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우리가 뛰어 오기 전에, 조리법에 대해 토론 해 봅시다 …

Artdeco Eyeshadow Primer.

도시 붕괴 24/7 미끄럼 방지 눈 연필 (새로운 OCHO 로코 홀리데이 세트에서 매트 블랙)

맥 아이 kohl in Teddy (shimmery bronzy brown)

맥 239 아이 쉐이더 브러시 (환상적인 플랫 아이 섀도우 브러시)

MAC 266 작은 앵글 브러시 (뻣뻣한 각진 브러시)

MAC 217 블렌딩 브러시 (솜털, 돔형 블렌딩 브러시)

이것들은 제안 만 있음을 명심하십시오. 이 자습서를 따르기 위해 똑같은 색상이나 브러시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권리! 그런 방식이지 나면서 중립적으로 얻을 준비가되어 있습니까?

1. 기초로 되돌아 가게하십시오

먼저 첫 번째 것들. 우리는 그림자가 좋은 기지로 좋은 시작을주고 싶습니다. 그래서 우리의 그림자가 더 잘 고수하는 데 도움이되는 얇은 층으로 우리 뚜껑을 코트하십시오. 오늘 나는 Artdeco의 아이섀도 기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국가에서 여기서 찾기가 조금 어렵지 만, 국제적으로 출하하는 온라인 상점 중 한 곳에서 냄비를 걸을 수 있다면해라! 그림자는 접착제와 같은 가벼운 수식에 붙어 있으며, 어쩌면 나는 이것을 알고있는 유일한 사람입니다 – 그것은 내가 사랑하는 생강 에일처럼 냄새가 난다.

2. 빛을 선택하십시오!

내 이너 드래그 여왕이 말하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Gurl, yo’low on ‘yo’low!”

그래, 그녀는 요즘 매우 샤트 야.

자, 만약 내가 그녀가 저기있는 플랫 아이 섀도우 브러시를 보내 겠다는 것을 알게되면, 나는 우리의 다음 단계를 위해 그것을 사용할 수 있고, 우리의 기지 위에 우리의 짝을 바르고 복숭아 골드 이상 이상을 적용 할 수 있습니다.

스폿이 브러시가 처음에 닿는 것이 먼저 많은 색상을 얻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브러시 헤드를 내 래쉬 라인과 뚜껑에두고 밝은 압력을 사용하여 브러시를 내 눈썹 방향으로 두드리십시오 (그라디언트에 적합).

다음 단계로 이동하기 전에 푹신한 돔형 블렌딩 브러시를 잡고 우리의 눈썹 아래에서 우리 눈의 바깥 쪽 모서리를 따라 가장자리를 부드럽게하십시오.

3. kmbb, Blogosphere의 소프트 록 스테이션

좋아, 나는 그것을 인정한다. 나는 친절한 록 라디오 방송국을 사랑해. 나는 또한 부드럽게 정의 된 래쉬 라인을 좋아합니다.

때로는, 각각의 솔을 내리는 상부 래쉬 라인을 안감시키는 동안 소프트 록 라디오를 듣습니다. #진실

이제 나를 보아라!

여기, 갈색과 검은 색 매트 색조를 함께 섞어 봅시다 (결합, 그들은 검은 색 아이 섀도우만이 섞이지 않고, 낮 눈 메이크업을 섞은 믹스가 섞여서 우리 각진 브러시로 마법의 양조물을 적용합니다. 줄을 부드럽게 정의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솜털 돔형 브러시로 선의 가장자리를 섞어서 강도로 기뻐할 때까지 반복하십시오.

기다리다! – 아직 각진 브러시를 넣지 마십시오. 브러시의 나머지 제품을 사용하면 브러시의 나머지 제품을 사용하여 부드럽게하고 정의하십시오.

4. 그 꽉 줄 길들이기!

이제 빠른 휴식을 취하십시오. 우리의 브러쉬를 잠시 동안 제쳐 놓고, 우리의 아이 라이너를 잡아 봅시다.

나는 상반한 물줄을 따라 검은 색이 내 속눈썹이 두껍게 보일 것이라고 생각하므로 나는 그것을 할 것입니다. 그리고 그런 다음 저의 물줄기를 따라 갈색을 바릅니다.

물론, 당신은 둘 다 같은 색을 착용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혼합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5. 마무리에 인종!

이제 우리가해야 할 일은 우리의 눈썹을 채우고 마스카라의 몇 가지 코트를 추가하는 것입니다.

6. 완성 된 룩

광고

뭔지 맞춰봐? 너는 끝났어.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추가 메이크업이 모습에서 착용 …

맥 콘크리트 아이섀도 : 탐색

Tom Ford Appeal 이마 에스프레소에서 조각가 : 탐색

Mac Haute & Naughty Too Black Lash : 속눈썹

Lorac Pro 마스카라 블랙 : 속눈썹

세인트 모리츠의 NARS 순수한 빛나는 틴티드 모이스처 라이저 : 얼굴

NC40에서 Mac Studio Sculpt Foundation : Face.

Mac Studio Careblend / Pressed Powder Dark : 이마, 코 및 턱

Mac NW25에서 Moisturecover를 선택하십시오 : 눈 아래 :

Mac Mineralize Skinfinish Me Sun을 줘 : Cheek Bones

Mac Sunbasque Blush : 내 뺨의 사과

Mac Pro Lip Palette Editorial Oranges Cross Wires 및 Sandy B : 입술의 립스틱에스

성취 된 MAC 벨로 글라스 : 입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