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사용한 제품! 내가 그들을 환매할까요?

몇 달 동안 일하고있는 마지막 무언가의 마지막 방울을 사용할 때 완전한 만족감을 얻을 수 있습니까? 그것은 우리가 돈의 가치를 가진 실제 책임있는 어른처럼 느껴집니다! 제품을 완전히 사용하는 경우 일반적으로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지에 대한 유언입니다 … 일반적으로.

내 비를 쓰레기에 젖게하는 것이 아니라 내면의 hoarder를 채워서 상자에 내 휴지통을 지켜 보았습니다. 완전히 정상!

광고

1. 쉬운 클렌징 페이셜 닦음 (ULTA에서 $ 5.99)

간단한 클렌징 페이셜 닦음 (ULTA에서 사용할 수있는 25 개의 와이프 용 5.99 달러)
나는이 와이프의 어리석은 숫자를 겪었고, 문자 그대로 25끼리의 팩을 25 팩 이상! 나는 빈 래퍼를 수집하여 실제로 얼마나 많은 수많은 사용을 알아야합니다 …

이것들은 나의 모든 시간이 마음에 드는 메이크업 제거제입니다. 나는 코튼 패드에서 수많은 다른 닦아와 심지어 미셀 물을 시도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좋지만, 나는 항상 항상 이들에게 돌아옵니다.

실제 헝겊 닦아가 너무 좋고 부드럽고 피부를 자극하지 못합니다. 그리고 그들이 흠뻑 젖은 세제는 매우 부드럽고 눈을 태우지는 않지만 여전히 일자리를 발산하고 모든 메이크업을 모두 벗어나지 않습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내가 그들을 환매할까요? 네, 이미 가지고 있고, 나는 내 마지막 팩을 통해 빠르게 불타고 있습니다!

2. Pixi Glow Tonic 엑스 폴리 에이 팅 토너 (3.4 oz의 경우 $ 15)

Pixi Glow Tonic (3.4 oz의 경우 $ 15)
Ugh, 나는이 토너를 얼마나 빨리 겪는 지 싫어! 나는 작고 덜 값 비싼 3.4 온스를 얻습니다. 나는 내가 오, 그래서, 너무 점심 스럽지만 약 3 주 만에 그들을 날아간다.

나는 더 큰 병을 얻으려고 정말로, 허.

나는 몇 달 전에이 토너와 사랑에 빠졌으며 그 이후로 종교적으로 사용했습니다. 나는 그것이 엑스 폴리 에이 팅을 좋아하고 울퉁불퉁 한 고르지 않은 질감을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나는 피부에 들어가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것은 정말로 피부를 매우 부드럽고 빛나는 것입니다.

나는 왜 토너들이 내 Pixi 스킨 케어 루틴 포스트에서 필수적이라고 생각하는 이유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정말로 하나를 사용해야합니다. 정말로.

내가 환매할까요? 예! 내가 그것이 내가 사는 곳에서 약 1 시간 떨어져있는 대상으로 되돌아 가게됩니다!

알아요. 미안해.

3. 예, 토마토에 대한 예, 얼굴 토너 삭제 (8.5 oz의 경우 $ 9.99)

예, 토마토에 대한 Acne Clearing Facial Toner (8.5 oz의 경우 $ 9.99)
당신은 당신이 무언가를 사용할 때 어떻게 생각하고 당신이 생각하는 것을 결정하려고 노력하고 있지만, 당신은 정말로 모릅니다. 그게 내가 토마토 여드름을 맑은 얼굴 토너에 대한 예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

나는 피부가 행동하고 그것을 끝내기 전까지는 약 6 개월 동안 그것을 사용했을 때 그것을 골랐습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 알지 못한다.

분명히, 그것은 “와우!”하지 않았다. 나,하지만 나는 그것을 싫어하지 않았다. 그것은 그 일을했고 피부가 매우 깨끗했지만 그것이 탈주로 나를 도왔는지 또는 그렇지 않은지를 기억할 수는 없습니다. 내 추측은 내가 기억하지 않으면 아마도 그렇게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러나이 일을 완전히 쓸 것이 아닙니다. 그러나 살리실산과 마녀 헤이즐로 무언가를 찾고 멋지게 꽉 잡아 당기는 것입니다. 나는 이것을 정말로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 환매 할 것이다? 아마 … 주로 나는 그것에 와우가 아니었기 때문에.

4. Ole Henrikson Me Me Moisturizer ($ 40)

Ole Henrikson은 나를 육성 (40 달러)
나는이 모이스처 라이저가 내 인생을 바꿨 기 때문에이 모이스처 라이저를 노력하도록 격려 할 때 Sephora에서의 운명한 날을 저에게 도왔습니다.

좋아, 그게 조금 많이 있지만, 나는이 모이스처 라이저를 너무 좋아한다. 나는 뭔가를 찾아 갔고, 나는 내 피부에 경험 한 붉은 빛을 진정시키고 이것으로 나왔다.

먼저, 무언가 냄새가 냄새가 나는 것이므로 100 배 더 좋아 지므로 냄새가 나는 것이 얼마나 좋은지 말해야합니다. 그것은 가장 맛있는 오렌지색 creamclicles와 같은 잎이 냄새가납니다 … 나는 그것을 사용할 때마다 나의 입 바다.

물론 냄새는 내가 그것을 사용하는 이유가 아닙니다. 뿐만 아니라 그것은 내 피부를 진정시키고 붉어지는 것을 덜어줍니다. 그러나 그것은 내 피부가 부드럽고 편안하게 느끼게합니다. 거대한, 화난 탈염, 홍조가없고 거친 질감이 없습니다. 내 피부가 행복합니다!

내가 환매할까요? 전적으로! 모든 청구서가 지급 되 자마자 모두가 필요한 것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나는 마술 오렌지색 creamsicle을 다시 구입할 것입니다.

5. Mario Badescu 건조 로션 ($ 17)

Mario Badescu 건조 로션 ($ 17)
로션 건조. 모순의 조금 소리는 그렇지 않습니까? 기본적으로 이것은 흠집을위한 자리 치료, 그것은 작동합니다. 당신이 거대하고 화난 지점을 가지고 있다면 Q-Tip을 얻고, 거기에있는 제품을 얻고, 침대 전에 끔찍한 범인을 코트하십시오. 그것은 밤새 축소하고 훨씬 훨씬 관리 할 수 ​​있습니다.

나는 그것이 잘 작동하는지 모르겠지만 그것은 그렇게하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방금 혼자 남겨두고있는 것보다 훨씬 더 빨리 똑같이 똑바로 섭취하는 마법의 성분을 포함해야합니다.

슬프게도, 나는 여전히해야한다많이 왼쪽으로 남아 있지만, 나는 그 곳에서 그것을 쏟았습니다. 따라서 더 끔찍한 병.

내가 환매할까요? 예! 내 피부가 다시 시작되기 시작하자마자, 그것은 항상 그렇게합니다. 나는 Ulta에서 새로운 것을 선택할 것입니다.

6. 메이크업 영원히 HD 마이크로 피니쉬 파우더 ($ 35)

메이크업 영원히 HD 마이크로 피니쉬 파우더 ($ 35)
지금, 완성 된 메이크업 일을 위해 …

첫째, 나는 영원히 HD 마이크로 피니쉬 파우더의 작은 크기를 얻었으며, 나는 항상 그것에 대해 훌륭한 것들을 들었고 자신을 위해 시도해야했습니다. 글쎄, 그것은 그것의 명성에 달려 있지 않았다!

이것은 좋은 분말입니다. 그것은 피부에 눈에 띄지 않지만 당신이 가지고있는 빛나는 어떤 빛나는 어떤 빛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주로 그것을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내 노출이없는 컨실러를 설정하기 위해 그것을 사용합니다.

또한 Bronzer, Blush 및 Highlight Blend를 완벽하게 조화시키고 chunky 또는 patchy를 가지는 것을 돕는 내 재단에 가벼운 레이어를 먼지합니다.

내가 환매할까요? yup, 이미 전체 크기를 얻었습니다!

7. NYX 마이크로 브로우 연필 ($ 9.99)

NYX 마이크로 브로우 연필 ($ 9.99)
베스트 브로프 연필로 세계에서 최고!

글쎄, 아나스타 시아 이마와 묶여 있지만, 가격이 절반이야! – 내가 추측하는 것은 그것을 더 잘 만듭니다. 제안은 실제로 가벼운듯한 움직임을위한 이상적인 크기로 눈썹을 채우는 가장 좋아하는 방법 인 현실적인 찾고 이마 머리카락을 만드는 것입니다.

이게에 대해서는 말할 수있는 것은별로 없습니다 … 그것은 단지 이상적인 이마실입니다!

광고

내가 어떻게 내 눈썹을 채우는지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다음은 내 단계별 튜토리얼입니다!

NYX 마이크로 브로우 연필을 사용하여 가득한 눈썹
나는 그것을 환매 할 것이다? 거기에 있었다, 그 일을했다! 사실, 나는 아마도 곧 이것을 끝낼 것입니다.

당신이 넘어가는 제품은 무엇입니까?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