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것을 사용하면서 텔레토리에서 소리 쳤습니다. 화장품 Bonjour Soleil Bronzing 옷장 조합

오, 아니, 그녀는하지 않았다!
어떤 종류의 이성을 위해 TV에서 당신의 TV에서 소리 칠 것인다면, 그 브라보 (Bravo) 재결합 쇼 ( “Lisa Vanderpump 혼자 남겨 둡니다!”)에서 발생하는 말도 안되는 의견을 입증하십시오. 하지 마! ” 살인자 광대가 숨어있는 지하실로 내려가는 그 영화의 캐릭터에서 어떤 방식 으로든 광대가 숨어있는 곳에서 어떤 방식 으로든 어떤 유형의 전형적인 의미가있는 모든 종류의 전형적인 감각이 있더라도, 나는 당신이 그렇게하는 것을 매우 제안합니다. Bronzer를 사용하는 동안.

oooh, gurl! 당신은 그 지하실에서 훨씬 나아졌습니다!
여기, 나는 새로운 것을 사용하는 동안 동영상 그림에서 비명을 지르며, Bonjour Soleil Bronzing Wardrobe 팔레트를 다룰 때, 모든 종류의 굉장한 sh * t를 처리합니다.

광고

최근 블로그 – 에리트와 다루는 것도 …

99 Mantras, 새로운 자의 평가뿐만 아니라 LA 모드 아이 팔레트와 다루는 것

여름철 2014 사진뿐만 아니라 견본을 다루는 것 : Saint-Tropez의 여름입니다.

나는 화장품을 다루는 Jerrod Blandino뿐만 아니라 이것뿐만 아니라 나의 메이크업 생활이다.

그것은 뺨을 조각하고, 당신의 일반적인 스킨 톤을 따뜻하게뿐만 아니라 “나는 전리품 반바지의 마이애미 스트리트의 한가운데서 춤을 추고”J.LO 글로우가 춤을 추고 춤을 추고 있습니다.

Bonjour Solleil Summertime Bronzing Wardrobe Palette와 잘 처리 할 수 ​​있습니다.
럭시 스트라이프 묶음을 잡고조차도 나를 조금 더 잘 느끼게 해줍니다.

얼마나 귀엽다.
나는 진정으로 화려한 것들로 자신을 둘러싼 긍정적 인 힘을 믿는다 – 심지어 littlest, makeup과 같은 무의미한 일들이 많이 있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Bonjour Soleil 조합 (44 달러)을 다루는 새로운 것을 착용하고 Toofaced.com뿐만 아니라 카운터와 다루는 것으로 제공되었습니다.

이 조합은 그냥 미소 짓게합니다.

Bonjour Soleil의 Raison D ‘être는 따뜻하고 Bronzy의 광선과 윤곽이있는 외모를 생산하는 것입니다. 3 개의 파우더 브론저와 함께 조합 된 거래가 특정 작업을 전문으로합니다.

초콜릿 솔레, 장미 빛의 밑에 매트 Bronzer

첫째, 초콜릿 솔레가 있습니다 …
초콜릿 솔리는 코코아 가루로 주입되어 있으며, 이는 말하고 있듯이, 피부의 항산화 제로 작동합니다.

좋아,뿐만 아니라 마찬가지로 초콜릿처럼 냄새가 난다. 좋아요, 진지하게. 한 냄새 맡고 나는 브라우니의 접시를 삼키고 싶습니다.

팔레트에서 유일한 매트이며,뿐만 아니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윤곽을 착용하기 위해 매트를 좋아하며, 이렇게 된 장미 빛 톤뿐만 아니라 특히 특히 자연스러운 모습을 보존하고 싶다면

가벼운 피부 색조뿐만 아니라 초콜릿 솔레와 함께해야합니다. 그러나 당신이 내 그늘이나 어두운 곳이나 어두운 곳에서 가장 가능성이 높습니다. 그러나 당신이하지 않는 상황에서는 Mac NC42입니다. 당신은 여전히 ​​그것을 일할 수 있습니다. 내가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조심스럽게 생각합니다. 왜냐하면 나는 그것도 무겁다면 장밋빛 밑에서 피부가 약간 회색으로 보이게합니다 …

태양 토끼, Shimmery Pinkish, Peachy Bronzer.

태양 토끼 …
얼마나 사랑 스럽다!? 나는 그것이 Bronzer로서 나를위한 태울 빛이라고 믿는다. 그래서 나는 그것을 훨씬 더 많이 활용한다. 라이터 계는 모든 것이 좋을 것입니다.

중간 피부 색조뿐만 아니라 광대 한 온기와 광대 한 온기를 제공하기에 좋습니다. 거대한 푹신한 솔질로 주위에 가벼운 가벼운 일을하십시오. 그럼 당신의 하루에 대해 계속하십시오.

지금, 똑바로 윤곽이있는 그늘로 …

나는 진정으로 뺨, 무광택 브론저 또는 그 (것)들에 매우 비트 쉬머로 기뻐하고, 훨씬 더 나은 일을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을 발견 할 때 그것을 발견했다. 내 광대뼈 아래에서 무광택 브론저를 착용 할 때, 나는 당신이 윤곽을 타기 위해 태양 토끼를 사용하지 않아야한다고 주장하지 않아야한다고 말하지 않아야합니다. 메이크업의 세계에서, 당신이 제발 당신이하는 일을하십시오. Shimmers가 당신을 위해 훨씬 나아 졌으면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스노우 토끼, Shimmery 핑크색 베이지

눈 토끼 …
핑크색 베이지 브론 즈 글로우를 위해 눈이 내리는 모든 네 가지 토끼의 색상을 결합하십시오. 나는 많은 발톱 / 녀석들이 이것을 형광펜으로 활용할 것이라고 믿지만 창백한 공주는이를 활용하고 싶을 수 있습니다.

왼쪽에서 Bonjour Soleil 견본을 처리합니다 : 초콜릿 솔레, 태양 토끼의 가벼운면, 태양 토끼의 어두운면뿐만 아니라 눈 토끼 (모든 색조 혼합)
오! 시도하는 것 : 당신의 개인적인 Bronzer / 형광펜 그늘을 위해 눈 토끼와 함께 태양 토끼를 혼합하십시오. 나는 내 코의 다리와 내 큐피드의 활에서 내 코의 다리에 사용되는 50/50 믹스를 좋아합니다.

광고

꽤 예쁘다!

친절한 지역 사회의 항소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