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ght Time Time Skincare : Wintertime Edition

여기에 겨울철에는 밤에 내 피부의 요구를 구체적으로 다룰 수있는 현재의 스킨 케어 제품 중 일부를 사용하는 몇 가지 현재 스킨 케어 제품의 미니 검토뿐만 아니라 빠른 런 다운뿐만 아니라

확대 할 사진을 클릭하십시오.
Lise Watier HydraNart 3D 수화 변형 정화 젤리 – $ 25 150ml (구매자 약물 마트, Lisewatier.com, 베이뿐만 아니라 시어스 상점)에서 사용할 수 있음)
♦ 일반적으로 어떤 유형의 특정 페이셜 클렌저에 헌신적이지 않습니다. 이것은 젤 타입으로 시작되는 것을 제외하고는 정화 기름처럼 작동합니다. 내 피부 (물 없음)에 이것을 마사지 할 때 두꺼운 기름으로 녹습니다. 클렌징 오일뿐만 아니라 헹굼 중에 물이 혼합 될 때 밀키 액체로 유화됩니다. 이것은 내 화장 제거 단계입니다 – 일반적으로 액체 세정 오일을 사용하지만 종종 건조 될 수 있습니다. 겨울철 시간 에이 Gelée 또는 솔리드 클렌징 BALMS로 전환합니다. 이 제품은 철저히 헹구어 낸 후에도 약간의 필름 (수분 수분)을 남겨두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토너를 만족시키기 때문에 많은 것을 꺼리지 않아도됩니다. 이 제품에 대해 불리한 것은 매우 빨리 활용됩니다! 튜브는 1 개월 만에뿐만 아니라 25 달러 씩 팝업뿐만 아니라 값 비싼 습관입니다. 이 클렌저에 대한 또 다른 CON은 다른 오일 클렌저 외에도 내 눈 메이크업을 제거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바디 샵 비타민 E 하이 드레이팅 토너 – 200ml의 경우 $ 13 (온라인뿐만 아니라 바디 숍 상점에서 사용 가능)
♦ 일상적인 토너를 사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될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에 대한 요구 사항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혈청에서 훨씬 더 나은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더 훨씬 나아 져서 피부를 준비한다는 것을 알게되기 때문입니다. Moisturizers는 모든 유형의 메이크업 잔류 물을 제거하는 것 외에도. 토너를 활용하기 시작한 이후, 나는 특정 종류의 유형에 헌신하지 않았지만, 이것은 특히 겨울철에 다시 돌아올 것입니다. 내가 시도한 다른 토너와 더 두꺼운 일관성이 있으며, 나는 높은 글리세린 함량 때문에 믿습니다. 나는 그것이 제공하는 수분뿐만 아니라 알코올이없는 진실을 좋아합니다. 그것은 찢어지지 않는 부드러운 가루의 향기가 있습니다.

견본 : 맨 위에 크림을 활성화뿐만 아니라 바닥에 눈 크림을 재 활성화합니다.
Shiseido Bio-Performance Advanced 믿을 수 없을 정도로 활력을줍니다 크림 – 50ml 및 시세이도 혜택에 대한 $ 92 j $ 92 50ml 및 Shiseido Beveniance Wrainkleresist24 집중 아이 컨투어 크림 – 15ml (백화점, 약국뿐만 아니라 온라인 및 온라인에서 사용 가능)
♦ Shiseido 크림은 모두 여름철 몇 달 동안 활용하기 위해 이모 민족입니다. 그러나 겨울철 스테이플입니다. 그들은 기름기가 많거나 무거운 느낌없이 수분을 제공하는뿐만 아니라 우아함을 느낍니다. 크림은 내 피부에 잘 흡수하고, 나는 촉촉한 안색뿐만 아니라 습기가납니다. 예, 그들은 비싸지 만 크림과 함께 거래의 항아리가 나에게 적어도 4 개월 이상 지속될뿐만 아니라 Eye Cream은 나에게 2 겨울을 지속했습니다. 기능 게시물 에서이 2 가지 제품의보다 포괄적 인 평가.

Skinceuticals 항산화 립 수리 – 10ml 용 $ 50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뿐만 아니라 온라인에서도 가능)
♦이 제품에 대한 엄청난 비용은 얇게 썬 빵 때문에 가장 훌륭한 물건을 만들어야합니다. 그러나 나는 여전히 이것에 대해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여기 에이 항목에 대한 완전한 소매 비용을 지불하지 않은 것으로 보지 못함). 나는 립 껍질의 양을 최소화하는 동안 한 달 동안 그것을 사용해 왔고, 나는 수분 공급 / 덩어리 효과의 많은 것들을 알지 못했습니다. 펌프 스타일 디스펜서는 오히려 자극적이지 않습니다. 얼마나 많은 제품이 나오는지를 정확히 관리하기가 어렵습니다. 일반적으로 많은 제품이 분배됩니다. 일관성은 경량의 로션을 느끼는 실리콘 -y, 예비 적용시에는 화이트 캐스팅이 사라지면 입술에 흰색이 보입니다. 나는 그것을 계속해서 공정한 판단을 제공하는 데 더 많은 활용할 것입니다.

이 목록에서 Shiseido 제품만이 내 HG 겨울 스킨 케어 제품에 대해 생각해 왔으며, 항상 다른 제품을 시도하는 것에 관심이 없어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을 시도하는 데 관심이 없어도됩니다 (피부가 바뀌지 않는 한). 그들이 완료 될 때까지 활용하려면 – 만약 내가 환매를할지 알려주는 시간 만 알려줄 것입니다. 겨울철 스킨 케어 아이템은 무엇입니까?

이 공유:
공유하다

좋은 친구에게 이메일을 보내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Pinterest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트위터를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Tumblr에서 공유하려면 클릭하십시오 (새 창에서 열림).

클릭하여 Reddit (새 창에서 열림)

이와 같이:
적재처럼 …

관련된

그레이딩 스킨 케어 루틴 – 파트 2 부는 내가 다른 친구들이 루틴을 검토하고자하는 내 친구의 스킨 케어 루틴 입장을 발표 한 후에는 필연적으로 발표했다. 나는 똑같이 방문자가 그녀의 스키를 평가하기위한 의견을 나에게 물었습니다.NCARE – 그녀를 극도로 신뢰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아래는 자신의자가보고 …
2015 년 5 월 11 일 “Beauty”

저녁 클렌징 루틴은 오히려 진심으로 정화를 섭취합니다. 아침에는 저에게 초점이 많이 있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피부는 주로 밤을 이전에 사용한 스킨 케어뿐만 아니라 피부에서 자고있는 피부의 유형을 사용했습니다. 그러나 야간으로, 내 피부는 하루 종일 갔다 …
2015 년 11 월 19 일 “아름다움”

2 개의 클렌징 오일 : 3 개의 균형 조정 오일뿐만 아니라 DHC 딥 클렌징 오일 바닥에서 일본에서 일본에서 일본에서 얻은 제품 더 많은 제품을 보냈습니다. 그것은 방부제가 없으며, 나는 그것을 원하지 않아서 망치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에는 많은 과장이 있습니다.
2017 년 2 월 23 일 “아름다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