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 및 항소 블로그 월요일 폴, Vol. 624

그래서 … 월요일 설문 조사는 무엇입니까?

훌륭한 질문! 그것은 그 이름과는 대조적으로 작은 클릭 단추와 같은 실제 설문 조사가 아닙니다. 그것은 과거의 4 차 년도 (2007 년 이후)를 위해 매주 월요일 아침 마다이 블로그에 게시 한 다섯 가지가 많거나 덜 랜덤 한 질문 일뿐입니다. 나는 당신의 대답을 읽는 것을 좋아하며, 일주일에 좋은 시작으로 일주일 수 있습니다. ~을 자란

월요일 설문 조사의 격리 에디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1. 당신은 중요한 노동자입니까?

유행성의 더 큰 계획에서, 아니오. 그러나 여기 집에서 나는 누군가가 모든 동료들에게 먹이를주는 것을 기억해야한다는 것을 고려해야합니다! 나는 또한 막내 인간의 아이를 절대적으로 그리고 완전히 야생으로가는 것을 막는 주인입니다.

2. 검역소가 시작되었음을 고려해 보았습니까?

나는 저녁 식사가있는 두 개의 단단한 사과 남녀를 가지고 있었지만, 나는 지금 일일 마시는 시간에 *이 닫힐 수도 있고 그렇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3. 애완 동물 / 어린이 / 다른 부양 가족이있는 경우 Bonkers를 운전하고 있습니까?

아직 아직 (그러나 닫기!). Rosie는 그녀의 발톱과 함께 그려진 주방 문을 파쇄 한 것으로 끌려 갔지만 그것에 관한 것입니다. Connor는 우리가 일일 일정을 붙이는 한 꽤 쉽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우리가 그것으로부터 벗어나는 경우, 모든 베팅은 벗어났습니다!

4. 새로운 취미를 집어 들었습니까?

실업 사무실 수에서 실제 라이브 인간에 연락하려고합니까?

5. 격리 기간 동안 누락 된 (또는 놓칠 것인) 특별한 경우가 있습니까?

몇 가지 여행과 이벤트가 연기되었습니다. 우리 아빠는 또한이 지난 주말에 70 년을 돌았으므로 캠핑 의자, 캠프 테이블, 스낵 및 음료수 및 휴대용 5 갤런 화장실 양동이와 함께 4Runner를 포장하고 이스트 베이에서 집으로 운전하여 축하하여 축하했습니다. 사회적 거리 뒷마당 생일 파티. 유감스럽게도 포옹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채팅을해야하고, 기쁘게 생일을 부르고, 멋진 뒷마당을 탐구합니다 (그들은 많은 과일 나무가 있습니다!).

6. 당신의 격리 식사는 무엇입니까?

모든 구운 것들 … 그것은 우스운 일입니다, 나는 내가 빵집에서 일했을 때 내가 한 것보다 더 많이 굽습니다.

일요일은 즐거운 날

우리는 최근에 미친듯한 조금 저어 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어제 우리가 가장 좋아하는 하이킹 스폿 중 하나에서 우리의 흔들림을 끌어 올리기 위해 어제 멋진 야외 활동을했습니다. Burdell. 그것은 열린 공간의 마일과 마일과 마일을 열고 현지 하이킹이 진행되는 한 꽤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다른 사람들을줌으로써 우리가했을 때, 우리 모두는 일반적으로 sh * t-show이었던 다른 날에 다른 날이었던 다른 날이었습니다. 내가 가게를 떠날 때, 나는 가게에서 본 무례한 무례에서 불안과 충격에서 흔들리고있었습니다. 책의 또 다른 유행성 모험!

광고

말할 필요도없이, 나는 정말로 내 머리를 분명히하고 잠시 동안 집에서 나가야하며, 우리는 하이킹을하고, 일부 나무에 앉아서 젖소들의 집단을 즐기는 젖소들의 그룹을 즐기는 것을 즐겼습니다. 흔적을 즐기는 흔적에 말의 커플, 언덕 아래 및 키 큰 잔디의 필드를 가로 질러 경계하는 사슴의 쌍을 즐기고. 또한 터키 독수리가 우리 머리 위로 거의 직접적으로 비행을했고, 그것은 거대했습니다.

그리고 색상! 야생화는 이제 이상적이며, 잔디는 겨울과 봄 비가에서 여전히 녹색이므로 언덕은 밝은 오렌지색, 노란색 및 자주색으로 점재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음악 소리의 오프닝 신용 점수에서 장면처럼 보입니다.

내 알레르기 (Achoo!)와 틱 및 뱀에 대해서는 아니면 매일 아침 언덕 주위를 돌릴 것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멋진 월요일, 친구가있어. 나는 곧 당신에게 좋은 일이 일어나기를 바랍니다.

친절한 이웃 호소 중독자,

광고

여자 이름

추신 다음은 답변으로 답변을 복사 / 붙여 넣을 질문입니다. 곧 연마하십시오.

1. 당신은 중요한 노동자입니까?
2. 검역소가 시작되었음을 고려해 보았습니까?
3. 애완 동물 / 어린이 / 다른 부양 가족이있는 경우 Bonkers를 운전하고 있습니까?
4. 새로운 취미를 집어 들었습니까?
5. 격리 기간 동안 누락 된 (또는 놓칠 것인) 특별한 경우가 있습니까?
6. 당신의 격리 식사는 무엇입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