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norClaire.com 제품 스포트 라이트 : 조합 Kitty Carry

나는 타호에게 최근에 나와 함께 휴대하고 농담이 아니었을뿐만 아니라 여기에 약 55 개의 기저귀를 형성해야합니다. 진지하게, 농담이 아니에요, 나는 Connor Claire를위한 충분한 기저귀없이 집을 떠날 것입니다. 그리고이 휴대는 여행을 위해 모든 기저귀를 모두 개최했습니다.

내가이 그림을 그리는 공급 용품으로 만들었을 때, 나는 그것을 상상력만큼 많이 남겨두고 싶은 이래로 팔레트에서 색을 달지 못했습니다.

광고

나는 던노 … 당신은 무엇을 보았습니까? 나는 어두운 갈색으로가는 가벼운 누드의 옴 브레 비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또는 무지개 팔레트. 나는 무지개 조합이 재미있을 것이라고 믿습니다.

조합 Kitty Tote를 구입하십시오

음 … 그리고 당신은 그 밖의 무엇을 이해합니까? 나는 그 핸들이 검은 색이고, 그 방법이 내 손에 약간의 메이크업을 가지고있는 경우 핸들에 진정으로 표시되지 않습니다.

광고

그러나 당신이 당신이 조금 더러운 것을 가지고 다니는 경우에도 우려는 없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이 당신이 lovin ‘lovin’당신이 lovin lovin ‘당신이 그것을 너무 많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