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확절한 메이크업 영웅 : Topshop의 훌륭한 $ 12 크림 블러시 오후 차

topshop 크림 블러시 오후 차, $ 12
오후의 차에서 Topshop의 $ 12 크림 홍당무를 착용하면서 두 제품의 뉘앙스를 완전히 감사 하시겠습니까?

아니, 너는 그렇지 않아.

광고

그러나 그것은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그것은 마찬가지로 큰 거래를 감사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오후에 Topshop 크림 홍당무
(덧붙여 있으면 백에 그레이 냄비를 양조하기로 결정하면 크림과 함께 내 두 가지 덩어리로 내 덩어리로 나아갈 것입니다.)

실제로이 예쁜 분홍색 크림 – 파우더 블러시가 $ 12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내 책에있는 총체적인 영웅입니다. 예언 적으로 조합 한 기름진뿐만 아니라 종종 건조한 뺨에, 나는 맹세에 의해 38 달러의 르 블러쉬 크림 블러쉬와 똑같이 보이는 것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지속될 것입니다. 시간 6 시간 동안 사소한 터치 업을하면 8 ~ 9 시간 이내에 있습니다.

스케일을위한 Mac Lipglass와 함께 …

오후의 차는 미묘한 광택으로 시작하여 깎아 지른 무광택 중립 분홍색으로 우아하게 전환합니다. 그 마무리는 극단적 인 것뿐만 아니라 내가 그것을 사랑하는 이유입니다. 그것은 무거운 손이나 과도한 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그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캐주얼 한 마스카라뿐만 아니라 광택이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외모와 호환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플러시를 만듭니다. 모든 연령대의 소녀 (그리고 녀석)는뿐만 아니라 피부 유형뿐만 아니라 안녕하세요! – 당신은 진지하게 $ 12 가격을 이길 수 없습니다.

장기간의 불순한 영웅 시리즈는 다양한 Bodacious Charm 브랜드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구 컬렉션 제품 중 일부를 특징으로합니다.

오늘 오후의 차로 가려면 로컬 Nordstrom 또는 TopShop Store로 멈추거나 온라인에서 확인하십시오.

광고

친절한 이웃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화요일에 훌륭한 화요일이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