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폴리탄 데이 (Metropolitan Decay)의 새로운 신제품 : Metropolitan Decay, Nudity Rules at Metropolitan Decay의 부작용 립 화학

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뿐만 아니라 알몸 재단을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밑줄을 계속 지켜주세요. 메트로폴리탄 붕괴가 당신이 알몸 머물기를 원하지 만, 안녕하세요! – 에어컨은 농담이 아닙니다!

Naked Stay Naked, 새로운 컬렉션을 UD에서 제공하는 새로운 컬렉션은 액체 재단, 컨실러뿐만 아니라 깎아 지른 립 색조를 포함합니다.

광고

벌거 벗은 무중력 액체 재단, $ 39를 유지하십시오

이게 뭐야? 혈액 마술? 메트로폴리탄 붕괴의 새로운 중간 보험의 한 층 이후, 기공 – 흐리게 지키는 알몸의 재단은 내 주근깨를 은폐하지 않고 내 뺨에 불평등 한 색소 침착을 숨 깁니다. 그것은 정확하게 깎아 지른 것의 유형이며, 나는 사랑의 보호가 있습니다.뿐만 아니라 매트 표면이 주황색이 맛있는 것입니다. 자연스러운 피부의 완성 된 버전처럼 자연스럽게 보이는 자연스러운 버전과 같은 훨씬 더 구강뿐만 아니라 훨씬 더 뾰족한 프로그램으로 약 1 시간의 프로그램. 그날이 계속되는 것처럼 훨씬 더 훨씬 낫습니다.

저는 Concealer뿐만 아니라 재단뿐만 아니라 피부에 가장 가까운 재단과의 가장 가까운 기초가있는 것뿐만 아니라 최상의 재단은 지금 전형적인 것보다 tanner 이후로 저에게 약간 가벼운 것입니다. 내가 시도한 컬러는 일반적으로 입는 것보다 Waaaay 라이터이지만, 나는 어쨌든 내가 그 구조물뿐만 아니라 마무리를 좋아하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그건 그렇고, 나는 Mac의 NC42입니다.
혹시 Estée Lauder Double Wear Light를 좋아하지 않으면 알몸으로 머무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나 그 과소 평가 된 재단 영웅과 같은 느낌뿐만 아니라 UD는 50 가지 색상 이외에도 시원하고 따뜻한뿐만 아니라 올리브 톤을위한 10 억 개의 다른 밑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 참고 : Fenty Impact는 여전히 생명도 일뿐입니다!

광고

고양이 & 메이크업 스웨트 셔츠 ??

$ 42.

지금 쇼핑하십시오

벌거 벗은 무중력 액체 재단을 유지하십시오

산화되지 않습니다

경량뿐만 아니라 통기성이 있습니다

Turchy 펌프! (나는 조심하지 않으면 내 책상을 가로 질러 배를 내뿜는 것입니다.)

나는 맥 NC42뿐만 아니라 51wy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나는 그것을 가장 자연스러운 적용 범위를 위해 합성 버퍼로 적용하고 싶습니다.

모든 종류의 조명에서 진정한 피부처럼 보입니다.

장거리 착용뿐만 아니라 접착제와 같은 피부에 막대기를 착용하십시오.

BB 크림의 굶주림, 착색 한 모이스처 라이저 또는 Mac과 같은 맥주와 같은 것과 같은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단지 조금 더 많은 보호를 원한다. ~의 Laura Mercier의 전통적인 TM을뿐만 아니라 그것에 완전한 커버리지 컨실러의 약점을 추가하면 훨씬 더 강렬한 색조의 모이스처 라이저가 훨씬 더 훨씬 더 믿습니다.

알몸을 유지하십시오. Concealer, $ 29

기초와 함께 UD는 최근에 최근에 새로운 보완 액체의 새로운 라인을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기지와 마찬가지로 알몸의 컨실러는 가볍지 만 무광택 마감으로 장시간 착용하고 있지만, 보호는 완전히 불투명합니다. 재미 (그리고 옛날 시간을 위해)를 위해서, 나는 내 눈 아래에 그것을 포장하고, 진리에 의해 끔찍한 것이었고, 내 훌륭한 라인으로 운동을 거부하고 무거운 보이지 않는 것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나는 50wy의 Concealer, 50wy의 Concealer에서의 기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표면은 그 순간에 내 맛을위한 무광택이 있지만 (나는 미묘한 발광이 건조한 피부에 훨씬 더 용서하기 때문에 kevyn aucoin superatural liquid concealer의 s를 선택하십시오). 매우 자연 스럽다. 그것은 이전의 전체 범위의 거룩한 배달기보다 훨씬 더 많은 피부와 같습니다 – Sephora 미래의 젤뿐만 아니라 영구적으로 HD를 포함합니다.

그것은 움직이지 않는다, 완전한 적용 범위뿐만 아니라 25 개의 그늘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UD, 화장품 화학자에게 그들이 무언가를하고 있기 때문에 화학자에게 인상을 제공하십시오!

그건 그렇고, 나는 Mac Pinklite 스트로브 크림으로 약간의 51wy를 혼합하고 Zoeva 104 버퍼 브러시로 모든 것을 버프하게 혼합했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Kevyn Aucoin Etheral Concealer의 터치를 맨 위에 놓았습니다 … 내가 나중에 돋보기에서 피부를 보았을 때, 나는 불평, “젠장, 젠장, 빌어 먹을,”좋았어. ”

부총리 화학, $ 22

마지막으로 알몸의 컬렉션은 오래 지속되는 유리 색조 ($ 22)입니다. 이러한 비 끈적 끈적한 깃털 빛 액체 색조는 광택뿐만 아니라 광택뿐만 아니라 광택이 끔찍하게 시작됩니다. 그들은 본질적으로 Mac Versicolours의 듀 푸스이지만, 훨씬 더 훨씬 더 보습됩니다.

Urban Decay Vister Lip Chemistry.
부통령 립 화학 견본
입술이 깊게 착색 한 경우, FYI, Mine은 당신이 아주 먼저 할 때 그늘이 다르게 보이더라도그들을 바르십시오, 그들은 모두 궁극적으로 똑같은 붉은 얼룩처럼 보이게됩니다. * shrugs *

나는 강렬한 젖은뿐만 아니라 사용의 용이성을 위해 이것을 좋아하지만, 정말로, 당신은 어떤 종류의 립밤에서도 빠르게 얻을 수 있습니다.

광고

친절한 커뮤니티 매력 중독자,

여자 이름

추신 TGIF! ~을 자란

Leave A Comment