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당신의 메이크업을 칭찬 한 마지막 시간은 언제입니까, 그리고 당신이 그때 당신이 어떤 메이크업을하고 있는지 기억합니까?

누군가가 당신의 메이크업에 대해 당신에게 큰 것을 말하면서 마지막으로 말했을 때, 당신은 그 당시에 당신이 입고있는 메이크업을 기억합니까?

지난 주말에 일어났습니다! – 그리고 그것은 깜짝 놀랐기 때문에 나를 데려갔습니다. 왜냐하면 나는 예쁜 미지분 메이크업을했고 2) 칭찬은 두개의 세퍼라 아티스트들로부터 왔습니다.

광고

내 마을에있는 가게에서 일하는 깡패는 항상 그렇게 해졌습니다 – 복잡한 컷 주름, 반짝이, 많은 윤곽선 등을 착용하고 멋지게 보이지만, 흥미롭게도 많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 그들은 내가하는만큼 간단하고 최소한의 메이크업을 착용하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합니다.

나는 항상 그들이 직장에서 그들의 메이크업으로 모든 것을 가고, 복잡하고 복잡한 외모를 좋아하지 않아야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항상 그런 것은 아닙니다!

나는 그날의 메이크업 사진을 찍는 것을 잊었다. 그러나 그것은이 5 분 화장과 매우 ​​비슷하게 보였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여기에 사용 된 주요 제품이 있습니다 …

Becca 백라이트 프라이밍 필터

NARS 벨벳 매트 피부 색조 SPF30 (나는 ST. MORITZ와 쿠바를 혼합했습니다)

Ultra HD 탐지 할 수없는 Concealer (R32를 사용하여 어두운 서클의 색상을 사용하여 y33을 숨기는 것)을 보충하십시오.

MAC Mineralize 중간 황갈색에서 자연 스킨 니아

Guerlain 4 시즌 윤곽선 및 브론 징 파우더

맥 셰리 톤 홍당무가 생기에 흠뻑 젖어 라

914 년 Feuilles의 방수 아이 라이너의 샤넬 르 스타일로 Yeux (나는이 어두운 회색을 사용하고, 검은 라이너보다 강렬하지 않기 때문에,이 어두운 회색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학교 Dinoplatz 에스컬레이터 마스카라에 대해 너무 놀라워요

Bobbi 갈색 자연 브로우 셰이퍼 & 헤어 터치 갈색 머리에

거짓말 쟁이에 도시 붕괴 알몸 Lipgloss.

전체 키트와 Caboodle은 10 분, 탑스가 걸렸습니다.

오! – 그리고 이것들은 메이크업 제품이며, 나는 노동 의료 시설 가방에 포장했습니다. yup, 나는 마침내 공식적으로 포장되어 갈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아기 소녀가 보여줄 때 파티를 준비 할 것입니다 (ok, 아마도 아마도 아마도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광고

당신은 어때요? 언제 마지막으로 누군가가 당신의 메이크업을 칭찬 한 것처럼, 당신이 그 당시에 착용하고있는 메이크업을 기억합니까?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