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매력 블로그 월요일 폴, vol. 353

나의 신념이 정확하게! (케이트 스페이드에 의해 찻잔)
당신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글쎄, 정확하게 설문 조사가 아니야. 지난 7 년간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꺼내 왔던 우려의 훨씬 더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 (파손 된), 다소 무작위적인 목록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두뇌를위한 킥 스타트와 같습니다.) 나는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이 독서를 즐겁게하기를 바랍니다.

머리카락을 깨끗이 (또는 빗) 이외에, 나는 많은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헤어 스타일링 도구가 …
컬링 다리미뿐만 아니라 헤어 드라이어. 나는 2007 년이 아직도 활용할 것도뿐만 아니라 절대적으로 숭배하기 때문에 고대 T3 헤어 드라이어를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도 다리뿐만 아니라 팔을 들이는 것을 염두에두고 있지만, 그 일은 내 여행이나 죽을 것입니다, 확실히! 그것은 전에 가지고있는 모든 종류의 헤어 드라이어보다 짧은 시간에 내 머리카락을 건조시킵니다.

iRons를 컬링하기 위해, 나는 내가 갈 것인지에 따라 헤어 스타일의 유형에 따라 내가 갈 것입니다. 최근에 나는 정확히 얼마나 훌륭한 지에 따라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흔한 T3 Bodywaver를 활용 해왔다. 라운드 브러시로 불어 오는 모습을 보거나, 나중에 실제 작업을 수행해야합니다.

내가 오늘 나 자신에게 몇 가지 안내를 제공 할 수 있다면 나는 말할 것입니다 …
쉽게 가져 가라! – 휴식을 취하는 것을 기억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나는 최근에 조금 불안한 느낌을 겪었습니다 … 나는 호르몬 이후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임신 걱정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구운 일은 무엇입니까?
나는 아몬드 버터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이스트 베이에서 부모님을 볼 때 간식으로 가져 오는 아몬드 버터 팬케이크뿐만 아니라 매우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설탕뿐만 아니라 탄수화물 (Applesauce뿐만 아니라 아몬드 버터에서 불과 몇 그램)이므로 Ye Olde Gestational Diabetes 식사 계획에 추가됩니다. 일상적인 팬케이크와 같은 아침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선호하는 오후뿐만 아니라 저녁 간식 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맛있는 쌀쌀한 쌀쌀한 쌀쌀한 쌀쌀한 것입니다.

때로는 카브 카운트에 약간의 추가 공간이있는 경우 몇 개의 블루 베리 또는 절반의 얇게 썬 바나나와 같은 약간의 과일로 그들을 맨 위에 올릴 것입니다.

그리고조차도 내가 카브 카운트를 보지 않아도 아직도 맛있습니다.

네가 이해할 수 없으면 네가하는 일은 뭐니?
나는 젊은 성인 책을 작곡하는 데 손을 시험해 보겠습니다. “우리 엄마는 책을 작성하십시오!”

나는 절대적으로 온라인 …
훌륭한 신발 한 켤레가 마찬가지로 판매 중입니다. homegirl은 그녀의 신발을 좋아합니다.

광고

네 차례 야. 그냥 복사뿐만 아니라 답변에 대한 답변에 대한 우려 사항을 붙여 넣습니다. 나는 그것을 읽는 것을 앞두고 있습니다!

1. 머리카락을 깨끗하게 (또는 빗) 이외에, 나는 많은 일반적으로 이용하는 헤어 스타일링 도구가 …
2. 오늘 나 자신에게 조금 안내를 제공 할 수 있다면, 나는 말할 것입니다 …
3. 당신이 구운 마지막 일은 무엇 이었습니까?
4. 당신이 실패 할 수 없었을 때 당신이 이해할 수 없었던 일은 무엇인가요?
5. 나는 절대적으로 온라인 …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2016 년까지 훨씬 더 많은 월요일 만! 진지하게, 정확히 어떻게 일어 났습니까? 시간은 어디로 가야합니까 …?

이번주에 뭐 했니? 그것이 마지막 순간 크리스마스를 구입하거나 새로운 스타 워즈 영화를 보는 것을 포함하는 경우, 우리는 Twinsies입니다.

광고

훌륭한 주를 보내십시오.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