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뿐만 아니라 아름다움 블로그 월요일 설문 조사, 11 월 21 일

당신은 궁금해 할 수 있습니다.
글쎄, 그것은 여론 조사가 아닙니다. 지난 3 년간 월요일 아침마다 방문객에게 퍼 팅해온 끊임없이 진화하는 것입니다. 195. 나는 항상 댓글에서 당신의 답변을 읽는 것을 즐겼으며, 나는 당신이 독서를 즐기기를 바랍니다.

분위기:

나는 괜찮아 … 그냥 괜찮아. 어젯밤에 두통이있었습니다 (포기는 주제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나에게 모든 아침과 함께 느껴졌습니다. 나는 방금 엄마와 함께 좋은 휴대 전화 전화에서 벗어 났지만, 큰 거래를 더 잘 느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무도 내 엄마처럼 나를 위로 할 수 없어 …

당신의 선호하는 추수 감사절 Entré e 또는 쪽?

피칸 파이! 오아! 채우고, 으깬 감자, 친환경 콩 … 나는 계속 될지도 모른다. 나는 보통 실제 칠면조 이상을 더 좋아합니다.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움과 관련된 – 당신은 감사합니다.

맥 스튜디오 Sculpt 기초. 잠시 동안 일상적으로 그것을 활용하지 못한 후에 나는 최근에 내가 왜 그렇게 좋아하는지를 상기시키는 것을 상기 시켰습니다. 가볍고 건설 가능한 것은 저에게 탈출을 제공하지 않으며 매우 비트를 활용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보험 적용을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진정으로 어려움을 덮는 것만 큼 나아가는 것만 큼 진정으로 감사 드리며, MAC 188 Skunk your spritzing mac 수정 + + 욕구를 적용하기 전에 맥 픽스 +를 훨씬 적용하는 것이 많은 범위를 적용하지 않는 분야에 적용하기 전에.

그게 모든 것 위에, 그것은 항상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브라보.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 비애 – 비애 관련 – 당신은 감사합니다.

소년들 (엘 허브뿐만 아니라 탭). ‘나는 면허가있는 미친 바지가 될 것입니다 (당신이 궁금해하는 상황에서, 그것은 임상 기간이라는 상황에서).

올해까지 당신을 위해 가장 큰 놀라움은 무엇입니까?

맥과 함께 일하는 Evrev 생산은 매우 놀라운 놀라움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이 친절한 무작위 행위의 수령인이었을 때는 언제입니까?

어제 나는 대상에서 줄을 기다리고 있었다. 나는 나 앞에서 기다리고있는 더 오래된 신사와 이야기해야합니다. 그는 크리스마스를 구입하는 것이 7 명의 할아버지를 위해 크리스마스를 구입하고 그가 자신의 것들을 위해 지불 한 후에, 그는 등록부에서 쿠폰의 쿠폰의 쿠폰 중 하나를 가지고 있으며, 그때에 깜짝 놀란다. 그리고 나서 장바구니를 들여다 보았다. 뿐만 아니라 “여기, 나는 당신이 이것을 사용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그것은 조금 제스처 이었지만 매우 달콤했습니다.

장갑이나 장갑?

장갑. 당신은 손가락을 활용할 수 있기 위해서는 장갑이 적절한 꼬집는 기술을 방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손가락을 끼워 낼 수 있도록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 예, 나는 경험에서 말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동기 부여를 유지하기 위해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스타 스티커! 나는 간단한 캘린더를 인쇄하고 냉장고에 게시하고, 내 목표를 향해 개발을 할 때의 별 스티커를 위치시킬뿐만 아니라 냉장고에 게시합니다.

환상적인 것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별이 축적 될 때도 훨씬 더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당신은 당신의 높은 기관 동창회 중 하나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아직 아님. 나의 20 년이 곧 (!)오고 있습니다 (!) 그러나 학교에서 가장 훌륭한 친구들과 연락을 유지했습니다.

주간 목표 :

T-Day 전에 적어도 세 번의 달리기를하기 위해서는 튼튼한 가치있는 음식 사진뿐만 아니라 전체 파이를 먹는 것뿐만 아니라

어제 엘 허브뿐만 아니라 나는 점심 식사를 위해 몇몇 베트남 음식을 움켜 잡고, 우리가 레스토랑에 있던 동안, 나는 그 Sriracha 핫 칠리 소스의 얼룩을 보냈다. 내가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맞아? 수탉 소스?

광고

나는 수년간 제거를 조종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어제 조금 모험을 느꼈을뿐만 아니라 나는뿐만 아니라 기쁘게 생각합니다.

나는 진정으로 매운 음식을 가진 사람이 아니지만, 나는 그 물건이 얼마나 맛있는지도하는 것을 정확히 기억하지 못했습니다 (적당히). 창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발달합니다. 그 대신에 당신의 입맛이 바로 박쥐에서 벗어나는 것 대신에 내가 얼마나 많이 사용하는지 정확히 조심스럽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뜨거운 음식을 좋아하는 엘 허브에 대한 집에 병을 지키기 위해 활용되었지만 그는 OD’d 이후에 우리는 그것을 없앴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음악 뉴스에서 Ama Awards를 마지막으로 시청하셨습니까? 나는 그들이 켜져있는 것을 기억하지 못한 이래로 나는 그들이 켜지지 않았기 때문에 Bummed입니다. 나는 아마가 내 마음을 미끄러 졌던 걷는 걷는 걷는 자매 멜로 드라마를 보는 바쁜 뷰티였습니다.

아마 관련이 아니지만, 나는 Sara Bareilles가 최근에 큰 거래를 듣고있었습니다. 그냥 나를 그렇게 느끼게 해줍니다 … 좋습니다. 뿐만 아니라 동영상의 균열.

이제 더 이상 ADO가 없으면 월요일 설문 조사.

월요일 설문 조사를 완료하려면 목록을 복사 할뿐만 아니라 답변에 답변을 붙여 넣으십시오.

1. 분위기 :
2. 당신의 선호하는 추수 감사절 Entré e 또는 쪽?
3.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아름다움과 관련된 – 당신은 감사합니다.
4. 한 가지는 무엇입니까? 비애 – 비애 관련 – 당신은 감사합니다.
5. 올해까지 가장 큰 놀라움은 무엇입니까?
6. 마지막으로 W는 언제였습니까?임의의 친절한 행위의 수령인은?
7. 장갑이나 장갑?
8. 당신이 동기를 유지하기 위해 당신이하는 일은 무엇입니까?
9. 당신은 당신의 높은 기관 동창회 중 하나에 가본 적이 있습니까?
10. 정규 목표 :

광고

오늘 미소를 짓고. 뿐만 아니라 환상적인 주를 보내길 바랍니다!

친절한 커뮤니티 뷰티 중독자,

여자 이름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